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집 방역 소독 업체 암 백혈병 환자 환우 가족 코로나 살균 멸균

가정집 방역 소독 업체 암 백혈병 환자 환우 가족 코로나 살균 멸균
 
먼저 가족분들의 쾌휴를 빕니다. 저 또한 환자의 가족으로 여러분들의 마음을 잘 헤아리고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잠깐 저희가 진행한 사례를 소개하고 다시 본론으로 돌아 가겠습니다.  

 

 

 

저희는 입주 이사 화재 청소도 전문입니다.

지금부터 최근 다른 집 "청소" 사례를 또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업체의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시는게 우선이라 나중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거주자 여러분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어디가 더 심하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다 심하게 오염되어 있었네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가정집 방역 소독 업체는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정리해야 할 곳은 전용세제로 손이 닿는 곳은 모두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원래 어제 끝났어야 했는데 예정대로 끝내지 못했대요.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하던 거 보면 하기 전에 빈 집에 처음 갔을 때는 거실이나 방에서 창틀이나 베란다도 먼지투성이고 바닥이나 벽지도 새로 생겨서 망가지지 않을까요?


석회와 페인트, 새로운 가구의 냄새도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의 탈취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저희 같은 전문 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한 후에는 위와 같은 공사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욕조는 물때나 곰팡이가 잘 붙기 때문에 각각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가지고 있군요.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가정집 방역 소독 업체를 통하여 저 자신도 100%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낮춰 맡긴 이유인데 경험해보니 전문가들은 정말 믿어도 좋더군요.


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둥지보다 깨끗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공간에 입주하시는 만큼 위와 같이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정말 많습니다.
게다가 믿고 맡겨주셔서 검수도 안했네요.
이번에 방문한 현장은 바닥부터 벽면, 주방, 침실, 화장실 등 집 전체에 공사가 진행된 세대입니다.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오늘 의뢰하신 고객님은 회사원이라 직접 검수가 안된다고 해서 사진으로 검수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쪽방도 깔끔하게 완료되었네요!!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떼어내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했네요.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납할 수 없네요.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네요.
아직 소중한 고객을 향해 달려가야 할 현장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첫째, 모든 수납장과 수납장은 분리되어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군요.
가정집 방역 소독 업체로써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구석구석 빠짐없이 섬세하게  진행했어요
일가견이 있었거든요.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라 흰 얼룩이 많이 있네요.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한창 다녀온 참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이렇게 하려면 분리 분해 방식이 꼭 들어가야 해요.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복구는 페인트를 칠하거나 손잡이를 새로 만들거나 조명을 새로 교체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어요. 오늘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낡고 낙후된 공간에서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습니다.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운반하는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당사의 야간 작업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두번째지만 참 먼지 한두번으로 닦아낼수 있는  수준의 분진가루가 아닙니다.
가정집 방역 소독 업체는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집기나 수납을 분리하여 주방의 분진이나 먼지를 확인합니다.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죠.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올라갑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욕실은 전문도구를 이용해서 도와드릴게요.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중한 답변을 듣고 신뢰를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더 심해졌을 텐데 이렇게 지저분했던 부분까지 다 봐주셔서 너무 신기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