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입주청소 조영동 이사 영대 근처 업체

경산입주청소 조영동 이사 영대 근처 업체
  
덕분에 제대로 된 집에서 살게 되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오염물 걱정 없이 고객님의 옷들을 깔끔하게 정리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 드렸어요
전 먼저 주방  상부장,하부장, 서랍장 탈거하고  속에 안보이는 곳까지  하였어요.


진짜 새집은 아니지만 새집 인듯 행복한 일들만 생길것 같은  좋은 예감이 들었어요  완전 대만족입니다 
집 내부 구석 구석 깨끗하게 방역하여 짧은 시간 안에 최대의 효율 낼 수 있도록
유리는 기본중의 기본이면서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기술입니다. 
이유는 사전 연락할 때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지 못한 문제도 있지만,


세정제 사용 유무는 작업 도중이라도 언제든 오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제 생각보다 방과 화장실의 상태가 많이 더러웠는데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엄청 깨끗하게 마무리까지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경산입주청소는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 방문하기로 결심했어요.
저희도 오늘부터 휴무라 오랜만에 늦잠좀 잘려고했는데 
​어느집이든지 확인할 수 있는 형광등과 서랍은 모두 분리하여  진행됩니다


베란다 쪽에 자재 쓰레기가 쌓여있는 것 보고
독한 세제 사용하는 것이 아니고 고객님 건강과 환경 위해 친환경세제 사용하고 있어요.
여기에 각 방의 도 열심히 해주셨어요.
얼마나 많이 피었던지 천장까지 곰팡이가 있었어요.
레인지 후드도 탈거 후 하나하나 섬세하게 작업했어요.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마무리도 잘 해주세요
위생관리 및 건강에도 신경 써야 할 것 같은데요.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이다보니, 더욱 각별하게 학교는 방역 책임지고 진행해야합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새 보금자리에서 활기차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과 상담 통해 공간의 특성 파악하고 
밀폐된 환경이 오래 지속되지 않도록 각 가정에서는 하루 세번 3분정도 환기 시켜 집단감염 예방할 수 있어요.
도 꼼꼼하게 잘되었어요
 공사 분진은 천정. 벽. 각 수납장. 주방. 베란다. 욕실. 신발장. 등 세대 전체에 넓게 펴져있어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A/S필요한 부분이 잇다면 언제든 연락 달라고 하셨어오. 추천합니다!
경산입주청소는 이쁜 모양의 스티커들이 붙어있네요!
 또한 에 필요한 장비와 세제 보유하고 있어, 에 필요한 모든 것 갖추고 있어요.
정말 예상하지 못했던 부분들까지 해주셔서
고객님께서는 새 임차인 받으시는 과정에서 내부수리겸   불러 주셨는데요.
전시물이 많은 이곳은  가족들끼리도 많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보이지 않는 공간도 늘 세심하게 작업  해드리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어요. 
시공에서 까지 준비 잘 하셔서 무탈히 하시길 바랍니다.
라고 말씀하시면서 남은 자재 쓰레기까지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점심때 오셔서 저녁까지 엄청 꼼꼼하게 진행해주시고 중간중간 작업사진 계속 보내주셔서 맘놓고 볼일 봤어요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스팀세척으로 안쪽 깊은 곳까지 깨끗하게 닦아 놓았어요
오염도가 높았던 변기 트입니다
다른분이 먼저 예약 하시면 예약이 어렵다보니 미리 예약 해주셔야 원하시는 날짜에  가능한점 참고해주세요!
경산입주청소는 바닥에 보양지 깔고 도배  작업해주세요
사업 번창하세요.
안방옆 알파룸에 붙박이장도 깨끗해졌어요~


​한 번에 제대로 된 줄눈 만난다면 문제없겠지만 하자있고 퀄리티 떨어지는 줄눈 만난다면 가 즐거워지지는 않 것입니다
​화장실에 숨은 곰팡이와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 현장이었어요.
눈에 보이는 곳뿐만 아니라,  숨어있는 내부까지 확인하여   드리고 있어요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해주셨고,
제대로 선택해야지 저도 할 때 기분 상할 일이
​방문해 주신 여러분 모두 코로나 독감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히 지내시기 바랍니다~


꼼꼼히 만족스럽게 해주셨네요 덕분에 마무리 잘했어요.
공간의 유형에는 관계없이  현장이라면 어디든지 출동합니다.
더욱 신경써서 꼼꼼하게 방역 진행해드려야합니다.
원룸 오피스텔이 작다고 우스워보이지만 있게 다 갖춰져 있기때문에 막상 해보면 후회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오늘 일정은 전세입자분  후 고객님께서 바로  하시는 상황이었답니다.


얼룩이나 오염은 없었지만 사진과 같이 분진이 많이 떨어져있었으며 모두 제거해주었어요
사연 들어보니 오늘 무슨일이 있어도 꼭해야겠다라는 생각에 급하게팀원들 부르고  신속하게 작업 진행 하였어요
경산입주청소는 악취가 심하게 난다거나 벌레가 많이 번식한다거나 하는 부가적인 문제점이 줄어든 이유일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굉장히 탁하고 공기의 질이 굉장히 좋지 않은 현장이었어요.


 오랫동안 살았던 옛집 뒤로하고 결혼하면서 새롭게  하게 되었고 바쁜 나날 보냈어요.
꼭 ! 서비스 받아보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여러 번 닦아내고 스팀 살균까지 완료하여 이사 후 바로 사용 가능하시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