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동입주청소 개봉동 송정동 대림동 홍제동 이사 화재청소견적 업체

화곡동입주청소 개봉동 송정동 대림동 홍제동 이사 화재청소견적 업체
 
현재 이렇게 특가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욕실이 완성되면 물기를 제거하고 충분한 환기를 한 후 욕실을 마무리합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낮 기온이 많이 낮아져서 슬슬 온풍기를 켜는 날씨인 것 같네요.
전기 누전으로 화재가 발생하여 긴급 철거부터 인테리어에 청소 까지 다 한 사례 입니다. 

 

까지 한번에 작업을 진행한 곳이었네요.
새로 지은 아파트 같은 느낌이 드네요.
믿고 맡겨주신 것보다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용하여 창틀 전체의 오염을 방지하는 작업을 하면서 창틀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화장실도 전체적으로 해서 바닥 오염을 제거했네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그리고 아직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를 물을 때가 많아요.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해요.
놓치지 말고 꼼꼼히 해야겠죠?
화곡동입주청소는 하지만 한번 닦아두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것입니다.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보다 꼼꼼하고 청결하게 진행된 현장입니다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일주일이 곧 시작됩니다!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깨끗해진 집을 보면 마음까지도  깨끗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시공받는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주시고 몇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주셨네요.


전단지도 붙인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저희를 많이 찾아주신 곳이기도 합니다.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를 했는데도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되어있었네요.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천장에서 벽면, 바닥까지 꽉 찬 공사 먼지 가루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했네요.


쓰레기 처리부터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겠네요.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빨라도 가족과 소통하면서 보관할 물건과 폐기할 물건을 정확히 분리해서 작업해 드릴게요.​ ​
잘 마쳤는지 같이 보고 왔네요.
화곡동입주청소로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복구는 페인트를 칠하거나 손잡이를 새로 만들거나 조명을 새로 교체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면적 차이는 있지만 결코 쉽지 않은 현장입니다.
어디가 더 심하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다 심하게 오염되어 있었네요.
만져보니 기름때가 붙어있더군요.
거울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이번 포스팅 속 작업 리뷰를 보시고 확인해주세요.언제든지 저희를 믿고 맡겨주세요.
대형 화재의 경우 한번에 완벽한 결과가 나오기는 어렵네요.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것이 샤워 부스의 배수구 부분입니다.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화곡동입주청소 금액도 합리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방법 설명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망설임 없이 바로 예약을 했네요.


쓰레기의 양, 종류, 오염도에 따라 비용이 측정되며 사진을 보내주시면 예상 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왜나하면 고객님 상담에서 지정되지 않은 청소를 추가할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빠른 응대로 비어있는 날짜를 불러주시고 시간 낼 요일을 먼저 정한 후 날짜를 맞춰가니 스케줄 조정이 편했네요.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반년 가까이 되지만 워낙 대규모 가구라 아직 미미한 요금이 있네요.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라도요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거실 입구입니다.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떼어내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했네요.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술술 전체적으로 쓸어봤네요~ 손에 하나도 안 묻네요.^^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을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여기는 잘하는데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에서 다 처리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점을 더 믿고 맡긴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주방 하단의 수납장 문 상단에 있는 부분입니다.


화곡동입주청소시 확실히 앞에 필요하다는 게 앞으로 가면 여기저기 쓰레기나 먼지뿐만 아니라 냄새도 나니까 한번 점검해야 하거든요.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의기가 맹렬해요.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