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입주청소 현덕면 이사 인테리어 업체

평택시입주청소 현덕면 이사 인테리어 업체
 
시간을 더 넉넉하게 두어 더 꼼꼼하고 더 정교한 청소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흔적이 상당히 많이 배어있는 현장이었고 추측컨데 기숙사로 쓰이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드는 현장이었습니다.


정말 잔소리를 하지 않았으면 좋았을 텐데 정말 극찬을 해서 정말 잘하는 업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낡고 낙후된 공간에서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습니다.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청소를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한 주택으로 신축건물과 같이 분진제거 위주로 청소를 진행하였습니다
세균들이 들어가고   요즘처럼 환절기에 감기걸리기 좋은 상태가 되어버립니다.


전용메뉴얼에 따른 작업과 살균케어로 확실하게 청소하고 온 현장 보러가시겠습니다!
그리고 오염도 상당해서 시간이 걸렸는데요.
그렇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오랜 경험과 전문 인력을 갖춘 전문업체 입니다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도 세척과 건조 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네요.
온 집안을 문지르고 닦느라 고된 몸과 뻘뻘 흘리던 땀방울,



평택시입주청소는 끝까지 걸레질을 못해도 잔쓰레기까지 치우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웠죠.

주방.욕실.베란다(바닥청소기준)의 타일.줄눈.실리콘의 오염은 청소후에도 유관상으로 차이가 없어 보일수도 있습니다.
새로 지은 아파트 같은 느낌이 드네요.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화장실의 경우 전용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깨끗하게 오염을 제거했네요.


짙은 페인트나 시멘트자국, 녹슨 철가루 흔적 , 끈끈한 실리콘 등의 심한 오염은 100% 지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9시에 만나기로한 고객께 연락하고 세대로 올라갔는데요.
내가 만족할 때까지 무상으로 A/S가 되는 곳이라서 너무나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전기 누전입니다 조심하세요.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해야겠네요.
꼼꼼히 점검 후 깨끗한 케어가 필요합니다.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쪽방도 깔끔하게 완료되었네요!!
사고 현장에 많은 경험으로 노하우가 많은 분들이 진행하고 있네요.
집을 그저 숨기기 위한 공간으로 인식하는 동물과 달리 사람은 조금이라도 집에서 쉬는 시간이 따뜻하고 편안해질 수 있도록 해요!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현관 앞에서부터 청소기를 제일 강으로 돌리면서 전체 오염들을 확인해요 
평택시입주청소로써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단순히 쓸거나 하는 작업이 아니라서 전문교육을 받은 전문인력입니다.
 확실하게 말씀만 해주시면  더욱 깨끗하고 깔끔하게  됩니다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다시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욕실은 누구나 사용감이 많이 남고 오염 번식이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이 살펴보기를 원합니다!


금액도 합리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방법 설명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망설임 없이 바로 예약을 했네요.

안그래도 입주하면서 ... 하... 너무 신경쓰이는 부분들이 많아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항상 기본을 충실하게 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 착실히 작업을 강조하네요.
바닥부터 벽면까지~
고객님들께서 문의시 청소는 몇시쯤끝나나요?? 이렇게물어 보시는분들이 많은데 끝나는 시간은 현장을가봐야 답이 나옴니다 
세정제 사용 유무는 작업 도중이라도 언제든 오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특히 전문적인 해체 작업이 필요하므로 전문가가 아니면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회수 작업에 속합니다.~


깨끗하게 끝내 놓은거 같긴 한데 주변에 아파트 공사 현장이 있어서인지 외부 창틀에 흙먼지가 많이 날아 들어와 있는 모습입니다.
사장님께서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 나는 부분도 체크하고 신경 쓰시네요.

이전에 사시던분이 입주 안하고 분양을 받으신건지 집안곳곳에 분진가루와 먼지들이 꽤 있었습니다.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것이 샤워 부스의 배수구 부분입니다.
후드 묵은 때. 기름 때들.. 전용세제로 기름 때 녹이고,..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주방 하부 수납고 상단입니다.



한달 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스스로 정리하다 보면 몸과 마음이 슬픈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거나 정리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분들이 많죠.
 전에 청소를 맡겨주셨던 고객님 소개로 청소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꺼낼 수 있는 것은 모두 꺼내 꼼꼼히 작업합니다.검고 기름때나 먼지를 확인한 후 독자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히 진행합니다.
전단지도 붙인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저희를 많이 찾아주신 곳이기도 합니다.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평택시입주청소를 통해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작동테스트를 할때에 문제점이 있으면 고객님께 바로 알려드립니다.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네요.
​우선 집안전체를 살펴보고 청소할 구역을 나누어서 청소를 진행하였습니다 
깨끗하게 닦아주셨네요.
고객님께서 추가 요청해주시는 작업을 진행 후 완료합니다.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확실히 앞에 필요하다는 게 앞으로 가면 여기저기 쓰레기나 먼지뿐만 아니라 냄새도 나니까 한번 점검해야 하거든요.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보통 화재 현장은 화재로 인해 전기가 차단된 현장이 대부분이므로 조도 확보 후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하지만 한번 닦아두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것입니다.
디테일하게 작업 완료되었네요.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줄눈색상은 밝은 색상으로 시공을 해드렸어요~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진행방법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주셨네요.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 이러한 작업이 가능한 이유는 직영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평택시입주청소의 싱크대의 거치대도 전부 분해한 뒤 거치대 틈새의 물때까지 완벽하게 제거 진행 해드렸습니다.
만족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
해야 할 일이 많아서까지 혼자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