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입주청소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이사 호텔시설관리 업체

충북입주청소 청주시 서원구 사창동 이사 호텔시설관리 업체
 
창틀에 묶은때 약품으로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낮 기온이 많이 올라와서 슬슬 에어컨을 켜는 날씨인 것 같네요.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변기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더러워지기 때문에 빠르게 관리를 시작해야 하는 곳이잖아요.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네요.
해도 별로 나아지지 않는 이유는 새까맣게 곰팡이가 핀 실리콘 등은 일반적으로 해결이 안 되네요.
참고하여 봐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려면 분리 분해 방식이 꼭 들어가야 해요.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시공받는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주시고 몇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주셨네요.
이사를 결정한 경우  다른 거주공간보다 오밀조밀한 공간 활용이 많은 곳이기에 확실하게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를 흡입합니다. 해도 한꺼번에 개운치 않으니까요.
충북입주청소는 입주 예정이신 많은 분들이 어떤 청소업체에 청소를 맡기셔야할지 많이 고민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스케줄이 많아서 아침에 방문할까하다가 끝날때만 부랴부랴 갔는데 유선으로도 요청하는거 다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깨끗해진 집을 보면 마음까지도  깨끗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엎드려야 할 아랫부분까지 자신의 배려를 보면서 감동했습니다.
따라서 비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되신다면, 어떤 청소를 도와주는지
믿고 맡겨주신 것보다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청소는 일상 속 오염을 깨끗하게 하는 일이자 공간에 대한 배려와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주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나오지않을때까지 닦고 또닦고.
수납장과 선반도 모두 탈거해서 말끔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신축이라는 특수성에 따른 각종 공사중에  발생한 분진. 먼지 제거. 하자 체크를 신경 써서 진행합니다


일가견이 있었거든요.
이런 부분을 보면 생활습관이 어느정도 유추가 되는데 음식물의 경우 벌레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주의를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숨은 공간의 분진까지 완벽하게 제거를 위해서는 탈거는 필수입니다.
한 사람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다 보니까 안에서 닦기가 굉장히 힘든 포지션이기 때문에 몸을 비틀면서 노련하게 닦아봤습니다.^^
거주자 여러분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바닥청소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충북입주청소로써 저희 업체는 세대 도착하면 전체의 창문부터 열기 다음은 핸드 에어로 손이 닿지 않는 구석구석 숨은 먼지부터 제거를 합니다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대형 화재의 경우 한번에 완벽한 결과가 나오기는 어렵네요.


우리 아이가 지낼 공간이라 생각하며  진심을 담아 직접 깨끗이 청소하고 있습니다.
시공 받으신 고객님들의 후기는 많이 보셨겠지만  저는 시공하는 입장에서의 시공 기록 형식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푸드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원래 타일자체가 얼룩한 무늬라 전체가 오염이 된것은 아닙니다


새집이지만 창틀의 먼지는 새집같지가 않지요 공사하는 기간 오랜시간동안 쌓인 먼지들을 깨끗하게 제거해드렸습니다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그러면 엄청난 풍경을 볼 수 있겠네요.
너무  좋네요.
문의가 대부분 알아서 정리하려다 보니 막막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시공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조정 후 진행하겠습니다.
수전과,벽타일,휴지걸이등 물때가 보이네요


환풍기와 배수구를 탈거하여 오염도를 확인하였고,
저 자신도 100%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낮춰 맡긴 이유인데 경험해보니 전문가들은 정말 믿어도 좋더군요.
다음은 주방입니다.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단 몰딩도 가구가 있었던 부분일 경우 먼지가 몰딩 위에 쌓여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왜 입주청소 전문 업체에 의뢰를 하는지 또한 어떻게 청소를 하였는지 다 같이 입주청소 전/후 비교해 보세요

!
앞뒤 오염을 꼼꼼히 제거하고 기름때와 오염을 친환경 세정제로 녹입니다.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도구를 사용해서 다 제거했네요.
특성상 따로 빛을 내는 작업은 필요 없지만 꼼꼼히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현장을 폐쇄하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욕실은 가장 청결해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위생에 관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장소입니다.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특성상 대창이 많은데.. 창틀 오염도 심각해서 정말 오늘 땀을 배로 흘렸네요!
시간이 안 맞아서 이사를 미리 하셨더라고요.
충북입주청소를 통해 천장 몰딩도 꼼꼼하게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확인을 위해 해봤는데 먼지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확인하고 깜짝 놀랐어요.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한번 하고 나니 두번은 좀 더 쉬울거라 믿으며 두번째 입주장도 잘 이겨내보겠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고객 확인 및 필요시 현장에서 즉시 A/S가능 모든 확인 후 잔금입금 및 철수

이번 포스팅 속 작업 리뷰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저희를 믿고 맡겨주세요.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방충망의 작업 분진을 제거하면서 창틀 및 창문의 작업을 진행합니다.
창 및  위로 덕지덕지 붙어 있는 페인트 자국으로 염려가 많으셔서,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전문으로 진행하는 전문업체로 소규모 주거공간 청소전문 업체 이며 하루 한집만 깐깐하게 정성과 노력을 다해 내집처럼 진행해드려요.
고객님에게 행복한약속을 하였기에 오늘도 즐겁게 클리닝 서비스했습니다
저도 너무 놀랐고 회사에서 고생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충북입주청소는 각기 다른 공간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찾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집 상태는 나름대로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네요.^^
청소전 모습입니다! 이제 청소된 모습 보시겠습니다👀
이 위에 떨어진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화장실 곰팡이를 제거할 약품, 청소도구,  집 모든 곳을 닦을 수 있는 많은 양의 걸레를 준비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