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입주청소 서귀포시 서호동 이서 준공비 17평 업체

제주입주청소 서귀포시 서호동 이서 준공비 17평 업체
 
사실 나날이 개인과 공간의 위생과 청결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중요성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곤 합니다.
께 청소 하고 있습니다.


욕실은 전문도구를 이용해서 도와드릴게요.
일반 알바생들이 아닌!! 정식 교육을 받은 젊은 정직원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곳이라서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병원체의 수가 줄어드는 것으로 감염 위험을 더욱 낮출 수 있군요. 필연적인 이유입니다.
쓰레기의 양, 종류, 오염도에 따라 비용이 측정되며 사진을 보내주시면 예상 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제주입주청소는 아직 소중한 고객을 향해 달려가야 할 현장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주방은 조리를 하는 공간인 만큼 코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것 같아요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안전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입주 청소이지만 신축 아파트이기 때문에 청소 포인트는 먼지 및 공사 분진 제거에 두고 진행합니다!
특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아주 깨끗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급작스럽게 일요일 오전에 하셔야 한다 하셔서 아침일찍 방문을 드렸습니다.
전문가가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쾌적한 상태로 오랜기간 유지가 가능하고 청소로 인한 직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기에 업무의 능률도 오른답니다
 분해도 일반적이지가 않습니다. 정확한 연장과 도구가 꼭 필요하답니다.


관리가 좋지못한 부분을 보완하고자 필요에 따라 미리 진행들 하시면 오랫동안 관리가 편해짐을 알게된 이유 이지요.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하고 싶다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셨네요.
부분적 또는 전체적으로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제주입주청소로 창틀의 먼지들은 단순히 걸레질 만으로 해결 할수 없습니다.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고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네요.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건축자재에서 확인하기 어려운 유해물질로 호흡기나 피부질환을 유발시키기에 가족의 건강을 위협합니다.


바닥 타일이나 벽면 타일에서 묻어나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하다보니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네요.
건물을 지은 후에 준공검사를 받기 전이나 건물주에게 인도 전에 입주할 수 있도록 건물 내부와 외부를 깨끗이 청소하는 마지막 공정이랍니다!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네요. 그럼 작업을 진행한 현장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저희가 찾아가는 곳 대부분이 이런 상태로​ 입주는 포세린타일의 얼룩과 오염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없다는 현실을 보여주는 대목이죠.
꼼꼼하게 닦아 제거해드리며 변기 안쪽 및 커버 앞뒤도 전용약품으로 깨끗하게 세척하여 오염 자국을 제거해드립니다
더 심해졌을 텐데 이렇게 지저분했던 부분까지 다 봐주셔서 너무 신기했어요.
대부분 창틀 작업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이에요.


싱크대 하부장을 생각해보면 각각 모든 음식이 조리되고 보관되는 장소이기 때문에 쉽게 더러워지는 경우가 많아
제주입주청소로서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연식이 오래된 곳이라 오염은 심했지만 최선을 다해  진행했습니다^^
그 이유는 일하는 직원들이 전문 교육이수과정을 받았기 때문에 청소 서비스의 디테일


진공작업과 오염제거작업을 완료한 후 살균세척을 확실하게 해주는 최첨단 장비로 마무리했네요.
샷시 문틀 유리창 먼지제거
직접 오실 수 없으니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겠네요.

수많은 청소를 진행해봤기에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하여  최적의 청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후드 필터 탈거하니 누렇게 오염되어 있네요 기름때 청소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 더욱더 정성스럽게 고객님의 소중한 보금자리를 깨끗하게 작업 하겠습니다
유명세 아닌 유명세를 얻으며 더욱더 고객님과 밀접한 신뢰도를 형성하고 있는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모든 것을 뒤로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해요.내일 주말을 위해서요.
제주입주청소시 하루 한 채 정성껏 시공하고 있네요!!
경우 기름때, 얼룩은 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 먼지, 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이게 먼지 가루라서 만지기 전까지는 아이보리 가구의 같은 색깔인 줄 알았거든요.
첫 입주인 고객 과 인사 나누고 하자부분 먼저 확인하고 사진으로 남길것을 말씀 드렸습니다.
항상 느끼는 건 1년, 또 1년의 시간이 지날 정도예요.


무엇보다 확실히 전문적이라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오늘현장은 오혐도가 조금 높았습니다 실리콘시공도 문의주셔서 실리콘시공까지 완벽하고 진행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현관문도 교체를 하셨으니 보양지도 제거해드려야겠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