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공장청소 장비청소 HACCP청소

식품공장청소 장비 HACCP청소
     
식탁 같은 거... 예쁜데요?
화장대와 붙박이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아서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우선 진행 전 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로 나눠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낡고 낙후된 공간에서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습니다.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폐기 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 사람을 맞이하게 됩니다.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고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식품공장청소의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이런 경우도 극세사 걸레로 한 방향으로 꼼꼼히 닦아내면서 얼룩이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전문적인 해체 작업이 필요하므로 전문가가 아니면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회수 작업에 속합니다.~
엎드려야 할 아랫부분까지 자신의 배려를 보면서 감동했습니다.
항상 기본을 충실하게 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 착실히 작업을 강조하네요.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욕실이 완성되면 물기를 제거하고 충분한 환기를 한 후 욕실을 마무리합니다.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팀장님께 직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식품공장청소 후 미세먼지 흡입과 물을 다시 실시합니다.
한 사람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다 보니까 안에서 닦기가 굉장히 힘든 포지션이기 때문에 몸을 비틀면서 노련하게 닦아봤습니다.^^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온 가족이 묵을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보통 화재 현장은 화재로 인해 전기가 차단된 현장이 대부분이므로 조도 확보 후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용도별로 준비하니 어떤 현장을 만나도 자신있네요.
의기가 맹렬해요.
운반하는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당사의 야간 작업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죠.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더러워요.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하다 보니 분진, 먼지가 꽤 많이 있었네요.
식품공장청소를 통해 오늘은 신축 맨션으로서 첫 과거의 상황을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훨씬 늦게 마쳤네요.수납이 어마어마하고 하면 할수록 할 일이 많이 나온 그런 집입니다.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하루 한 채 정성껏 시공하고 있네요!!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오염도 상당해서 시간이 걸렸는데요.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 다음 사람이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복 작업으로 오염도 제거해야 합니다.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하지 않아도 더러워 보여요.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를 했는데도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되어있었네요.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식품공장청소로 정말 더러웠는데 깨끗하게 변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염된 오염 등을 친환경 세제와 장비로 체계적으로 제거하여 즉시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모든 것을 뒤로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해요.내일 주말을 위해서요.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욕조는 물때나 곰팡이가 잘 붙기 때문에 각각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가지고 있군요.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