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동입주청소 고척동 중계동 사당동 소공동 이사 붙박이장철거비용 업체

신도림동입주청소 고척동 중계동 사당동 소공동 이사 붙박이장철거비용 업체
 
화장실도 더러워서 쓰레기는 별로 없지만  정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그   과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엎드려야 할 아랫부분까지 자신의 배려를 보면서 감동했습니다.
서로 다른 공사 시공 후 잔여물이나 공사 흔적 등을 깨끗이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입니다.
서랍을 열고 환기부터 시켜서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부드러운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냈네요.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청소를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주방 하부 수납고 상단입니다.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신도림동입주청소는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주방의 실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합니다.


마지막으로 나중에 꼼꼼히 했기 때문에 하자체크까지 가능해서 나중에 하자체크를 꼼꼼히 해준다고 합니다.
이번 현장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하다 보니 분진, 먼지가 꽤 많이 있었네요.
전기 누전입니다 조심하세요.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해야겠네요.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예약한 모든 의뢰인분들께 집을 봐주기 때문에 믿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여러 번 닦은 적이 있기 때문에 알겠지만 물에 떠내려간 흔적이 남으면 오히려 더러워 보이고 마른 천이나 스퀴지로 한 번씩 오가는 것이 깨끗해집니다.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평균적인 금액보다 저럼 한 가격에 진행해 드리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오르구타와 곰팡이 전용 친환경 세제로 꼼꼼히 닦아내고 세척해서 깨끗한 베란다, 세탁실로 만들었네요.
신도림동입주청소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해지네요.
모든 현장을 폐쇄하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집 상태는 나름대로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네요.^^
완료된 뒤에도 바로 퇴실하지 않고 고객님과 검수 진행 후
특히 전문적인 해체 작업이 필요하므로 전문가가 아니면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회수 작업에 속합니다.~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팀장님께 직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화장대와 붙박이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아서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구석구석 가라앉은 분진 제거가 정말 중요합니다.
사무실과 가까워서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해서 진행했는데 날씨도 덥고 습해서요.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군요.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신도림동입주청소로써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것이 샤워 부스의 배수구 부분입니다.
싱크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우리 집은 아닙니다.


온 가족이 묵을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우선 청소범위는 집안 내부 노출되어있는 현관, 방, 주방, 베란다, 화장실, 창틀, 샷시등
진행해서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를 보여주고 있네요.
부분적 또는 전체적으로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를 물을 때가 많아요.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꼼꼼히 점검 후 깨끗한 케어가 필요합니다.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집이라서 정말 잘 알겠습니다.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깨끗하게 할 때가 몸과 마음이 편했다는 걸 조금은 알 것 같아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러워져 있었네요.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대부분 고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신도림동입주청소시 이렇게 새로 오른 아파트 실내를 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었거든요.
요즘 정말 덥죠?밖에 나가면 여기가 찜질방인지 그냥 밖인지 헷갈릴 정도예요.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시공받는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주시고 몇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주셨네요.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