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입주청소 염곡동 가락동 역촌동 남현동 이사 화재냄새 업체

논현동입주청소 염곡동 가락동 역촌동 남현동 이사 화재냄새 업체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하지 않아도 더러워 보여요.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어느집이던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저희 업체는 세대 도착하면 전체의 창문부터 열기 다음은 핸드 에어로 손이 닿지 않는 구석구석 숨은 먼지부터 제거를 합니다


안그래도 입주하면서 ... 하... 너무 신경쓰이는 부분들이 많아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특성상 대창이 많은데.. 창틀 오염도 심각해서 정말 오늘 땀을 배로 흘렸네요!


사고 현장에 많은 경험으로 노하우가 많은 분들이 진행하고 있네요.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사무실과 가까워서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해서 진행했는데 날씨도 덥고 습해서요.


논현동입주청소의 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둥지보다 깨끗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전단지도 붙인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저희를 많이 찾아주신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도 비오는 하늘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게 너무 기분이 좋아요!
바깥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그을음이나 연기의 흔적이 있으면 용도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여 그을음에서 제거합니다.


완료된 뒤에도 바로 퇴실하지 않고 고객님과 검수 진행 후

. 이러한 작업이 가능한 이유는 직영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고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저희가 방문하여 견적 후 작업 착수 하였습니다. 바로 비교 가능하게 사진을 먼저 얹어 보자면,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솔직히 청소 서비스를 한 번 경험해 볼까?라는 마음으로 알아보신다면 위에 1번만 체크하셔도 충분히 도움이 되실 겁니다.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논현동입주청소로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그래도 심각한 집은 저희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쓰던 물건들이 하나하나 정리되는 것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마음이 아픈지 너무나 잘 알고 있군요.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모든 작업은 재질에 맞는 최적의 전용 세제를 사용하고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한 치의 오차 없이 진행하는 것이 업체의 의무입니다.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집안으로 들어오는 공기가 더 상쾌하게 느껴질 거예요.
진행해서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를 보여주고 있네요.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라 흰 얼룩이 많이 있네요.


업체의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쓰레기 처리부터 해결되고 있네요.
다음은 주방입니다.
대신 사진을 앞뒤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논현동입주청소는 꺼낼 수 있는 것은 모두 꺼내 꼼꼼히 작업합니다.검고 기름때나 먼지를 확인한 후 독자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히 진행합니다.
그러면 엄청난 풍경을 볼 수 있겠네요.
'먼지'라고 썼거든요.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저희 직원이 빗자루&쓰레기를 들고 있는 게 보이나요?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다음 시공을 위해 시간에 초조하게 도로에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창틀 틈새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전용도구로 틈새까지 꼼꼼히 하고 물로 여러 번 닦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에어컨, 벽지 등 시공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행해야 했네요.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푸드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논현동입주청소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셀프로 하실 경우에는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쓰기가 어려우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분진 뿐만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