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입주청소 업체 이사 신규아파트

보은군입주청소 업체 이사 신규아파트

  
화재의 경우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되지만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의 연기와 분진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쓰던 물건들이 하나하나 정리되는 것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마음이 아픈지 너무나 잘 알고 있군요.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새로운 공간에 입주하시는 만큼 위와 같이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정말 많습니다.


먼저 문틀을 청소한 후 유리 전용 세제를 골고루 살포하고 유리 전용 수건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모든 오염물을 제거했죠.
​아무래도 다른 사람이 살던 곳에 들어와서 살게 되니까


이번 포스팅 속 작업 리뷰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저희를 믿고 맡겨주세요.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매일 밤 업체를 검색 중입니까? 그럼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보은군입주청소는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욕실 찌든때, 주방 기름때, 벽면곰팡이, 창틀먼지, 바닥 등등 보이지 않는 곳도 깨끗하게 치우고 닦아드렸습니다!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쓰레기 처리부터 해결되고 있네요.
바닥 배수구는 거름망을 탈착한 후 지저분한 이물질 등을 말끔히 세척하여 다시 넣어드립니다
당장 내 집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도 어려운 일인데 하물며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 활동하는 공간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바삭바삭 변신해볼까 합니다. 헤헤!
부분 인테리어를 한 현장이었지만 안 한 부분들도 많아 오래된 묵은때와 공사 분진이 함께 있던 현장이었습니다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집이라서 정말 잘 알겠습니다.
​주방 청소가 끝난 모습입니다 제가 전 사진을 깜박하고 안찍었네요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그러면 엄청난 풍경을 볼 수 있겠네요.


보은군입주청소로써 욕조, 샤워부스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샤워부스는 물이 튀기 때문에 물방울 자국이 많이 남죠.
역시나 전용 제품을 사용해서 최대한 제거 후 전체적으로 거품  진행했습니다.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고객님들의 주변소개와 추천으로 매일  직접 현장에서 직원분들과 함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온 집안을 문지르고 닦느라 고된 몸과 뻘뻘 흘리던 땀방울, 그러나 새로운 시작이라는 설렘과 깨끗해진 집을 보며 느끼는 보람
나오지않을때까지 닦고 또닦고.
정말 잔소리를 하지 않았으면 좋았을 텐데 정말 극찬을 해서 정말 잘하는 업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이 믿고 보실 수 있도록, 대행사에 위탁하지 않고  제가 직접 사진 찍고 글도 쓰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한 곳에 머문 경우가 많기에 더욱 더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기름때를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의 경첩 위에 톱밥가루와 수납장의 얼룩을 제거했네요.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화장실도 더러워서 쓰레기는 별로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거든요!
보은군입주청소거칠거칠한 잔디 브러시로 천장 몰딩에 풀자국을 꼼꼼히 제거합니다.

분리가능한 공간은 분리후 작업에 들어가고요  먼지 쌓인거 보이시죠!! ​​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네요.
쓰레기가 많아서 더러운 집은 혼자 처리하기가 힘들어요.


함부로 철거만 하면 가스는 흔적도 없이 설치 때 다시 주입해야 하니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겠네요.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각각의 작업현장에 맞게 공간을 파악하여  거기에 맞게끔 작업을 딱딱 진행해주셔서 아주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욕실 내부 타이루벽에 백시멘트가루  하얗게 묻어  잇어서  세제액을 듬뿍 뿌려가며  깨끗하게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던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그동안 오염도가 높았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건물을 지은 후에 준공검사를 받기 전이나 건물주에게 인도 전에 입주할 수 있도록 건물 내부와 외부를 깨끗이 청소하는 마지막 공정이랍니다!
보은군입주청소의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겨울이 오고있는요즘, 이제난방의 계절이 왔어요.
가스레인지 옆벽 부분에는 요리하면서 튄 기름때와 이물질들이 전체적으로 잔뜩 있었습니다.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