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입주청소 와동동 이사 투룸비용 업체

파주시입주청소 와동동 이사 투룸비용 업체
 

집을 그저 숨기기 위한 공간으로 인식하는 동물과 달리 사람은 조금이라도 집에서 쉬는 시간이 따뜻하고 편안해질 수 있도록 해요!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창틀의 청소는 전문 청소업체의 전문가와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페셔널하게 진행하여야 하는 부분인데요.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이 위에 떨어진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나중에는 사장님과 함께 보면서 체크 체크해요!!


그 다음 사람이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공기 순환구가 너무 더럽다고 하면 100% 내리지 않고 다닌 적이 많죠.
파주시입주청소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겠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등…
현관 열어볼게요.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서로 다른 공사 시공 후 잔여물이나 공사 흔적 등을 깨끗이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입니다.


세면대와 변기는 반짝반짝~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주방 푸드의 윗면에는 기름때가 많이 있네요.
께 청소 하고 있습니다.
 의뢰한다고 해도 청소할 수 있는시간이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야 합니다.

사용하여 창틀 전체의 오염을 방지하는 작업을 하면서 창틀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마음이 급해지지만 절대 대충하지 않아요.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전용약품을 묻힌 수세미로 한참을 문지르고 칫솔질을 하여 틈새에 낀 이물질 까지 빼낸 뒤  청소기로 흡입해야 합니다.
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둥지보다 깨끗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친환경 전용 약품을 사용해서 최대한 곰팡이 제거를 해드렸습니다.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일주일이 곧 시작됩니다!


파주시입주청소의 전문가가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쾌적한 상태로 오랜기간 유지가 가능하고 청소로 인한 직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기에 업무의 능률도 오른답니다
첫째, 모든 수납장과 수납장은 분리되어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군요.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깨끗하게 할 때가 몸과 마음이 편했다는 걸 조금은 알 것 같아요.
그렇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오랜 경험과 전문 인력을 갖춘 전문업체 입니다

창틀에 묶은때 약품으로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반드시 청결한 공간을 만드는것이 기본입니다
방문하시는 고객님 댁은 주변에 고급주택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최선을 다해 깨끗하게 마음에 들게 청소 해드립니다.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내부에선 방과 거실 주방 모든 곳에서 쫘악 펼쳐져 눈호강 시켜 주네요
의기가 맹렬해요.
의뢰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체적으로 집의 오염이 어느 정도 있었고 오피스텔이라 붙박이장도  많아서 일반 원룸보다는 시간이 더 소요됐던 현장이었어요


욕실이 완성되면 물기를 제거하고 충분한 환기를 한 후 욕실을 마무리합니다.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훨씬 늦게 마쳤네요.수납이 어마어마하고 하면 할수록 할 일이 많이 나온 그런 집입니다.
꺼낼 수 있는 것은 모두 꺼내 꼼꼼히 작업합니다.검고 기름때나 먼지를 확인한 후 독자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히 진행합니다.


샷시의 상태는 심한오염들은 없었지만, 잔잔한 먼지들이 샷시 테두리를 덮고 있었는데요! 
파주시입주청소로써 수납 선반이나 수납 칸막이는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합니다.
공사의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네요.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에 있습니다.
샷시 문틀 유리창 먼지제거


조명기구나 콘센트 전원에 접촉하여 누전이 발생하며 전기로 인한 화재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깨끗하게 닦아주셨네요.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고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네요.


고객 확인 및 필요시 현장에서 즉시 A/S가능 모든 확인 후 잔금입금 및 철수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현관문도 교체를 하셨으니 보양지도 제거해드려야겠죠 
 점점 늘려가게 되는데요.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하고 싶다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셨네요.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진행방법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주셨네요.


한창 다녀온 참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파주시입주청소는 직접 오실 수 없으니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겠네요.
한 후에는 위와 같은 공사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온 집안을 문지르고 닦느라 고된 몸과 뻘뻘 흘리던 땀방울,
고객님께서 냉장고도 요청해주셔서 같이 했네요.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화장대와 붙박이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아서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욕실은 전문도구를 이용해서 도와드릴게요.

창틀과, 베란다가 많이 더러운모습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