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입주청소 제기동 산림동 성동구 산천동 이사 산업용폐기물 업체

길동입주청소 제기동 산림동 성동구 산천동 이사 산업용폐기물 업체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소개로 갔으니  어깨의 부담을 한껏짊어지고 열심히도 닦아내었더랍니다.
그 기본적인 것은 상담에서 잘 관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세균들이 들어가고   요즘처럼 환절기에 감기걸리기 좋은 상태가 되어버립니다. 
보통 화재 현장은 화재로 인해 전기가 차단된 현장이 대부분이므로 조도 확보 후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확인을 위해 해봤는데 먼지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확인하고 깜짝 놀랐어요.
오늘도 비오는 하늘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게 너무 기분이 좋아요!


한 후에는 위와 같은 공사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구석구석 가라앉은 분진 제거가 정말 중요합니다.
관리가 좋지못한 부분을 보완하고자 필요에 따라 미리 진행들 하시면 오랫동안 관리가 편해짐을 알게된 이유 이지요.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네요.
길동입주청소는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올라갑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오르구타와 곰팡이 전용 친환경 세제로 꼼꼼히 닦아내고 세척해서 깨끗한 베란다, 세탁실로 만들었네요.
 건축자재에서 확인하기 어려운 유해물질로 호흡기나 피부질환을 유발시키기에 가족의 건강을 위협합니다.
현재 문의량이 많아 전화번호가 아닌 아래의 링크로 고객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주방 걸레받이 안쪽도 말끔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기름때를 제거하고 주방의 모든 타일과 바닥의 모든 집기류가 가능합니다.
타일이 짙어 애매한 색상으로 하기엔 너무 이쁘지 않을거라고 생각을 했구요~
깨끗해진 집을 보면 마음까지도  깨끗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청소는 일상 속 오염을 깨끗하게 하는 일이자 공간에 대한 배려와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주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내집처럼 꼼꼼하게 신경써서 반짝반짝 빛나는 집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면대와 변기는 반짝반짝~
​​솔직히 청소 서비스를 한 번 경험해 볼까?라는 마음으로 알아보신다면 위에 1번만 체크하셔도 충분히 도움이 되실 겁니다.
모두 개방, 분리를 기본으로 하여 작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길동입주청소의 경우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되지만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의 연기와 분진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친환경 전문도구를 이용하고 있군요.
안방 드레스룸에 서랍장이 있었는데요.
저희 직원이 빗자루&쓰레기를 들고 있는 게 보이나요?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일주일이 곧 시작됩니다!
욕실은 전문도구를 이용해서 도와드릴게요.
그 다음 사람이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하시는 고객님 댁은 주변에 고급주택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찾아주시면 거기가 어디든 한달이면 달려가서 도와드릴게요.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천장에서 벽면, 바닥까지 꽉 찬 공사 먼지 가루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했네요.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업체들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인 내용인 만큼 입주청소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에게 반드시 도움이 되실 겁니다.
집안으로 들어오는 공기가 더 상쾌하게 느껴질 거예요.


고객님께서 당일 긴급 연락이 와서 바로 투입해서 진행하셨네요.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환풍기와 배수구를 탈거하여 오염도를 확인하였고,
이 위에 떨어진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아무래도 요즘 현명한 주부님들의 많은 정보력때문 인듯 
길동입주청소로써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납할 수 없네요.


이렇게 새로 오른 아파트 실내를 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었거든요.

싱크대상판은 밝은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다시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떼어내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했네요.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욕실의 배수구를 보여주거나 가스 렌지의 후드 필터를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큰 것부터 제거하고 나서 점점 섬세하고 꼼꼼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네요.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집이라서 정말 잘 알겠습니다.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진행방법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주셨네요.
저희 업체는 고객님을 위해 빠짐없이 꼼꼼하게 청소를 해드립니다


길동입주청소는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그렇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오랜 경험과 전문 인력을 갖춘 전문업체 입니다
공사의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네요.
완료된 뒤에도 바로 퇴실하지 않고 고객님과 검수 진행 후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주방.욕실.베란다(바닥청소기준)의 타일.줄눈.실리콘의 오염은 청소후에도 유관상으로 차이가 없어 보일수도 있습니다.
병원체의 수가 줄어드는 것으로 감염 위험을 더욱 낮출 수 있군요. 필연적인 이유입니다.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을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