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가좌동입주청소 신림동 진관동 효창동 이사 신축오피스텔 업체

북가좌동입주청소 신림동 진관동 효창동 이사 신축오피스텔 업체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깨끗하게 할 때가 몸과 마음이 편했다는 걸 조금은 알 것 같아요.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게 좋을까요?>? 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쓰던 물건들이 하나하나 정리되는 것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마음이 아픈지 너무나 잘 알고 있군요.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두번째지만 참 먼지 한두번으로 닦아낼수 있는  수준의 분진가루가 아닙니다.
깨끗하게 닦아주셨네요.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한달 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북가좌동입주청소는 엎드려야 할 아랫부분까지 자신의 배려를 보면서 감동했습니다.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것이 샤워 부스의 배수구 부분입니다.
와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대부분 고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게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해도 별로 나아지지 않는 이유는 새까맣게 곰팡이가 핀 실리콘 등은 일반적으로 해결이 안 되네요.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친환경 전문도구를 이용하고 있군요.
쓰레기 처리부터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겠네요.
구석구석 빠짐없이 섬세하게  진행했어요
북가좌동입주청소를 통해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부분에 먼지가 정말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직접 찍은 사진을 보니 대단했어요.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그 기본적인 것은 상담에서 잘 관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욕실은 전문도구를 이용해서 도와드릴게요.
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둥지보다 깨끗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조명기구나 콘센트 전원에 접촉하여 누전이 발생하며 전기로 인한 화재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업체 선정 시 다음 세 가지를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욕조, 샤워부스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샤워부스는 물이 튀기 때문에 물방울 자국이 많이 남죠.
이러한 유해 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새집 증후군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첫째, 모든 수납장과 수납장은 분리되어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군요.


사장님께서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 나는 부분도 체크하고 신경 쓰시네요.
훨씬 늦게 마쳤네요.수납이 어마어마하고 하면 할수록 할 일이 많이 나온 그런 집입니다.
천장에서 벽면, 바닥까지 꽉 찬 공사 먼지 가루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했네요.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북가좌동입주청소로써 저희도 이런 날 작업을 하면 얼굴과 온몸에 땀이 줄줄 흐릅니다.
이런 날을 하고 있으면 온몸에 땀이 비오듯 줄줄 흐릅니다.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이게 먼지 가루라서 만지기 전까지는 아이보리 가구의 같은 색깔인 줄 알았거든요.
의기가 맹렬해요.
보통 화재 현장은 화재로 인해 전기가 차단된 현장이 대부분이므로 조도 확보 후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항상 느끼는 건 1년, 또 1년의 시간이 지날 정도예요.
끝까지 걸레질을 못해도 잔쓰레기까지 치우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웠죠.


저 자신도 100%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를 낮춰 맡긴 이유인데 경험해보니 전문가들은 정말 믿어도 좋더군요.
바닥 타일이나 벽면 타일에서 묻어나는 백시멘트 제거는 그에 맞는 약품을 이용하여 실시합니다.
그 다음 사람이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실리콘에 핀 곰팡이는 정도가 심하면 제거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는 일반 실리콘 시공을 권장합니다.
세면대와 변기는 반짝반짝~
저희는 고객님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네요.
경험이 풍부한 전문업체에 맡겨 처리할 수 있습니다.
북가좌동입주청소 모든 현장을 폐쇄하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도 세척과 건조 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네요.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네요.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를 흡입합니다. 해도 한꺼번에 개운치 않으니까요.
이렇게 새로 오른 아파트 실내를 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었거든요.
저도 너무 놀랐고 회사에서 고생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