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식당청소 화구청소 후드 기름때

인천식당청소 화구청소 후드 기름때
 

전후사진도 보내주셔서 직접가보지 않아도 편하게 확인할수 있었네요
결론은 제가 엄선해서 선택한 업체이기도 하지만, 이 업체 자체가  분야에 있어서 10년 이상 업력이 있고
나중에 가봤 때도  결과물 맘에 들었어요


그릴창 열어두는 곳이어서 계속 환기가 되기때문에 결로가 생길일이 많이 없어서 굳이 하지않았어용
집 안 전체에 공사분진들이 포진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속속들이  진행해 주어야 합니다.
 ~ 새집 냄새가 났었는데 후 냄새가 덜해져서 만족스럽네요.
환경에 따라 두가지 방법 사용하여 다양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바이러스 제거해 드리고 있어요.


오늘 원룸했어요. 약속한 시간보다는   가 급하지 않아 다행이었고요, 결과물은 만족합니다.

전문 업체에 돈 주고 맡겨서 올리지 않어요 ~~
물리적 힘과  세제 이용해 깨끗하게 제거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코로나가 잠잠해 졌다고는 하지만 변이 바이러스 등 으로 인한 감기 증상으로도 많은 분들이 확진이 되고 있고 
 맡겨주셔서 다녀온 모습 안내해 드리겠어요.
남은 잔 짐들은 복도에 모두 꺼내두었어요!
인천식당청소는 신발장 수납공간은 다른 신축 아파트 현장보다 깨끗했고


진행속도도 빠르시고 도 세세한 부분까지 깔끔하게 진행해주셔서 만족도가 높았어요.
진짜 새삼 너무 더러웠구나.. 생각하다가 후가 너무 깔끔해서 제 마음이 편안해져요 이게 바로 사이다~ 이런느낌일까요?
 오늘 오전에 긴급하게 고객님께의뢰가 들어왔었고 
오래된빌라 인테리어해서  진행했는데요, 견적받은 곳들 중에 저렴한 편이었고 평점이 좋아서 진행했어요! 
바닥  진행되고 나서 비로소 정말 새 집이 되었구나 라는 생각 하게 된답니다


빠르게 알아보고 결정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일정 변경이나 여러 문의에도 성실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공연장, 행사장, 운동장 등 사람들이 생활하는 모든 공간의 코로나소독 진행하고 있어요.
주방칼집 역시 분해해서 닦아드리고 있는데 은근히 지저분한 곳이고 세균이 많은 부분이기도 합니다. 
수납장의 서랍과 선반은 모두 분리해  공사분진에 의한 얼룩과 먼지들 잘 닦아준 후 다시 장착해주었어요.


많은 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코로나소독 예약하실 수 있도록 
 날짜 주말로 원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더욱 원하시는 날짜 위해서는 일찌감치 연락 주시는게 좋어요.
인천식당청소는 의무가 아니지만 어른으로서 마땅히 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벽지 하자보수 하면서 바닥에 보양 하지 않아 얼룩이 심한 상태 였어요!
부족한 부분은 as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as 요청할 사항이 없었어요~


라고 말씀하시면서 남은 자재 쓰레기까지
아이 키우시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시는 체크 포인트입니다. 
요청드린 시간에 방문해주셔서  시작해주셨어요.
뿌연 미세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요즘에는 마스크 착용함에 따라 미세먼지 흡입

꼼꼼하게 여러 단계의  해주셨어요.
오랜 노하우와 경력으로 안전한 약품 통해 철저한 위생관리 서비스 도와드리겠어요.


진행해드리는 경우에는 고객님들께서 손길이 잘 닿지 않는 부분들까지도 말끔한 모습으로 만들어드리고 있기 때문에 믿고 맡겨주셔도 좋어요!
특히 계단이 있는 비상구는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공간입니다. 늘 깨끗한 관리가 필요한 곳이죠.
주방 바닥도 여러 번 닦아내었어요
저희도 오늘부터 휴무라 오랜만에 늦잠좀 잘려고했는데 
잘  되었는지 기본적인 바닥과 천장 벽은 먼지가 남아있지는 않는지와 같은 것들이 있어요.
​사장님께서는 하시면서


인천식당청소는 원래 이런 쪽도 하시냐고 질문드렸더니
​여파와 쌀쌀한 겨울이 되면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어떻게 가정환경 관리해야 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
전문가와 함께 작업한 후기 아래 사진, 글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어요.
지역으로 서비스 하고 있다고 하지만 소문 듣고 갑자기 몰려들어서 그런지 너무 바빠서 포스팅하기가 힘드네요. 
별 기대없이  완료 연락 받고,
예약 무척 친절하고 빠르게 해주시고 약속시간잘지켜주셔서 좋았어요 
  작업 시작하기 전에 고객과의 상호 작용 통해 요구 사항 이해하고, 작업 후에는 고객의 만족도 확인합

니다. 
진짜 새집이라고 해서 그냥 들어가서 살면 안 돼요.
수납장, 붙박이장, 환풍기,하수구, 창 등
더럽움이 있는곳 깨끗함이 필요한곳에 늘 함께 하겠어요
화장실 , 베란다 배수구 환풍기 탈거  내부창, 창틀, 창문프레임  외부창 제외 모든부분 진행
서비스도 많이 해주시고 좋어요
하단 몰딩도 가구가 있었던 부분일 경우 먼지가 몰딩 위에 쌓여있는 경우가 많어요. 
꼼꼼히 만족스럽게 해주셨네요 덕분에 마무리 잘했어요.

금방 생기기 쉬운데 비해 깔끔하게 제거하는 것은 어렵어요.
인천식당청소는 사장님들도 엄청 친철하시고  만족스럽어요. 
만약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저희 업체에 문의해보세요. 
의 집이나 사무실 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자리 잡게 되면 무척이나 빠르게 번식하기 때문에 항상 정기 방역 통하여 관리하시는 것이 좋어요.
심한오염이나 냄새로인해 진행이 어려운 경우에도 오랜경험과 노하우로 깨끗하고 만족스럽게 마무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