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북구입주청소 양산동 이사 살균 업체

광주북구입주청소 양산동 이사 살균 업체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각각의 작업현장에 맞게 공간을 파악하여  거기에 맞게끔 작업을 딱딱 진행해주셔서 아주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네요.
모든 내부 공간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붙박이장 서랍장 분해 청소 사진입니다. 꼼곰하게 청소하니 청소 시잔이 많이 걸립니다.
오늘 의뢰하신 고객님은 회사원이라 직접 검수가 안된다고 해서 사진으로 검수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구석구석 가라앉은 분진 제거가 정말 중요합니다.
평수에 따라 조금씩 집안 분위기가 다르게 만들어졌어요!
​청소를 마치기전에 최대한 고객님들에게 직접 검수를 받고 있습니다!
전세나 월세로 남의 집에 오래 사는 것도 아닌데 비싼 얼쓰리 리모델링은 부담스럽고 단순한 만족은 못하겠네요.
광주북구입주청소는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거든요!


연식이 있는 아파트라 올리모델링까진 아니지만  어느정도 리모델링이 된 상태였습니다.
특성상 현재 것입니다.평일 공간이라 신중하게 공간 작업해주세요.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라 흰 얼룩이 많이 있네요.
조명기구나 콘센트 전원에 접촉하여 누전이 발생하며 전기로 인한 화재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을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주방 푸드의 윗면에는 기름때가 많이 있네요.
전체적으로 집의 오염이 어느 정도 있었고 오피스텔이라 붙박이장도  많아서 일반 원룸보다는 시간이 더 소요됐던 현장이었어요
​아무래도 다른 사람이 살던 곳에 들어와서 살게 되니까



행복은 조금씩 조금씩 찾아오거든요 행복은 어디서 뚝 떨어져 내게오는게 아니거든요
항상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개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광주북구입주청소로써 '먼지'라고 썼거든요.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드디어 기다리셨던 사전점검일이 왔습니다.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게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납할 수 없네요.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던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천정부터 벽면, 창호와 창틀, 문과 문틀 바닥까지 깨끗하게 최선을 다해 청소해 드립니다.
두번째지만 참 먼지 한두번으로 닦아낼수 있는  수준의 분진가루가 아닙니다.
현관입구 바닥의 오염이 아주 심각합니다. 먼지와 머리카락이 엄청나게 많이 있었습니다.  
화장실엔 찌든때와 곰팡이 물때가 많아서 약품청소후 곰팡이 제거약품을 발라놓았습니다.


여기는 고객님께서 참숫 밀크커피 색갈로 줄눈시공을 의뢰해주셨어요.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깨끗이 지워버렸네요.
반년 가까이 되지만 워낙 대규모 가구라 아직 미미한 요금이 있네요.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일주일이 곧 시작됩니다!


광주북구입주청소를 통하여 지나가면서 곧들어가겠구나 생각은했지만, 들어와서 보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을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습니다.
오염된 오염 등을 친환경 세제와 장비로 체계적으로 제거하여 즉시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 현명한 주부님들의 많은 정보력때문 인듯


고객 여러분의 칭찬을 가장 많이 받는 공간이 아무래도 주방인 것 같습니다.
서랍을 열고 환기부터 시켜서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부드러운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냈네요.
창틀이 쭉쭉 뻗는 선로 같죠?
탈거를 해야 안쪽에 숨어있는 오염까지 모두 제거가 가능하답니다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화장실은 변기커버가 부서져있고 실리콘에 곰팡이가 심하게 피어있었습니다.
철야 작업으로 모두들 지치고 효율도 떨어질것으로 예상하지만 체계적이고 조직적으로 작업을 잘해야 할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폐기하는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울 때는 무료로 방문 견적을 드리오니 안심하세요~^^


광주북구입주청소는 사진을 보시면 베란다 청소전 타일 구석에는  '묵은 때'가 있고, 장판에는 높은 오염도가 보입니다.
쓰레기 처리부터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겠네요.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올라갑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이렇게 특가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당연히 싸고 잘하는 업체를 찾기를 원합니다.


커피자국은 물론이고 여러 먼지와 거미줄 이렇게 오랫동안 비워져있던 흔적은 통해서 말끔히 지워줘야합니다!
그래서 자주 청소해 줘야 하지만 번거롭고 어려워서 하기 힘드셨을 텐데요.
탈거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 것들 이므로 완벽한  위해서는 꼭 거쳐야 하는 작업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