인천사무실청소 간판 청소업체

인천사무실청소 간판 청소업체
  
구역별로 걸레 분리 사용 거실/주방/화장실/선반용/창틀용/바닥용 등
짱짱!!!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닦아주셨어요.


 콧물이나 코 막힘이 심해지는 것과 몇 가지 증상이 동반되는 경우에는 코로나19의 감염 가능성도 생각해야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도 꼼꼼히 해주십니다! 24평 인대 4~5시간 정도 해주시고 가셨어요!!! 진짜 추천드립니다!!!
작업시간은 하루 동안 1-2시간만 투자하시면 됩니다.

여러번의 로  여러번 해보았는데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다용도로 사용하는 서랍은 분진 가루도 많고
저 역시 이런 부분으로 인해 같은 동질감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파티션 설치하면서 바닥에 테이프 끈끈이가 많아서 제거해 달라고 요청하셨어요. 
인천사무실청소는 그러나 이렇게 전후를 비교해 보면 가장 뿌듯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진행하면서   모두 제거 해드렸고 제거 해드린 곳 또한 모두 깔끔하게  해드렸어요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어요.
창문을 열어놓으면 창틀 위의 먼지가 시원한 바람을 타고 집안으로 함께 들어오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은 as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as 요청할 사항이 없었어요~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벽지 하자보수 하면서 바닥에 보양 하지 않아 얼룩이 심한 상태 였어요!
 방문해 서 모든 것 꼼꼼하게 소독 진행하고 있어요. 
정말 구석 구석 신경도 잘 써주시고 먼지 한톨 없이 잘 해주셨더라구요 ㅎㅎ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너무 만족하게 했어요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여러 업체 중 한 곳이 유독 좋은 평가가 많아서
입 모아 추천하는지 직접 경험해보니 알 것만 같았기에 
의뢰예정이었던 업체보다 2만원 비쌌으나,
그래서 자주  못하는 곳이기도 하죠.
꾸준한 소개와 많은 관심 보여주시며 지속적인 문의
 인천사무실청소는  요구에 맞추어 맞춤형  서비스 제공합니다.
싱크대는 거의 새것같구요!


의외로 이곳저곳 구석구석 오염이 많은 데다가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안전하다며 여러모로
집안 최소한 3회 이상 훑고 닦고 하다 보면 발견되는 집안의 문제점 고객님과 공유하는 것도 작업 못지않게 중요합니다.
공사 중 발생한 각종 인체에 유해한 물질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이루어져야 합니다.
 마칠때쯤 와주셔서 깔끔히 하고 방역 싹 하고 홀가분하게 퇴근할 수 있었지요


 전부터 조금씩 준비하기 시작했는데 새집으로 들어가기 전 깨끗한 마음으로 새롭게
나중에  후 생활하시면서 문제가 생기지 않기 때문에
의 집이나 사무실 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먼지에 오염되기 쉬운 전기 콘센트도 깨끗하게 닦아 놓았어요
화장실 , 베란다 배수구 환풍기 탈거  내부창, 창틀, 창문프레임  외부창 제외 모든부분 진행
역시나,  끝나고 보니 천장 윗부분까지도 깔끔히 되어있었어요.
문질러도 봤는데 잘 안돼서 당황스러웠거든요.


늘상 자주가는 신축아파트보다는 조금더 신경이 쓰는듯(?)한 느낌이에요.
벽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인천사무실청소는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일주일이 곧 시작됩니다!
 또한, 에 사용되는 환경 친화적인 제와 장비 사용하여, 환경보호와 건강에 신경쓰는  제공합니다.
 했는데,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추천 드립니다. 속시원하게 쾌적한 공간으로 다시 생활하실수 있도록 본 업체에서 도와 드리겠어요.


가스레인지 본체까지 탈거하여 사이에 끼인 이물질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줍니다
각 방의 등 기구 커버도 분리하여  커버  진행하였어요.
 처음인데 이 정도로 좋은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ㅎㅎㅎ
수납장의 서랍과 선반은 모두 분리해  공사분진에 의한 얼룩과 먼지들 잘 닦아준 후 다시 장착해주었어요.
특히나 미래 짊어질 우리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아프면 안되니까요
 
코로나19는 감염된 사람의 호흡기 침방울 통해 전파되는 만큼
타 지역에서도 오고 많은 분들이 방문하다보니 특히나 방역에 신경 쓸 수 밖에 없어요


주방과 화장실, 베란다 신경써주십사 부탁드렸어요.
세제 냄새도 나지 않고 아주 반들반들 윤이 나게
신뢰가 올라가고 신경이 훨씬 덜 쓰였어요.
고객님의 눈보다 더 꼼꼼하게 체크하며 선반 하나 . 서랍하나 까지 말끔하게  해 드리겨 최선
  업체는 경쟁력 있는 가격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 제공합니다.
일단 완료된부분부터 작업 진행하기로 하며 고객님 안심시켜드렸어요.
인천사무실청소는 주방 바닥도 여러 번 닦아내었어요

방문하여 빠르게 방역 진행했는데요~


너무나 좋았고 작업 팀장님이 친절한 안내도 좋았어요~!  상태도 만족입니다 ^^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할때 언제든 요청드리기도 좋았어요.

창틀에 먼지가 소복히 쌓였어요.
이제는 감기처럼 가볍다고는 하지만 휴우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기에 쉽게 생각하지 않 수 없는데요.
숙소 새로 하는데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후 서랍장은 제자리 정리하였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