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문동입주청소 대신동 청파동 장위동 구로동 이사 오피스텔폐기물 업체

보문동입주청소 대신동 청파동 장위동 구로동 이사 오피스텔폐기물 업체

와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집이라서 정말 잘 알겠습니다.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주방하고 옷방에 갔죠

 하단의 수납장 문 상단에 있는 부분입니다.
의기가 맹렬해요.
금액을 많이 물어보시는데 현장을 확인해봐야 견적이 가능하니 전화나 메일로 사진 보내주세요.


모든 것을 뒤로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해요.내일 주말을 위해서요.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경험이 많습니다.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보문동입주청소가 쓰던 물건들이 하나하나 정리되는 것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마음이 아픈지 너무나 잘 알고 있군요.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납할 수 없네요.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대형 화재의 경우 한번에 완벽한 결과가 나오기는 어렵네요.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군요.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깨끗해진 집을 보면 마음까지도  깨끗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은데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소비자들은 당연히 싸고 잘하는 업체를 찾기를 원합니다.


다음 시공을 위해 시간에 초조하게 도로에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고객님께서 당일 긴급 연락이 와서 바로 투입해서 진행하셨네요.
이러한 유해 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새집 증후군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우선 진행 전 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로 나눠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보문동입주청소로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글씨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어요.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하다보니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네요.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공사의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네요.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겠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등…
욕조, 샤워부스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샤워부스는 물이 튀기 때문에 물방울 자국이 많이 남죠.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보문동입주청소의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를 흡입합니다. 해도 한꺼번에 개운치 않으니까요.
서로 다른 공사 시공 후 잔여물이나 공사 흔적 등을 깨끗이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작업자들이 좀 까다로워하는 부분입니다.
안심하고 주거가 가능하며 앞으로 생활하면서 큰 어려움, 불편함 없이 거주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셀프로 하실 경우에는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쓰기가 어려우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기술자가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집 상태는 나름대로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네요.^^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대신 사진을 앞뒤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정리해야 할 곳은 전용세제로 손이 닿는 곳은 모두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서 일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왜나하면 고객님 상담에서 지정되지 않은 청소를 추가할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보문동입주청소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해야 할 일이 많아서까지 혼자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서랍을 열고 환기부터 시켜서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부드러운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