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동 입주청소 성수동 이태원동 방학동 망원동 이서 철거업체순위

신천동 입주청소 성수동 이태원동 방학동 망원동 이서 철거업체순위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친환경 재료만 사용해서 시공하니 오래 처음처럼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공사의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네요.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고객님께서 당일 긴급 연락이 와서 바로 투입해서 진행하셨네요.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욕실이 완성되면 물기를 제거하고 충분한 환기를 한 후 욕실을 마무리합니다.
그리고 오염도 상당해서 시간이 걸렸는데요.



새로운 집이 아니라 구축하는 건물로 하면 분명 더러운 부분이 있을 것이고 각종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있으니까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라도요
발 단위로 많이 오는 만큼 집집마다 넓은 주방에서 조리하는 주부들이 항상 있을 겁니다.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고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네요.


신천동 입주청소는 꺼낼 수 있는 것은 모두 꺼내 꼼꼼히 작업합니다.검고 기름때나 먼지를 확인한 후 독자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히 진행합니다.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은데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함부로 철거만 하면 가스는 흔적도 없이 설치 때 다시 주입해야 하니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겠네요.
경우 기름때, 얼룩은 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 먼지, 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금액도 합리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방법 설명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망설임 없이 바로 예약을 했네요.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깨끗하게 작업합니다.
놓치지 말고 꼼꼼히 해야겠죠?
먼저 문틀을 청소한 후 유리 전용 세제를 골고루 살포하고 유리 전용 수건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모든 오염물을 제거했죠.
집안으로 들어오는 공기가 더 상쾌하게 느껴질 거예요.
그을음이나 연기의 흔적이 있으면 용도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여 그을음에서 제거합니다.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하고 처리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그래야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님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겠네요.(웃음)


특성상 따로 빛을 내는 작업은 필요 없지만 꼼꼼히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신천동 입주청소로써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시공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조정 후 진행하겠습니다.


다음 시공을 위해 시간에 초조하게 도로에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시공공간이 굉장히 깨끗해지기 때문입니다.
사용하여 창틀 전체의 오염을 방지하는 작업을 하면서 창틀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소개로 갔으니  어깨의 부담을 한껏짊어지고 열심히도 닦아내었더랍니다.


수납 선반이나 수납 칸막이는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합니다.
기름때를 제거하고 주방의 모든 타일과 바닥의 모든 집기류가 가능합니다.
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어서 전문업체를 통한 대대적인 돌봄을 진행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신축 맨션으로서 첫 과거의 상황을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느끼는 건 1년, 또 1년의 시간이 지날 정도예요.
이 위에 떨어진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공사 후 잔여물을 모두 정리하고 깨끗하게 해서 고객이 바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죠
다음은 주방입니다.
의뢰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화장실의 경우 전용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깨끗하게 오염을 제거했네요.
신천동 입주청소의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전문가가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쾌적한 상태로 오랜기간 유지가 가능하고 청소로 인한 직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기에 업무의 능률도 오른답니다
현재 문의량이 많아 전화번호가 아닌 아래의 링크로 고객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가족이 함께 사는 것보다는 각자 독립적으로 자신만의 생활을 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욕실의 배수구를 보여주거나 가스 렌지의 후드 필터를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세면대와 변기는 반짝반짝~
문의가 대부분 알아서 정리하려다 보니 막막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확인을 위해 해봤는데 먼지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확인하고 깜짝 놀랐어요.
팔을 걷어올려 이쪽에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타일 1칸 케어해드리겠습니다.
실리콘에 핀 곰팡이는 정도가 심하면 제거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는 일반 실리콘 시공을 권장합니다.
바닥부터 벽면까지~
해도 별로 나아지지 않는 이유는 새까맣게 곰팡이가 핀 실리콘 등은 일반적으로 해결이 안 되네요.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하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놓겠습니다.
업 후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실시합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신천동 입주청소로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 창틀 작업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이에요.
저희 직원이 빗자루&쓰레기를 들고 있는 게 보이나요?
바깥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주방은 기름을 많이 쓰는 공간이라 구석구석 쪄본 적이 많네요.
주방 푸드의 윗면에는 기름때가 많이 있네요.
면적 차이는 있지만 결코 쉽지 않은 현장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