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폐기물처리 수원유품정리 침수청소

의왕폐기물처리 수원유품정리 침수청소
    
전문가가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쾌적한 상태로 오랜기간 유지가 가능하고 청소로 인한 직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기에 업무의 능률도 오른답니다
디테일하게 작업 완료되었네요.
반복 작업으로 오염도 제거해야 합니다.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평균적인 금액보다 저럼 한 가격에 진행해 드리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여기는 고객님께서 참숫 밀크커피 색갈로 줄눈시공을 의뢰해주셨어요.
의왕폐기물처리는 엎드려야 할 아랫부분까지 자신의 배려를 보면서 감동했습니다.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에 있습니다.
한달 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한 사람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다 보니까 안에서 닦기가 굉장히 힘든 포지션이기 때문에 몸을 비틀면서 노련하게 닦아봤습니다.^^
창 및  위로 덕지덕지 붙어 있는 페인트 자국으로 염려가 많으셔서,
깨끗해진 집을 보면 마음까지도  깨끗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거든요!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전체적으로 오염이 너무 심한 상태였네요.
쓰레기가 많아서 더러운 집은 혼자 처리하기가 힘들어요.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난방을 때고, 히터를 틀때가 오니 밀폐된공간에서 지내야 합니다.


직접 오실 수 없으니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겠네요.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의왕폐기물처리시 그래서 저희 같은 전문 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글씨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어요.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욕실은 가장 청결해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위생에 관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장소입니다.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소비자들은 당연히 싸고 잘하는 업체를 찾기를 원합니다.
그동안 오염도가 높았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공사의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네요.
주방에서 오염이 가장 심한 곳 중 하나인 가스레인지 혹은 인덕션 위의 후드(팬)부분 필터 역시 분리하여 기름때나 연기오염으로 찌들어버린 때
실리콘에 핀 곰팡이는 정도가 심하면 제거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는 일반 실리콘 시공을 권장합니다.
바닥부터 벽면까지~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이러한 유해 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새집 증후군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왕폐기물처리로 스스로 정리하다 보면 몸과 마음이 슬픈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거나 정리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분들이 많죠.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항상 기본을 충실하게 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 착실히 작업을 강조하네요.


현재 문의량이 많아 전화번호가 아닌 아래의 링크로 고객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칸막이 1칸 테이프의 흔적을 살펴보겠습니다.
예전처럼 3대가 같이 산다든가 이런 모습을 찾기는 어려운데요.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것이 샤워 부스의 배수구 부분입니다.
공기 순환구가 너무 더럽다고 하면 100% 내리지 않고 다닌 적이 많죠.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했네요.~


끝까지 걸레질을 못해도 잔쓰레기까지 치우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웠죠.
각각의 오염마다 약품도 도구도 바뀌어야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이런 경우도 극세사 걸레로 한 방향으로 꼼꼼히 닦아내면서 얼룩이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의왕폐기물처리의 전기 누전으로 화재가 발생하여 긴급 철거부터 인테리어입니다. 까지 한번에 작업을 진행한 곳이었네요.
작은 부분이지만 그냥 지나가지 않는 곳이에요.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방문하시는 고객님 댁은 주변에 고급주택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결정하면 집 전체에 인테리어 효과를 주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