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입주청소 용문동 이사 건물관리 업체

용산구입주청소 용문동 이사 건물관리 업체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평수에 따라 조금씩 집안 분위기가 다르게 만들어졌어요!


이사를 하려 준비하다보니 먼지가 심각한걸 알게되었고 청소는 선택이 아닌 필수였습니다.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기름때를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의 경첩 위에 톱밥가루와 수납장의 얼룩을 제거했네요.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그러나 새로운 시작이라는 설렘과 깨끗해진 집을 보며 느끼는 보람.
용산구입주청소의 주택들이 모여 있는 곳에 저희집도 마련하게 되었는데요 예전 부터 보던 곳인데 이제서야 집까지 올려서 짓게 된 것 같네요
바닥 배수구는 거름망을 탈착한 후 지저분한 이물질 등을 말끔히 세척하여 다시 넣어드립니다


탈거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 것들 이므로 완벽한  위해서는 꼭 거쳐야 하는 작업입니다. 
전세나 월세로 남의 집에 오래 사는 것도 아닌데 비싼 얼쓰리 리모델링은 부담스럽고 단순한 만족은 못하겠네요.
창틀에 묶은때 약품으로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이런 경우도 극세사 걸레로 한 방향으로 꼼꼼히 닦아내면서 얼룩이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빌트인경우(에어컨.냉장고.세척기등)는 외관청소 기준이며 파손위험가능성이 있는 경우도 외관청소기준이며 청소범위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짧게는 한달 길게는 몇년을 거주중이신데 청소가 필요한 현장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달려가겠습니다.
우선 진행 전 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로 나눠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이런 창틀의 청소는 전문 청소업체의 전문가와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페셔널하게 진행하여야 하는 부분인데요.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천장에서 벽면, 바닥까지 꽉 찬 공사 먼지 가루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했네요.
용산구입주청소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욕실은 버블 세척을 통해 거울, 샤워부스, 수전, 변기 등등 말끔하게 청소가 진행됩니다.


그렇게 세세한 모습을 보니까 싱크대 어디든지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를 만져도 안심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각종 공사의 먼지와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쓰던 물건들이 하나하나 정리되는 것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마음이 아픈지 너무나 잘 알고 있군요.
입주를 앞두고 계신 모든 분들 미리 입주 축하드립니다.
 의뢰한다고 해도 청소할 수 있는시간이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야 합니다.


오르구타와 곰팡이 전용 친환경 세제로 꼼꼼히 닦아내고 세척해서 깨끗한 베란다, 세탁실로 만들었네요.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중한 답변을 듣고 신뢰를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저희 업체는 세대 도착하면 전체의 창문부터 열기 다음은 핸드 에어로 손이 닿지 않는 구석구석 숨은 먼지부터 제거를 합니다
여기는 고객님께서 참숫 밀크커피 색갈로 줄눈시공을 의뢰해주셨어요.
용산구입주청소 사장님께서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 나는 부분도 체크하고 신경 쓰시네요.
건물을 지은 후에 준공검사를 받기 전이나 건물주에게 인도 전에 입주할 수 있도록 건물 내부와 외부를 깨끗이 청소하는 마지막 공정이랍니다!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청소를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을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습니다.


안쪽은 기름에 뭉친 먼지여서 정말 닦아내기가 녹록치 않습니다!
대신 사진을 앞뒤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두 번째로 벽과 천장을 건식 습식으로 닦아내는  작업을 합니다!!
결정하면 집 전체에 인테리어 효과를 주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러워져 있었네요.
샷시의 상태는 심한오염들은 없었지만, 잔잔한 먼지들이 샷시 테두리를 덮고 있었는데요! 
타일이 짙어 애매한 색상으로 하기엔 너무 이쁘지 않을거라고 생각을 했구요~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용산구입주청소로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쪽방도 깔끔하게 완료되었네요!!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은데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