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가게되어 집에 모든걸 폐기 가구 가전 수거 업체

이민가게되어 집에 모든걸 폐기 가구 가전 수거 업체
 
관련되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저희에 전화 주세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할때 언제든 요청드리기도 좋았어요.


하부장 내부의 오염도 꽤 보이는 모습입니다.
제거 해주고 시간 및 효용성이 높은 전문 업체에
제가 예민한 건지 화장실에서 약간 비린내가
없 듯해서 잘 체크해보았는데요.
도 꼼꼼하게 잘되었어요
출근중이었는데  전후 사진 꼼꼼히 보내주시고 진행해주셨어요
도배와 장판색이 화이트라 후 더 환해졌어요~
잘해주시네요


화장실 선반에 쌓여있는 먼지가 까~맣게 있었네요 
하청 없이 충분한 시간 가지고 하기에 그만큼 좋은 성과 낼 수 있어요
 업체는 높은 수준의 청결함과 전문성 보장합니다. 

하고 할 힘이 없어서  처음 이용해봤는데 확실히 편하고 좋아요.
  더 깨끗하게 못해주셔서 죄송하다고 하셨는데, 날씨 풀리면 또 연락드릴게요~
 공사 분진은 천정. 벽. 각 수납장. 주방. 베란다. 욕실. 신발장. 등 세대 전체에 넓게 펴져있어요


건성으로 하는 시늉만 하는 게 아니라
신경이 안 쓰이려야 안 쓰일 수가 없더라고요.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및 설명 드리도록 하겠어요.
모든부분의 공사 각 분야별 전문가에게 시공받 수 있고  모두 해결 해드립니다.
저렴한 가격에도 꼼꼼히 해주십니다! 24평 인대 4~5시간 정도 해주시고 가셨어요!!! 진짜 추천드립니다!!!
작업 다 해주신 후에는  상쾌한냄새나구요 ^^ 
공동현관 번호 미리 못 알려드려서 추운 날씨에 밖에서 기다리시느라 고생하셨텐데ㅠㅠ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정말

만족스럽어요!
공간의 유형에는 관계없이  현장이라면 어디든지 출동합니다.
, 변기 물내림버튼 리모콘 등 자주 만지는 부분에는 그만큼 많은 균이 묻어나올수 밖에 없어요.
먼저 창틀의 오염 입니다.  창틀의 오염 막수는 없어요.   그저 주기적으로 닦아내주는것 밖에 없뿐!!
반복적 작업으로 하나하나 지울수 있는 건 최선 다해 지워봅니다 
깨끗하게 닦아 주신 덕분에 전혀 티가 나지 않게
그러나 이렇게 전후를 비교해 보면 가장 뿌듯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견적받아본 곳중에 가장 견적이 저렴했고, 상담받아보니 친절하시고 연락도 잘되었어요.


타 지역에서도 오고 많은 분들이 방문하다보니 특히나 방역에 신경 쓸 수 밖에 없어요 
어디에서 어디까지 인지 그리고 어떤 세제 사용하는지 그리고 A/S는 가능한지, 꼼꼼하게 알아 보시고 선정하시면 됩니다.
상담하시는분과 팀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더욱 신경써서 꼼꼼하게 방역 진행해드려야합니다.
 위험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바깥쪽 유리창 바깥면은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최선 다해 닦아요. 
꼼꼼하게! 제거 해드려야 의뢰인께서도 마음편히 퇴실까지 하실수있것같어요.


치워야 하고 손댈 곳이 많아서 셀프로 한다는 건
거실 마루위에 먼지는 당연히 많았고 몰딩과 벽지에는 풀가루가 묻어있었어요.
지금까지 계절성 알레르기 경험한 적이 한 번도 없다면 코로나 의심해 봐야 합니다. 건강과 
효율적으로 방역 도와드렸어요.
업체의 선정에도 생각이 들게되는데, 내가 원하는 만큼의 퀄리티가 나올지 걱정이 생기기도 합니다.


하기 전이랑 후랑 비교할 수 있게 사진찍어주시고 제가 미흡한 부분이 이야기하면 바로바로 해주시고
벽면 타일 등 전 거주인의 흔적과 공사로 발생된 각종 먼지 제거하는데 집중하였어요.
전사진에 먼지와 때가 후사진엔 말끔하게 케어가 되었죠 :)
​다년간 방역·방제, 소독 서비스 뿐만 아니라 각 시설에 맞는 자문 서비스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험 보유하고 있어요.
베란다 사진입니다. 여기는 바닥 타일에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페인트 자국이 있었네요.
표백한 듯 밝아진 모습입니다


집 내부 구석 구석 깨끗하게 방역하여 짧은 시간 안에 최대의 효율 낼 수 있도록
예약 및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하여  하시고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축 했는데 저희집은 강아지랑 고양이랑 같이 키워서 시멘가루, 먼지들 걱정 많이했는데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다음번에 할때도 부탁드릴게요!
수납장 오픈하니 먼지와 톱밥 가루, 생활 오염이 되어 있었어요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이다보니, 더욱 각별하게 학교는 방역 책임지고 진행해야합니다.
자~ 의뢰인께서 깨끗하게 짐 비워주셨고 
제가 못버린박스가 있었는데 이박스가 바퀴벌레가 젤 많이 딸려서 들어온데요.
하지만 자주 이용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업체 선택할 때 어렵다는 분들 많이 만나볼 수 있었어요.
 분사기는 분사 범위가 일반적인 뿌레보다 훨씬 넓어서 물류창고같이 천장이 높은 곳 소독할 때 아주 유용하게 쓰입니다.
여러 번 닦아내고 스팀 살균까지 완료하여 이사 후 바로 사용 가능하시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안방, 거실 및 작은방들의 창틀도  사용하여 깨끗하게 해 드렸어요


진행하면서   모두 제거 해드렸고 제거 해드린 곳 또한 모두 깔끔하게  해드렸어요
요즘에는 새해가 오기전에 필요한 공간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문의전화가 자주 오고있어요.

넓은 공간 전체의 살균소독 진행하여 바이러스 확실하게 차단해 드리고 있어요.
그렇기에 수차례 반복작업하여  진행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데 일 하려면 제대로 해줘야지,
필수적 방역 요구하는 곳까지
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리뷰 많은 걸로 견적받아 진행했어요! 빠르게 진행해주셨고 만족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