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화재복구청소 부분 인테리어에 재건축까지 다 합니다

인천화재복구청소 업체 입니다. 
 
다양한 약품, 장비, 다량 보유하고 있네요. 최대한 빠른 일정 잡아서 현장 방문해요.
 정해진 시간에 오신 고객님과 검수 진행해요.
반들반들한 케어로 전부 끝났다고 생각했데
오염도가 상당했었던  욕실이었네요 한여름 욕실 담당은 참으로 힘들답니다


정기적인/ 주기적인 코로나 방역 통해 구성원분들 안전 지켜보세요.
비교해보고 무조건 저렴하다고 괜찮은 건 아니라기에
이날도 날씨가 추웠지만 오후에 해가뜨고나니 약간 따듯함도 느껴졌네요.
 콧물이나 코 막힘이 심해지 것과 몇 가지 증상이 동반되 경우에 코로나19 감염 가능성도 생각해야 해요.
깨끗해진 유리 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년간 노하우와 1만 여건 제공 서비스들 반영하여 순하면서도 세정력 좋은 제품 사용해요.


없 듯해서 잘 체크해보았데요.
 오늘 도 만족하고 만족할수 있게 최선 다하겠네요.. 그럼 오늘 파이팅 넘치게 달려보겠네요.
오물과 오염이 가득한 배수관은 탈거하여 깨끗하게 닦은 뒤  배관 안쪽까지 고온 스팀으로 살균 완료하였네요
먼저 주방 수납장  및  제거 사진입니다. 새 제품인 만큼
인천화재복구청소는 오늘 집만큼 오염이 심한 곳은 만나기 쉽지 않은 현장일듯싶네요


다른 타업와 비교하시면 안되요. 디테일 자체도 다르고 전후가 확실하고 꼼꼼하게 진행하거든요.
정기 외에도 준공, , , 대 등 모든 서비스 제공
안방, 거실 및 작은방들 창틀도  사용하여 깨끗하게 해 드렸네요
 시간도 잘 지켜주시고,
예약 및 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몰딩과 도배지가 만나 곳 도배풀 최대한 닦아주세요
고객님 눈보다 더 꼼꼼하게 체크하며 선반 하나 . 서랍하나 까지 말끔하게  해 드리겨 최선
 날짜 주말로 원하시 분들이 많기 때문에 더욱 원하시 날짜 위해서 일찌감치 연락 주시게 좋네요.


후드 필터가 오랫동안 사용하여 기름때 때문에 노랗게 변색되어 있었네요.
만지면 기름때로 끈적함이 가득한 후드 기름때 말끔하게 인체에 무해한 
저렴한 가격에도 꼼꼼히 해주십니다! 24평 인대 4~5시간 정도 해주시고 가셨네요!!! 진짜 추천드려요!!!
사진이 답이예요 
언제든지 문주세요.
유리 기본중 기본이면서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기술입니다. 
하면서 느낀 건데
거실 마루위에  당연히 많았고 몰딩과 벽지에 풀가루가 묻어있었네요.
 집이나 사무실 하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인천화재복구청소는 이런 경우에  꼼꼼하게 제대로 하지 않으면 이 일어납니다.
 전 노답 집이었데
 약품이나 소모품들 혹은 장비들이 얼어버리 경우가 많아 여러모로 참 힘들답니다.
물론 .. 오염도가 너무 심한데 반짝반짝 깨끗하게 만드것도 쉽지않네요
가정집 코로나소독 외에도 사무실, 건물, 상가, 음식점, 영업장,
창틀에 살포시 앉은 들! 바깥으 여전히 눈이 내리고 쌓여있군요! 하얀지옥같네요!
베란다 , 화장실, 주방 모든 배수구까지 아주 깨끗하게 해주세요


원래 이런 쪽도 하시냐고 질문드렸더니
먼저 오염도 부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해요.
청결한 환경은 건강에 이롭고, 생산성 높이며, 방문객이나 고객에게 좋은 인상 심어줍니다. 
냉장고랑 세탁기 중고로 샀데 생각보다 상태가 영 더러워서 괜히샀나..하 마음이있었으나 진짜 냉장고 새냉장고 만들어주셨네요~ 
걱정했던것보다 상태가 나쁘지 않지요~?


몸살만 날 수 있기 때문에 전용 약품 사용해서
 아니지만 어른으로서 마땅히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해요.
전후사진도 보내주셔서 직접가보지 않아도 편하게 확인할수 있었네요
믿고 맡겨주시 고객님들 믿음 최고 서비스로 보답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
인천화재복구청소는 스케줄이 꼬여 짐이 좀 들어가있었데도  문제없이 잘 해주셨네요
저희  다년간 경험 바탕으로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해요.


크기때문에 많은 인력이 필요한 현장입니다
 
공사 중 발생한 각종 인체에 유해한 물질 제거하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이루어져야 해요.
이렇게 깨끗한 날들만 계속되었으면 하 바램으로  에 대한 제 짧은 소개 마칠까 해요.
진짜 새집은 아니지만 새집 인듯 행복한 일들만 생길것 같은  좋은 예감이 들었네요  완전 대만족입니다 
하지만, 매일매일 바쁜 생활 속에서  제대로 할 수 없 경우가 많네요.
늘~믿고 찾아주신 고객님!


전체적으로 현장 둘러본후~
오늘 원룸했네요. 약속한 시간보다   가 급하지 않아 다행이었고요, 결과물은 만족해요.
깨끗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막상 방문해보니
어떻게 방역 진행할지  외부 내부 모두 둘러보고  바로 소독 방역작업 준비했네요
전 먼저 주방  상부장,하부장, 서랍장 탈거하고  속에 안보이 곳까지  하였네요.
입 모아 추천하지 직접 경험해보니 알 것만 같았기에 
이나 곳곳에 있 오염된 공간들은 상당히 많았던 모습이었기 때문에 틈새 사이마다 가지고 있 곰팡이까지 제거해 주셨네요.


미리 예약 해주셔야 원하시 날짜에  가능한 점 참고
자리 잡게 되면 무척이나 빠르게 번식하기 때문에 항상 정기 방역 통하여 관리하시 것이 좋네요.
​인천화재복구청소는 화장실에 숨은 곰팡이와 있 경우가 많이 있 현장이었네요.
투명한 창만큼 환해진 바닥만큼 개운한 마음입니다
친절하시고 도 엄청 빨리 끝나서 놀랐네요.
창틀 또한 구석구석 잘 닦아줍니다.
아무래도 외부 공기가 직접 들어오 통로이다보니 미세와 각종 들이 쌓이기 좋은 곳이에요


전시물이 많은 이곳은  가족들끼리도 많이 방문하 곳인데요~
여러  알아보았데 너무 싸고 비싼  거르고 합리적인 금액 로 결정하였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