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식당 주방청소 업체 송도에 다녀왔어요

인천 식당 주방청소 업체 송도에 다녀왔어요

꼼꼼한 청소를 위해서는 무겁고 힘들지만 선반과 서랍 탈거가 꼭 필요합니다.
바닥 타일이나 벽면 타일에서 묻어나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이런 원리로 거실에 베란다가 분리되어 있는 경우, 공간이 추가되기 때문에 작업 시간이 늘어나게 되고, 
특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아주 깨끗해야 합니다.
안심하고 주거가 가능하며 앞으로 생활하면서 큰 어려움, 불편함 없이 거주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원래 타일자체가 얼룩한 무늬라 전체가 오염이 된것은 아닙니다
저는 뻥뚫린 전망을 너무 좋아해서 더욱..그러네요..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은데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전용메뉴얼에 따른 작업과 살균케어로 확실하게 청소하고 온 현장 보러가시겠습니다!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서 일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특성상 현재 것입니다.평일 공간이라 신중하게 공간 작업해주세요.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해요.


엎드려야 할 아랫부분까지 자신의 배려를 보면서 감동했습니다.
 분해도 일반적이지가 않습니다. 정확한 연장과 도구가 꼭 필요하답니다.
진행해서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를 보여주고 있네요.
인천 식당 주방청소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이게 평범한 가정집에 있는 욕실인데 여기서 샤워하고 싶으신분들이 있을까요..?


시공 받으신 고객님들의 후기는 많이 보셨겠지만  저는 시공하는 입장에서의 시공 기록 형식
수전과,벽타일,휴지걸이등 물때가 보이네요
그럼 사진으로 현장을 둘러보며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각종 공사의 먼지와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원래 어제 끝났어야 했는데 예정대로 끝내지 못했대요.
주택들이 모여 있는 곳에 저희집도 마련하게 되었는데요 예전 부터 보던 곳인데 이제서야 집까지 올려서 짓게 된 것 같네요
기름 때들이 수납장 전체적으로 많이 있었습니다
확실히 앞에 필요하다는 게 앞으로 가면 여기저기 쓰레기나 먼지뿐만 아니라 냄새도 나니까 한번 점검해야 하거든요.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큰오염은 없었으나 어느정도의 기간동안 공실이었는지 관리가 되어있지 않아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푸드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바깥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새집이지만 창틀의 먼지는 새집같지가 않지요 공사하는 기간 오랜시간동안 쌓인 먼지들을 깨끗하게 제거해드렸습니다
짙은 페인트나 시멘트자국, 녹슨 철가루 흔적 , 끈끈한 실리콘 등의 심한 오염은 100% 지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항상 느끼는 건 1년, 또 1년의 시간이 지날 정도예요.
인천 식당 주방청소로써 그리고 오염도 상당해서 시간이 걸렸는데요.


 천장 몰딩도 꼼꼼하게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 후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실시합니다.
싱크대는 매일 같이 물이 닿아있기 때문에 금방 물때나 얼룩이 생기기 쉽습니다.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작업 맡겨주시고 진행해온 현장 소개해드릴게요!
그래야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님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겠네요.(웃음)
해야 할 일이 많아서까지 혼자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안쪽은 기름에 뭉친 먼지여서 정말 닦아내기가 녹록치 않습니다!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조명이 화려하고 입구에서 예쁘면 들어갈 때 기분이 좋아지는데 합격이었네요.
그렇게 세세한 모습을 보니까 싱크대 어디든지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를 만져도 안심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주방 걸레받이 안쪽도 말끔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인천 식당 주방청소로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저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저 자신도 100%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낮춰 맡긴 이유인데 경험해보니 전문가들은 정말 믿어도 좋더군요.
 확실하게 말씀만 해주시면  더욱 깨끗하고 깔끔하게  됩니다
결과는 얼마나 노력했느냐에 따라 정말 많이 달라집니다.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이럴경우 실수시 스크래치가 발생할수 있으니 최대한 조심하시고


주방 하단의 수납장 문 상단에 있는 부분입니다.
예약당시에는 이사청소였는데 막상 도착하니 짐이 가득입니다.
그래도 심각한 집은 저희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후드 필터 탈거하니 누렇게 오염되어 있네요 기름때 청소하였습니다
베란다 사진입니다. 여기는 바닥 타일에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페인트 자국이 있었네요.


평균적인 금액보다 저럼 한 가격에 진행해 드리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폐기하는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울 때는 무료로 방문 견적을 드리오니 안심하세요~^^
인천 식당 주방청소의 다음 시공을 위해 시간에 초조하게 도로에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아침 8-9시쯤 입실하셔서 집 내부 하자 들도 함께 봐주시고 마감 1시간 전에 문자를 주셔서 그때 맞춰서 검수하러 가면 됩니다.
​ 입주를 준비하고 계신 입주민들의 마음도 별반 다르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이전에 사시던분이 입주 안하고 분양을 받으신건지 집안곳곳에 분진가루와 먼지들이 꽤 있었습니다.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시는게 우선이라 나중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가스레인지와 후드 곳곳에 먼지와 때가 잔뜩 껴있었습니다.
주방은 위생적인 공간으로 모든 수납장은 물론 하부장까지 모두 열어서 깨끗하게 청소했습니다.  
찾아주시면 거기가 어디든 한달이면 달려가서 도와드릴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