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동입주청소 남가좌동 길음동 흥인동 용문동 이사 원룸쓰레기청소 업체

광장동입주청소 남가좌동 길음동 흥인동 용문동 이사 원룸쓰레기청소 업체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이번에 방문한 현장은 바닥부터 벽면, 주방, 침실, 화장실 등 집 전체에 공사가 진행된 세대입니다.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글씨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어요.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하지 않아도 더러워 보여요.
주방은 기름을 많이 쓰는 공간이라 구석구석 쪄본 적이 많네요.


저도 너무 놀랐고 회사에서 고생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도구를 사용해서 다 제거했네요.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첫째, 모든 수납장과 수납장은 분리되어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군요.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광장동입주청소은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도 세척과 건조 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네요.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두번째지만 참 먼지 한두번으로 닦아낼수 있는  수준의 분진가루가 아닙니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용도별로 준비하니 어떤 현장을 만나도 자신있네요.


의뢰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욕실의 배수구를 보여주거나 가스 렌지의 후드 필터를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전세나 월세로 남의 집에 오래 사는 것도 아닌데 비싼 얼쓰리 리모델링은 부담스럽고 단순한 만족은 못하겠네요.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쪽방도 깔끔하게 완료되었네요!!
바닥부터 벽면까지~
정리해야 할 곳은 전용세제로 손이 닿는 곳은 모두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이러한 유해 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새집 증후군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관 열어볼게요.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작업 맡겨주시고 진행해온 현장 소개해드릴게요!
광장동입주청소로써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새로운 집이 아니라 구축하는 건물로 하면 분명 더러운 부분이 있을 것이고 각종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있으니까


부분에 먼지가 정말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직접 찍은 사진을 보니 대단했어요.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시공공간이 굉장히 깨끗해지기 때문입니다.
나의 집을 맡기실 때 고려하셔야 하는 2가지 기준입니다. 1분만 딱 집중해 주세요!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실제로 제가 그 후에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드렸네요.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깨끗이 지워버렸네요.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운반하는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당사의 야간 작업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 푸드 과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오염도 상당해서 시간이 걸렸는데요.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체의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그래서 작업자들이 좀 까다로워하는 부분입니다.


병원체의 수가 줄어드는 것으로 감염 위험을 더욱 낮출 수 있군요. 필연적인 이유입니다.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수납 선반이나 수납 칸막이는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합니다.
업 후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실시합니다.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푸드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하다보니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네요.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하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놓겠습니다.
. 이러한 작업이 가능한 이유는 직영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고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네요.
완료된 뒤에도 바로 퇴실하지 않고 고객님과 검수 진행 후
그 기본적인 것은 상담에서 잘 관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사고 현장에 많은 경험으로 노하우가 많은 분들이 진행하고 있네요.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을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어서 전문업체를 통한 대대적인 돌봄을 진행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확실히 신축은 분진 아닌가요!
오르구타와 곰팡이 전용 친환경 세제로 꼼꼼히 닦아내고 세척해서 깨끗한 베란다, 세탁실로 만들었네요.


저는 정말 만족스럽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합니다.

공기 순환구가 너무 더럽다고 하면 100% 내리지 않고 다닌 적이 많죠.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시는게 우선이라 나중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조명이 화려하고 입구에서 예쁘면 들어갈 때 기분이 좋아지는데 합격이었네요.
광장동입주청소는 친환경 전문도구를 이용하고 있군요.
모든 내부 공간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이 위에 떨어진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하고 처리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전체적으로 오염이 너무 심한 상태였네요.
싱크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우리 집은 아닙니다.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사 후 잔여물을 모두 정리하고 깨끗하게 해서 고객이 바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죠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예약한 모든 의뢰인분들께 집을 봐주기 때문에 믿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여 시공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폐기 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 사람을 맞이하게 됩니다.
실리콘에 핀 곰팡이는 정도가 심하면 제거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는 일반 실리콘 시공을 권장합니다.
광장동입주청소시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쓰레기 처리부터 해결되고 있네요.
평균적인 금액보다 저럼 한 가격에 진행해 드리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