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입주청소 수서동 군자동 연남동 청운동 이사 건설폐기물 업체

대치동입주청소 수서동 군자동 연남동 청운동 이사 건설폐기물 업체

  
 전문으로 진행하는 전문업체로 소규모 주거공간 청소전문 업체 이며 하루 한집만 깐깐하게 정성과 노력을 다해 내집처럼 진행해드려요.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죠.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시는게 우선이라 나중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일가견이 있었거든요.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더러워요.
요즘 정말 덥죠?밖에 나가면 여기가 찜질방인지 그냥 밖인지 헷갈릴 정도예요.
매일 밤 업체를 검색 중입니까? 그럼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환풍기와 배수구를 탈거하여 오염도를 확인하였고,
고압 수전이나 스팀을 사용해서 모두 장비나 사람이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눌러 닦아냈죠.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심해지고 곰팡이의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바로 올라옵니다.
대치동입주청소는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단순한 타일 표면의 오염은 제거하셔도 됩니다.


욕실은 전문도구를 이용해서 도와드릴게요.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하다보니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네요.
업 후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실시합니다.
놓치지 말고 꼼꼼히 해야겠죠?
겨울이 오고있는요즘, 이제난방의 계절이 왔어요.
하던 거 보면 하기 전에 빈 집에 처음 갔을 때는 거실이나 방에서 창틀이나 베란다도 먼지투성이고 바닥이나 벽지도 새로 생겨서 망가지지 않을까요?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욕조는 물때나 곰팡이가 잘 붙기 때문에 각각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가지고 있군요.

그 다음 사람이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소중한 고객을 향해 달려가야 할 현장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로 벽과 천장을 건식 습식으로 닦아내는  작업을 합니다!!


대치동입주청소로써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하고 처리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집을 그저 숨기기 위한 공간으로 인식하는 동물과 달리 사람은 조금이라도 집에서 쉬는 시간이 따뜻하고 편안해질 수 있도록 해요!
새로운 집이 아니라 구축하는 건물로 하면 분명 더러운 부분이 있을 것이고 각종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있으니까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를 했는데도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되어있었네요.


그리고 아직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를 물을 때가 많아요.
함부로 철거만 하면 가스는 흔적도 없이 설치 때 다시 주입해야 하니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겠네요.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고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네요.


창틀은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네요.
주방 하단의 수납장 문 상단에 있는 부분입니다.
놓칠 수 있는 스위치나 문틀, 몰딩 부분 등 모든 공간을 꼼꼼히 체크하여 실시합니다.
대치동입주청소로써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경험이 많습니다.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두번째지만 참 먼지 한두번으로 닦아낼수 있는  수준의 분진가루가 아닙니다.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정리해야 할 곳은 전용세제로 손이 닿는 곳은 모두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진공작업과 오염제거작업을 완료한 후 살균세척을 확실하게 해주는 최첨단 장비로 마무리했네요.
일정 조정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정하겠습니다~
대치동입주청소는 바삭바삭 변신해볼까 합니다. 헤헤!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하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놓겠습니다.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일주일이 곧 시작됩니다!
해도 별로 나아지지 않는 이유는 새까맣게 곰팡이가 핀 실리콘 등은 일반적으로 해결이 안 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