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전문점청소 전문 업체

배달전문점청소 전문 업체
 

문의 주 실때는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 보내 주시면 단가 책정 바로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구성을 봐야 하거든요 ㅎ 아니면 방문 견적도 가능합니다.
 끝나고 보니 천장 윗부분까지도 깔끔히 되어있었어요.
너무나 좋았고 작업 팀장님이 친절한 안내도 좋았어요~!  상태도 만족입니다 ^^

 


주방 서랍장은 전체 먼져 분리해놓았어요~
작업시간은 하루 동안 1-2시간만 투자하시면 됩니다.
먼지 케어뿐아니라 모든 부분에 소독케어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답니다 
2일전 예약해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약속 시간 잘지켜주셨고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하지만, 이 전문적인 업체 고용한다면 모든 것이 편해질 것입니다.
사람들이 오가는 곳 포함한 모든곳 철처히 소독해야 합니다.
공사 중 발생한 각종 인체에 유해한 물질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이루어져야 합

니다.
제 생각보다 방과 화장실의 상태가 많이 더러웠는데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엄청 깨끗하게 마무리까지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배달전문점청소는 너무 심해서 깜짝 놀라고 말았는데요.
내가 시간과 돈 들여서 업체 신중하게 고른만큼 그 믿음과 신뢰에 어긋나지 않는  퀄리티 보여 줘야 하는 것이지요.


창문을 열어놓으면 창틀 위의 먼지가 시원한 바람을 타고 집안으로 함께 들어오기 때문에 
엄청난 오염과 머리카락이 모여 있네요
제거가 되지 않기에 여러 번 반복작업 거쳐 맑고 투명한 유리 만들어요
만지면 기름때로 끈적함이 가득한 후드는 기름때는 말끔하게 인체에는 무해한 
더 청결하게 할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했어요.
깨끗한 주방을 완성하기 위한 번거롭지만  꼭 지켜야 할 작업입니다


크게 오염은없어보이나 세면대내부에  시공시 묻은듯한 실리콘 자국으로 인해 오염돼 있어 조심스레 제거해 주니 깔끔합니다.
많은  업체 중에서 어느 곳 해야할지 막막해서 리뷰가 좋은 선택했어요. 
화장실은 백시멘트가 많았어요.
단계적으로 철두철미하게 방역 진행합니다.
확진이 되고, 그것이 2차 감염으로 가족에게까지 확진의 피해가 가니


싱크대 하부 걸레받이 빼내어 작업 합니다 보이시나요 쓰레기와 플라스틱 파이프 비닐 톱밥이 심합니다 
배달전문점청소는 공사 후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아
 전문적인 약품과 장비, 그리고 소독 방역 관리사가 현장 방문해서 모든 곳 꼼꼼하게 점검 후에 완벽한 방역 진행합니다
그리고 이제 연식이 있다보니 오염도가 많이 있기에 필히  맡기시고 하시는것이 좋어요 
  서비스는 항상 고객 만족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상담 시  꼭 해야하냐고 물어보셨어요. 새집증후군 시공만 해도 괜찮은지도요.
고객님이 하기전까지 공실로 비워있던 현장이라

몰딩과 도배지가 만나는 곳 도배풀 최대한 닦아주세요
이유인즉 오로지 고객님만 위한것이다 라는 흔한 얘기가 아닌 작업자들의 건강상태에도 커다란 효과 미치기 때문인데요. 
주방과 화장실, 베란다 신경써주십사 부탁드렸어요.
덕분에 깨끗하게 했네요


싱크대 위아래 선반 곳곳 꼼꼼하게 정리해주시고
요즘은 이런 하수구 에서 올라 오기 때문에 이런 구멍 막아주시는게 가장 좋어요
탈거가 가능한 부분은 손수 탈거하여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구석구석 세밀하게 작업 이어갑니다.
따로 홍보 하지 않았음에도 두 고객님들께서 블로그 통해 저희에서 연락 주시고
전 거주자님께서 남기고 간 흔적들이 말끔하게 지워진 드레스룸입니다
숙소 새로 하는데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따라서 이러한 점 묵인하지 않고 고객님보다 더욱 꼼꼼하게 구석구석 취약지점 파악하여 컨설팅해드리고 있어요.
모든 내부 공간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배달전문점청소는 안방옆 알파룸에 붙박이장도 깨끗해졌어요~

매일 뿌뜻한 하루하루 보내고 있어요.
현관입구 바닥의 오염이 아주 심각합니다. 먼지와 머리카락이 엄청나게 많이 있었어요.  
생각 이상으로 더러워 보여서 난감하다고 생각했는데


일단 완료된부분부터 작업 진행하기로 하며 고객님 안심시켜드렸어요.
입구 및 주방입니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 방문하기로 결심했어요.
방충망의 작업 분진 제거하면서 창틀 및 창문의 작업 진행합니다.
늘~믿고 찾아주신 고객님!
오르구타와 곰팡이 전용 친환경 세제로 꼼꼼히 닦아내고 세척해서 깨끗한 베란다, 세탁실로 만들었네요.


그리고 계속 중간중간 진행상황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집에 못가보는 상황인데도 함께?있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ㅋ
서랍들은 먼져 분리후  준비 하였어요

3. 상태가 엄청 맘에 듭니다.
주방이랑 욕실이 특히 더러웠는데 깨끗해졌어요 리뷰이벤트 덕분에 더 저렴하게 진행했어요
배달전문점청소는 진심 다해 정성어린 케어서비스로 고객님의 만족도 높여드릴 수 있도록


의뢰예정이었던 업체보다 2만원 비쌌으나,
 전 깨끗하게 변신 시켜놓았어요!
오염도가 높은 방과 거실이었어요
시공 일정이 많아서 이부 전 시공이 불가능할 경우  후 줄눈 시공 진행해도 괜찮은 품목입니다
집이 정말 더러웠는데 특히 주방쪽이 많이 깨끗해졌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