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동구입주청소 범일동 이사 두산위브더제니스하버시티 주상복합 업체

부산동구입주청소 범일동 이사 두산위브더제니스하버시티 주상복합 업체
 
이번이 세번째 진행이며 조금씩 익숙해지기 시작하는 동네의 모습이 반가웠어요
매직폼으로 하나하나 닦고보  샷시가 더욱 더 환해보이네요~
남은 잔 짐들은 복도에 모두 꺼내두었어요!


저희는 소독 방역뿐만 아니라 해충 퇴치도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좀 더 효율적으로 내부 관리 할 수 있어요.
 공사 분진은 천정. 벽. 각 수납장. 주방. 베란다. 욕실. 신발장. 등 세대 전체에 넓게 펴져있어요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어요.
싱크대 창틀 먼지제거. 구석 구석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게 닦아냅니다.


 서비스도 해주시고 최대한 제가 해달라는 대로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0%이상 만족합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수납장 선반 밑에 숨어있던 먼지들.. 분리·탈거의 중요성입니다!
 고민이시라면 이곳저곳 잴 필요없이 여기만 찾아도 될꺼같아요
화장실입니다 커버 뒷면에 
부산동구입주청소는 정말 예상하지 못했던 부분들까지 해주셔서


 방문해 서 모든 것 꼼꼼하게 소독 진행하고 있어요.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의 종류, 빈도, 장소 등 고객의 요구에 맞게 조정하여 최적의  서비스 제공합니다.
시간에 맞춰서 방문 해주시기로 하셨어요.
벽지 하자보수 하면서 바닥에 보양 하지 않아 얼룩이 심한 상태 였어요!
아무래도 외부 공기가 직접 들어오는 통로이다보니 미세먼지와 각종 먼지들이 쌓이기 좋은 곳이에요


재이용의사 있어요
사진으로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같은 조명아래 완전히 색이 바뀌게 되는 모습이 보이시죠?
하자도 다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어디에서 어디까지 인지 그리고 어떤 세제 사용하는지 그리고 A/S는 가능한지, 꼼꼼하게 알아 보시고 선정하시면 됩니다.
드레스룸에 있는 수납장을 들어내고 바닥 안쪽 구석구석 빠짐없이 닦아 주었어요
제거가 되지 않기에 여러 번 반복작업 거쳐 맑고 투명한 유리 만들어요


잘  되었는지 기본적인 바닥과 천장 벽은 먼지가 남아있지는 않는지와 같은 것들이 있어요.

부산동구입주청소는 이유는 사전 연락할 때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지 못한 문제도 있지만, 
깨끗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막상 방문해보니
 전문적인 약품과 장비, 그리고 소독 방역 관리사가 현장 방문해서 모든 곳 꼼꼼하게 점검 후에 완벽한 방역 진행합니다
전체적으로 현장 둘러본후~
올라온다는 느낌 받았었거든요.


공사 후 남아 있는 잔해들이 여기저기 놓여져 있었고 공사로 인한 분진가루나 먼지들이 곳곳에 쌓여 있었어요
 미비한점이 있다면 제가 찾기 전에 미리 전화로 왜 미비했는지 잘 설명해주셔서 후처리도 깔끔하다는 인상 받았어요. 
전 세대주분께서  안 하셨던 거 같아요 ㅜㅜ
하면서 느낀 건데
입구 및 주방입니다~
  항상 최상의 가치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몇시부터 진행되며 진행상황, 수시로 공유해주시면서 심지어 짐옮기는 도중인데도 도와주시고 기대이상으로 너무 깔끔하게 해주셔서 만족감 200% 로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부산동구입주청소는 심지어 대표가 일선에서 가장 열심히 방역작업 한답니다
주방 서랍장은 전체 먼져 분리해놓았어요~
집안 최소한 3회 이상 훑고 닦고 하다 보면 발견되는 집안의 문제점 고객님과 공유하는 것도 작업 못지않게 중요합니다.
​스위치 콘센트 위쪽에도 하얀 분진이 쌓여있었는데
  경쟁 업체보다 더 나은 서비스와 가격 제공합니다.


모든 내부 공간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야 큰 영향은 없지만  일정이 변경되기도 하고, 다른 업체들과의 스케줄도 꼬이기도 하고ㅠ
말끔하게 제거 해주셔서 조금 놀랐는데요.
단순히 현장 방문해서 소독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어디서 어떻게 문제가 발생되어 있는지 확인과 점검 후에 그 모든 것들 봉쇄합니다
이쁜 모양의 스티커들이 붙어있네요!
전문 업체에 돈 주고 맡겨서 올리지 않어요 ~~


원하신다면 상담받아보세요.
각 방의 등 기구 커버도 분리하여  커버  진행하였어요.
먼저 곰팡이 방지하는 법 입니다 곰팡이는 조금만 습기 관리가 안 돼도  바로 퍼져버린다는 사실 잘 알고 있 겁니다.
더 청결하게 할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했어요.
부산동구입주청소는 그러나 이렇게 전후를 비교해 보면 가장 뿌듯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전문적인 업체 고용한다면 모든 것이 편해질 것입니다.
업체의 선정에도 생각이 들게되는데, 내가 원하는 만큼의 퀄리티가 나올지 걱정이 생기기도 합니다.


일임하는 게 훨씬 결과물도 좋게 나왔기에
믿고 맡겨주시는 고객님들의 믿음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
가스레인지 본체까지 탈거하여 사이에 끼인 이물질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