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입주청소 신사동 천연동 노량진동 동소문동 가정집폐기물 업체

상암동입주청소 신사동 천연동 노량진동 동소문동 가정집폐기물 업체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나중에는 사장님과 함께 보면서 체크 체크해요!!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특성상 일상 공간이라 신중하게 공간 작업해주세요.

 


서랍을 열고 환기부터 시켜서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부드러운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냈네요.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가족이 함께 사는 것보다는 각자 독립적으로 자신만의 생활을 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모든 내부 공간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청소대행을 맡기시려면 먼저 나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아셔야 합니다.
전기 누전입니다 조심하세요.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해야겠네요.
그 푸드 과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주택들이 모여 있는 곳에 저희집도 마련하게 되었는데요 예전 부터 보던 곳인데 이제서야 집까지 올려서 짓게 된 것 같네요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을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상암동입주청소는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창틀이 쭉쭉 뻗는 선로 같죠?
그렇기 때문에 공사 후 잔여물을 모두 정리하고 깨끗하게 해서 고객이 바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죠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저도 너무 놀랐고 회사에서 고생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앞뒤 오염을 꼼꼼히 제거하고 기름때와 오염을 친환경 세정제로 녹입니다.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사실 나날이 개인과 공간의 위생과 청결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중요성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수납장과 선반도 모두 탈거해서 말끔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특성상 따로 빛을 내는 작업은 필요 없지만 꼼꼼히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거실 입구입니다.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은데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상암동입주청소의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도구를 사용해서 다 제거했네요.
그리고 오염도 상당해서 시간이 걸렸는데요.
저희는 고객님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네요.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집이라서 정말 잘 알겠습니다.
주방 푸드의 윗면에는 기름때가 많이 있네요.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모든 현장을 폐쇄하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방의 서랍장은 다 탈거를 진행하고 , 후드필터,가스렌지부품,가스렌지등을 다 분리하여 오염도를 확인하였습니다!
부분에 먼지가 정말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직접 찍은 사진을 보니 대단했어요.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바닥 타일이나 벽면 타일에서 묻어나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주위 다른 집들도 보니까 장단점이 있겠지만 그래도 방해받지 않고 내 공간을 그대로 쓴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요 
천장에서 벽면, 바닥까지 꽉 찬 공사 먼지 가루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했네요.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다시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상암동입주청소로써 이 위에 떨어진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확실히 신축은 분진 아닌가요!
이번 포스팅 속 작업 리뷰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저희를 믿고 맡겨주세요.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납할 수 없네요.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오늘 의뢰하신 고객님은 회사원이라 직접 검수가 안된다고 해서 사진으로 검수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하고 싶다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셨네요.


그렇게 되면 좋은공기를 마시지 못하고 몸에는 수많은 질병의 원인이 되는
이게 먼지 가루라서 만지기 전까지는 아이보리 가구의 같은 색깔인 줄 알았거든요.
고객님께서 추가 요청해주시는 작업을 진행 후 완료합니다.
새로 지은 아파트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정말 더러웠는데 깨끗하게 변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문의가 대부분 알아서 정리하려다 보니 막막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한창 다녀온 참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상암동입주청소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 나는 부분도 체크하고 신경 쓰시네요.


경우 기름때, 얼룩은 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 먼지, 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일반 알바생들이 아닌!! 정식 교육을 받은 젊은 정직원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곳이라서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원룸 1.5룸 투룸 등 소규모 주거공간 청소전문 업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