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입주청소 이사 송파구 리뷰 후기 업체

서울입주청소 이사 송파구 리뷰 후기 업체
  
업체의 선정에도 생각이 들게되는데, 내가 원하는 만큼의 퀄리티가 나올지 걱정이 생기기도 합니다.
전 거주자님께서 남기고 간 흔적들이 말끔하게 지워진 드레스룸입니다
 했는데,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각 방의 등 기구 커버도 분리하여  커버  진행하였어요.
예약 및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평수에 따라 투입되는 인원이 다 수 있어요.
수납장의 서랍과 선반은 모두 분리해  공사분진에 의한 얼룩과 먼지들 잘 닦아준 후 다시 장착해주었어요.

너무 고생 많으셨고 한파 속에 건강 관리 잘하시고


오래된빌라 인테리어해서  진행했는데요, 견적받은 곳들 중에 저렴한 편이었고 평점이 좋아서 진행했어요! 
오염도가 높은 방과 거실이었어요
신경 써주시니까 업체에 대한 만족이
서울입주청소는 꾸준한 문의와 꾸준히 들어가 작업 진행하는 것 보면은 말이죠^^
넓은 공간 전체의 살균소독 진행하여 바이러스 확실하게 차단해 드리고 있어요.
 식당이나 음식장사 하시는 사장님들은 더더욱 방역에 신경쓰셔야하잖아요.


이번이 세번째 진행이며 조금씩 익숙해지기 시작하는 동네의 모습이 반가웠어요
베란다 , 화장실, 주방 모든 배수구까지 아주 깨끗하게 해주세요 
3. 상태가 엄청 맘에 듭니다.
재이용의사 있어요
먼지는 물론이고 정리 안 된 부분들도 군데군데 보이거든요.
오염물은 싹 없애주시고 윤기가 날 정도로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오염물 걱정 없이 고객님의 옷들을 깔끔하게 정리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 드렸어요
유리는 기본중의 기본이면서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기술입니다. 
또한 필기시험의 경우에도 좌석 거리두어 앉지만, 언제 코로나에 확진될지 모르기때문에 
동마다 차이가 있는지 이번엔 신축에 가까운 깨끗한 모습이었어요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서울입주청소는 매직폼으로 하나하나 닦고보  샷시가 더욱 더 환해보이네요~

작업 다 해주신 후에는  상쾌한냄새나구요 ^^


크대의 물때와 진득한 오염물들 모두 제거하며 후드 및 분리되는 선반은 모두 탈거해서 깨끗히 닦아놓았어요. 
업체의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 사용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왜 이런 거 안 치우고 갔냐면서 새집에서
관련되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저희에 전화 주세요.
진행해드리는 경우에는 고객님들께서 손길이 잘 닿지 않는 부분들까지도 말끔한 모습으로 만들어드리고 있기 때문에 믿고 맡겨주셔도 좋어요!


너무나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점이 너무 좋았어요 당연히 도 만족스러웠어요
시공 일정이 많아서 이부 전 시공이 불가능할 경우  후 줄눈 시공 진행해도 괜찮은 품목입니다
몸살만 날 수 있기 때문에 전용 약품 사용해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실텐데요 ~
 통해 먼지, 찌든 때, 미생물 등 각종 오염 및 세균 제거합니다. (창틀, 방충망, 배수구 등)
깨끗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막상 방문해보니
각별히 분진과 공사오염도, 흙 먼지 제거에 중점 두고  진행했어요.


신발장 수납공간은 다른 신축 아파트 현장보다 깨끗했고
서울입주청소는  먼지에 오염되기 쉬운 전기 콘센트도 깨끗하게 닦아 놓았어요
최근 다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이 많어요 
심지어 대표가 일선에서 가장 열심히 방역작업 한답니다
상하부장, 선반, 서랍, 주방후드, 가스레인지, 전등갓까지 꼼꼼하게 작업이 들어가고,
반복적 작업으로 하나하나 지울수 있는 건 최선 다해 지워봅니다 
  진행전에도 연락주셨고 도 깔끔하고 친절하게 잘해주셨어요.


바닥에 보양지 깔고 도배  작업해주세요
사람에게는 해가 되지 않는 소독제라  안심하고 소독받 수 있어요
 처음인데 이 정도로 좋은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ㅎㅎㅎ
스팀으로 불리고 세정제로 닦으며  장갑을 벗고 여러 번 만져 가며 작업을 한답니다.
이렇게 다 알려주셔도 되는건가요 ㅠㅠㅠ
아직 그정도 까지는 아닌 5년정도된 현장으로 준신축 현장에 속하는 부분입니다.
제가 다시   해야한다면 이곳에서 진행할 생각입니다.


이틀전 급하게 신청했는데 다행히 전날  진행 가능해서 살았어요. 
하면서 수시로  상황 공유해주셨고요! 
문제들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죠. 따라서 아무리  해도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서울입주청소는 내부에 있는 쓰레기와 먼지들 깨끗하게 합니다
오염된 정도에 따라, 어떤 약품과 장비사용해야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할수있는지 잘 알고있어요.
가스레인지는 작은 소모품 하나까지 탈거를 원칙으로 하며 싱크대 상판에서
먼지 케어뿐아니라 모든 부분에 소독케어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답니다


주방이랑 욕실이 특히 더러웠는데 깨끗해졌어요 리뷰이벤트 덕분에 더 저렴하게 진행했어요
이번호로 연락하시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새로운 동네로 하시는데 처음에는 잘 몰라서 주변에 묻기도 하고 가 정말 보통일이 아니더라구요 
 방문해 서 모든 것 꼼꼼하게 소독 진행하고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