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입주청소 대형폐기물 이사 씽크대필름시공 업체

성동구입주청소 대형폐기물 이사 씽크대필름시공 업체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업 후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실시합니다.
첫째, 모든 수납장과 수납장은 분리되어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군요.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 현장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아이가 지낼 공간이라 생각하며  진심을 담아 직접 깨끗이 청소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모두 개방, 분리를 기본으로 하여 작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소개로 갔으니  어깨의 부담을 한껏짊어지고 열심히도 닦아내었더랍니다.


현장에서도 보여서 꼼꼼하게 전용 솔과 세제를 이용해서 닦았어요.
그 이유는 일하는 직원들이 전문 교육이수과정을 받았기 때문에 청소 서비스의 디테일
특성상 현재 것입니다.평일 공간이라 신중하게 공간 작업해주세요.
​성동구입주청소의 저희와 연을 맺어주신 고객님의 한분 한분 가정안에 늘 화목함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각각의 작업현장에 맞게 공간을 파악하여  거기에 맞게끔 작업을 딱딱 진행해주셔서 아주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끝까지 걸레질을 못해도 잔쓰레기까지 치우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웠죠.
과연 이게 새창문을 가져다 설치한건지 의심이 들정도로 너무 지저분 했어요.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유명세 아닌 유명세를 얻으며 더욱더 고객님과 밀접한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는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이 부분을 자주 청소해 주시지 않으면 기름때가 계속해서 쌓여서  더욱 어려워집니다!
부분에 먼지가 정말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직접 찍은 사진을 보니 대단했어요.
전용 세제로 청소 중인데 벽면에서 흘러나오는  오염된 세제물이 거뭇거뭇합니다.
놓치지 말고 꼼꼼히 해야겠죠?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석회와 페인트, 새로운 가구의 냄새도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의 탈취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성동구입주청소로써 새로운 공간에 입주하시는 만큼 위와 같이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정말 많습니다.
최신 장비와 전문 기술자가 직접 현장에 출동하여 서비스를 돕고 있군요.
창틀 틈새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전용도구로 틈새까지 꼼꼼히 하고 물로 여러 번 닦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그 기본적인 것은 상담에서 잘 관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기존에 장이 있던 자리는 타일이 밝고 노출이 되었던 자리는 어둡습니다.
전기 누전입니다 조심하세요.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해야겠네요.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후드 묵은 때. 기름 때들.. 전용세제로 기름 때 녹이고,..
거주자 여러분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청소를 마치기전에 최대한 고객님들에게 직접 검수를 받고 있습니다!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성동구입주청소는 이런 원리로 거실에 베란다가 분리되어 있는 경우, 공간이 추가되기 때문에 작업 시간이 늘어나게 되고, 
안방 드레스룸에 서랍장이 있었는데요.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하던 거 보면 하기 전에 빈 집에 처음 갔을 때는 거실이나 방에서 창틀이나 베란다도 먼지투성이고 바닥이나 벽지도 새로 생겨서 망가지지 않을까요?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낡고 낙후된 공간에서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습니다.
공사 후 분진이 엄청나게 생긴 상태라 블로그 통해 문의 주셔서 진행 하게 되었는데요
탈거한 주방의 용품들은 각  재질에 맞는 친환경 세제를 사용해서 청소 하였습니다. 
거실 입구입니다.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모든 것을 뒤로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해요.내일 주말을 위해서요.
시간을 더 넉넉하게 두어 더 꼼꼼하고 더 정교한 청소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관리가 좋지못한 부분을 보완하고자 필요에 따라 미리 진행들 하시면 오랫동안 관리가 편해짐을 알게된 이유 이지요.
반년 가까이 되지만 워낙 대규모 가구라 아직 미미한 요금이 있네요.
성동구입주청소의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라 흰 얼룩이 많이 있네요.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단순한 타일 표면의 오염은 제거하셔도 됩니다.
​변기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더러워지기 때문에 빠르게 관리를 시작해야 하는 곳이잖아요. 
다음은 주방입니다.
 일일히 손으로 닦아보시고 꼼꼼히 확인하시더니 너무깨끗하게 청소해주셨다고 만족해하시는거 보고 퇴근합니다.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