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입주청소업체 이사 충청북도 상가준공

음성군입주청소업체 이사 충청북도 상가준공
 
단지 이름도 푸르른 느낌인데요, 도시 형성 자체가
그 푸드 과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히 신축은 분진 아닌가요!

 

 


현관 앞에서부터 청소기를 제일 강으로 돌리면서 전체 오염들을 확인해요 
주방.욕실.베란다(바닥청소기준)의 타일.줄눈.실리콘의 오염은 청소후에도 유관상으로 차이가 없어 보일수도 있습니다.

욕조, 샤워부스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샤워부스는 물이 튀기 때문에 물방울 자국이 많이 남죠.
​​솔직히 청소 서비스를 한 번 경험해 볼까?라는 마음으로 알아보신다면 위에 1번만 체크하셔도 충분히 도움이 되실 겁니다.
큰오염은 없었으나 어느정도의 기간동안 공실이었는지 관리가 되어있지 않아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손이 닿지 않는 곳 틈새 공사 먼지 작업하는 영상입니다!!
수납장에 먼지도 제거합니다 
그래서 저희 같은 전문 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음성군입주청소는 저도 너무 놀랐고 회사에서 고생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이번 현장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의기가 맹렬해요.
공기 순환구가 너무 더럽다고 하면 100% 내리지 않고 다닌 적이 많죠.
집안으로 들어오는 공기가 더 상쾌하게 느껴질 거예요.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특히 전문적인 해체 작업이 필요하므로 전문가가 아니면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회수 작업에 속합니다.~
꼼꼼히 점검 후 깨끗한 케어가 필요합니다.
꼼꼼하게 닦아 제거해드리며 변기 안쪽 및 커버 앞뒤도 전용약품으로 깨끗하게 세척하여 오염 자국을 제거해드립니다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해지네요.
그동안 오염도가 높았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샷시 문틀 유리창 먼지제거


'먼지'라고 썼거든요.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음성군입주청소로써 그렇기 때문에 물을 쉽게 흡수하는 백시멘트와 실리콘이 오염되는 것은 금방입니다.
​연식이 오래된 곳이라 오염은 심했지만 최선을 다해  진행했습니다^^
한달전 예약하신 고객님 이셨는데 하루전 연락드리고 비대면으로 이사청소 진행 하였습니다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더러워요.
구석구석 빠짐없이 섬세하게  진행했어요
벽에 붙어 있는 분진과 각종 집기시설에 내려 앉은 분진들을 꼼꼼하고 확실하게 제거 해드리기위해 청소해드렸습니다
근데 한 곳 정도는 알아둬서 나쁠 건 없을 것 같아서 오늘 올려볼게요.
.  

대형 화재의 경우 한번에 완벽한 결과가 나오기는 어렵네요.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구조물인 전등커버, 후드필터, 배수구, 주방 걸레받이도 별도 고정시키지만 않았다면 탈거하여 작업하구요.
고민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예쁘게 해드릴게요!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빨라도 가족과 소통하면서 보관할 물건과 폐기할 물건을 정확히 분리해서 작업해 드릴게요.​ ​
신축건물이고 공실이다보니  쌓인 분진과 먼지들이  오갈데없이 쌓여있었는데요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세정제 사용 유무는 작업 도중이라도 언제든 오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여 시공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음성군입주청소의 드디어 기다리셨던 사전점검일이 왔습니다.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네요.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특성상 따로 빛을 내는 작업은 필요 없지만 꼼꼼히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주위 다른 집들도 보니까 장단점이 있겠지만 그래도 방해받지 않고 내 공간을 그대로 쓴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요 
새로운 작업자의 경우 놓치는 부분이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고정 멤버로 진행합니다.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진행방법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주셨네요.
화장실 청소 후 바닦 마무리 되었습니다.
욕조는 물때나 곰팡이가 잘 붙기 때문에 각각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가지고 있군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참고하여 봐주시기 바랍니다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또 이미 입주하시고 어느 정도 시간이 경과되어 생활오염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했다면 코팅을 한다고해서 그 오염들이 가려지진 않겠죠.
각각의 오염마다 약품도 도구도 바뀌어야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집 상태는 나름대로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네요.^^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아침 8-9시쯤 입실하셔서 집 내부 하자 들도 함께 봐주시고 마감 1시간 전에 문자를 주셔서 그때 맞춰서 검수하러 가면 됩니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 건물들에도 갈수록 다양하고 많은 수납공간이 만들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음성군입주청소는 저희가 찾아가는 곳 대부분이 이런 상태로​ 입주는 포세린타일의 얼룩과 오염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없다는 현실을 보여주는 대목이죠.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둥지보다 깨끗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