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기동입주청소 당산동 회현동 삼전동 사근동 이사 화재냄새제거 업체

회기동입주청소 당산동 회현동 삼전동 사근동 이사 화재냄새제거 업체
 
특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아주 깨끗해야 합니다.
바삭바삭 변신해볼까 합니다. 헤헤!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업체에 맡겨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곤 합니다.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주방 걸레받이 안쪽도 말끔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매일 밤 업체를 검색 중입니까? 그럼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그 다음 사람이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회기동입주청소시 주방은 기름을 많이 쓰는 공간이라 구석구석 쪄본 적이 많네요.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청소를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통 화재 현장은 화재로 인해 전기가 차단된 현장이 대부분이므로 조도 확보 후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고객님께서 추가 요청해주시는 작업을 진행 후 완료합니다.
앞모습이라 예쁜 바닥재라고 해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 들었네요.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깨끗하게 작업합니다.



확인을 위해 해봤는데 먼지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확인하고 깜짝 놀랐어요.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해요.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거울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하던 거 보면 하기 전에 빈 집에 처음 갔을 때는 거실이나 방에서 창틀이나 베란다도 먼지투성이고 바닥이나 벽지도 새로 생겨서 망가지지 않을까요?
회기동입주청소로써 저희 직원이 빗자루&쓰레기를 들고 있는 게 보이나요?
저도 너무 놀랐고 회사에서 고생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항상 기본을 충실하게 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 착실히 작업을 강조하네요.
이렇게 새로 오른 아파트 실내를 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었거든요.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여 시공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용도별로 준비하니 어떤 현장을 만나도 자신있네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주방입니다.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 다른 공사 시공 후 잔여물이나 공사 흔적 등을 깨끗이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입니다.
​보이지 않는 부분이거나 쉽게 눈에 띄지 않는 부분이라고 청소에 소홀하다 보면 처음에 당장은 깨끗하게 보일 수 있으나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공사 후 분진이 엄청나게 생긴 상태라 블로그 통해 문의 주셔서 진행 하게 되었는데요
이 위에 떨어진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수납 선반이나 수납 칸막이는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합니다.
엎드려야 할 아랫부분까지 자신의 배려를 보면서 감동했습니다.
회기동입주청소는 근데 한 곳 정도는 알아둬서 나쁠 건 없을 것 같아서 오늘 올려볼게요.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떼어내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했네요.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네요.

부분적 또는 전체적으로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창틀 틈새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전용도구로 틈새까지 꼼꼼히 하고 물로 여러 번 닦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신축의 경우는 분진이 많기 때문에 분진 제거를 위해서 해야 합니다만,
저는 정말 만족스럽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합니다.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술술 전체적으로 쓸어봤네요~ 손에 하나도 안 묻네요.^^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시는게 우선이라 나중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해지네요.
오염된 오염 등을 친환경 세제와 장비로 체계적으로 제거하여 즉시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세면대와 변기는 반짝반짝~
회기동입주청소는 조명기구나 콘센트 전원에 접촉하여 누전이 발생하며 전기로 인한 화재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확실히 전문적이라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일가견이 있었거든요.
업 후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실시합니다.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각각의 작업현장에 맞게 공간을 파악하여  거기에 맞게끔 작업을 딱딱 진행해주셔서 아주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