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입주청소 덕진구 송천동 이사 아파트베란다창문 업체

전주시입주청소 덕진구 송천동 이사 아파트베란다창문 업체
 
새로운 집이 아니라 구축하는 건물로 하면 분명 더러운 부분이 있을 것이고 각종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있으니까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전문적인 청소를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렇게 새로 오른 아파트 실내를 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었거든요.
가스레인지와 후드 곳곳에 먼지와 때가 잔뜩 껴있었습니다.
놓칠 수 있는 스위치나 문틀, 몰딩 부분 등 모든 공간을 꼼꼼히 체크하여 실시합니다.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을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그래야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님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겠네요.(웃음)
베란다 사진입니다. 여기는 바닥 타일에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페인트 자국이 있었네요.


전주시입주청소는 타일이 짙어 애매한 색상으로 하기엔 너무 이쁘지 않을거라고 생각을 했구요~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오늘도 비오는 하늘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게 너무 기분이 좋아요!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죠.
현장에서도 보여서 꼼꼼하게 전용 솔과 세제를 이용해서 닦았어요.
모든 작업은 재질에 맞는 최적의 전용 세제를 사용하고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한 치의 오차 없이 진행하는 것이 업체의 의무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현장은 바닥부터 벽면, 주방, 침실, 화장실 등 집 전체에 공사가 진행된 세대입니다.
예약당시에는 이사청소였는데 막상 도착하니 짐이 가득입니다.


주방의 서랍장은 다 탈거를 진행하고 , 후드필터,가스렌지부품,가스렌지등을 다 분리하여 오염도를 확인하였습니다!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화장실은 사용하실 때 얼룩이나 물때가 정말 쉽죠?


  천장에 부착된 환기구는 두 개뿐이네요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저희와 연을 맺어주신 고객님의 한분 한분 가정안에 늘 화목함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오랜 기간 한 곳에 머문 경우가 많기에 더욱 더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전주시입주청소시 경험이 많습니다.
그 현장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면적 차이는 있지만 결코 쉽지 않은 현장입니다.
식탁 같은 거... 예쁜데요?
사용하여 창틀 전체의 오염을 방지하는 작업을 하면서 창틀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저희도 이런 날 작업을 하면 얼굴과 온몸에 땀이 줄줄 흐릅니다.
원래 어제 끝났어야 했는데 예정대로 끝내지 못했대요.




나중에 제거를 하게 되면 끈끈이가 남게 되어 더욱 지저분하게 될 수 있습니다
오늘 현장은 오염이 없었고  시공 분진도 사진에 담을 수 없어  완료된 모습만 담았습니다
세월이 흐르면 오염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줄눈 시공을 하시게 되면  다르겠지요~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특히 많이 의뢰 주시는 부분이 베란다,화장실,주방 입니다~
입주를 앞두고 계신 모든 분들 미리 입주 축하드립니다.
청소 전 사진을 가볍게(?)보시고 흔히들 입주 특별히 할게 없다고 생각하시지만 정말 큰 오산​입니다
석회와 페인트, 새로운 가구의 냄새도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의 탈취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예약 및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이번 현장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전주시입주청소로써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하지만 직접 셀프로 가능하지만 엄두도 나지 않고 쉽지 않습니다
기름때를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의 경첩 위에 톱밥가루와 수납장의 얼룩을 제거했네요.
이런 창틀의 청소는 전문 청소업체의 전문가와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페셔널하게 진행하여야 하는 부분인데요.


싱크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우리 집은 아닙니다.
고객님들의 주변소개와 추천으로 매일  직접 현장에서 직원분들과 함
입주하기 위해 의뢰하셨습니다 복층으로 되어있고 테라스도 따로 있어  테라스도 깨끗하게 물 진행해드렸습니다

의기가 맹렬해요.
다른 현장의 사진 영상 자료가 아니라 직접 청소한 해당 현장 촬영 자료들입니다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하던 거 보면 하기 전에 빈 집에 처음 갔을 때는 거실이나 방에서 창틀이나 베란다도 먼지투성이고 바닥이나 벽지도 새로 생겨서 망가지지 않을까요?
​빌트인경우(에어컨.냉장고.세척기등)는 외관청소 기준이며 파손위험가능성이 있는 경우도 외관청소기준이며 청소범위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해요.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곳이에요^^ 기분 좋게 현장으로 출근 했어요~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했네요.~
창틀에 묶은때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심해지고 곰팡이의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바로 올라옵니다.
실리콘에 핀 곰팡이는 정도가 심하면 제거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는 일반 실리콘 시공을 권장합니다.
전주시입주청소는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하고 처리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예약한 모든 의뢰인분들께 집을 봐주기 때문에 믿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용도별로 준비하니 어떤 현장을 만나도 자신있네요.


가스레인지는 평상시에 사용하는 만큼 쉽게 더러워지기 마련입니다.
여기는 잘하는데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에서 다 처리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점을 더 믿고 맡긴 것 같습니다.
팔을 걷어올려 이쪽에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타일 1칸 케어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