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동입주청소 경기도 광주 이사 라시에라 업체

태전동입주청소 경기도 광주 이사 라시에라 업체
  
처음 상담할때 모습과는 다르게 다행이 짐이 어느정도 치워져있었어요.
공사분진과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먼지, 빗물등이 뒤섞인 상태라 오염조직이 꽤나 단단하지만, 
엄청 친절하시고 깨끗하게 잘 해주십니다 요구사항도 다 들어주시고 최곱니다


화장실입니다 커버 뒷면에 
신혼집 였어요, 
확실히 나니까 보면 볼수록 신기했답니다.
  
화장실에는 백시멘트 가루들이 많이 있어요.
무엇보다 상가 건물 정말 많이 방문합니다
내부 케어 말끔하게 마무리 하였어요.
많은 분들이 추천해 주시고 계신 덕분에 다양한 현장 경험 할 수 있었어요.


눈도 날리고 영하 아래로 기온이 뚝 떨어졌지만 일상은 계속 해서  이어나가야 합니다.
태전동입주청소는 주방도 물기제거룰 잘 해주면 깨끗한 주방 유지할 수 있어요.
방충망의 작업 분진 제거하면서 창틀 및 창문의 작업 진행합니다.
그리고 계속 중간중간 진행상황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집에 못가보는 상황인데도 함께?있는 기분이었어요 
모두 담당 하기에 그마만큼 책임감 가지고 임하고 있어요


상태가 조금이라도 좋 때 업체에 의뢰하시어 하루 빨리  진행하시는 것 추천해드린답니다.
원룸  위해 진행했어요.
고객님의 만족도 최상으로 끌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훨씬 깨끗하고 마음에 들게  진행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답니다~
전문가와 함께 작업한 후기 아래 사진, 글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어요.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집, 사무실, 상업시설 등 다양한 종류의 건물에서  제공하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정기적인  서비스
세트줄눈시공이기에 아무리 조심 한다해도 백시멘트 분진가루들이 날아다녔꺼요


상담 시  꼭 해야하냐고 물어보셨어요. 새집증후군 시공만 해도 괜찮은지도요.
의뢰예정이었던 업체보다 2만원 비쌌으나,
결론은 제가 엄선해서 선택한 업체이기도 하지만, 이 업체 자체가  분야에 있어서 10년 이상 업력이 있고
 태전동입주청소는 의 집이나 사무실 하는 것은 때로는 귀찮은 일이 될 수 있어요. 
그래서 자주  못하는 곳이기도 하죠.
오늘 일정은 전세입자분  후 고객님께서 바로  하시는 상황이었답니다.


정말 예상하지 못했던 부분들까지 해주셔서
오죽하면 배우자에게 하시는분들 너무 고생하신것 같다고얘기까지 했으니까요ㅎㅎ
왜 직접 하는 것보다 맡기라고 사람들이 
  일 얼마나 꼼꼼하게 해주고 마무리 얼마나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건성으로 하는 시늉만 하는 게 아니라
특히 한번생기면 퍼져나가는 특성이 있어 그냥 두었다간 광범위하게 생기기도 하는데요


우리가 눈으로 확인이 안될 뿐이지 쌓여있는 쓰레기로 인한 잡균, 세균, 유해균 집안에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것과같이 여러 공사 공정이 이뤄지다보니 분진이 많이 생길 수 밖에 
하청 없이 충분한 시간 가지고 하기에 그만큼 좋은 성과 낼 수 있어요
웃으시면서 당연히 전부 해드려야죠~ 하시는데
곰팡이도 말끔하게 제거해주셨어요
라고 말씀하시면서 남은 자재 쓰레기까지
태전동입주청소는 시간은 24평 기준으로 3시간 10분 정도 소요되었는데 마무리 30분전에 연락주셔서 편하게 일보다 방문하여 마무리 확

인하였어요.
  업체는 경쟁력 있는 가격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 제공합니다.
부모님댁이 오래된 다가구 주택이었기에 오래된 집의  어려운걸 알고 있었어요.
다른 타업와 비교하시면 안되요. 디테일 자체도 다르고 전후가 확실하고 꼼꼼하게 진행하거든요.
다음은 화장실입니다.
​이장비는 소독약 안개처럼 분사하는 연무작업 통해 눈에 보이지 않은 바이려스에 강력한 효과 보입니다


​다년간 방역·방제, 소독 서비스 뿐만 아니라 각 시설에 맞는 자문 서비스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험 보유하고 있어요.
 전, 후 자리에 없었는데도 사진으로 꼼꼼하게 작업하신 부분들 다 보내주셨어요
도 꼼꼼하게 잘되었어요
필수적 방역 요구하는 곳까지
나중에 가봤 때도  결과물 맘에 들었어요
 ​워낙 요즘에는 업체가 다양하고 가격도 천차만별인데 
남은 잔 짐들은 복도에 모두 꺼내두었어요!


정기적인/ 주기적인 코로나 방역 통해 구성원분들의 안전 지켜보세요.
먼저 곰팡이 방지하는 법 입니다 곰팡이는 조금만 습기 관리가 안 돼도  바로 퍼져버린다는 사실 잘 알고 있 겁니다.
상황공유 빠르시고 진행 명료하게 잘해주십니다. 
​ 태전동입주청소는 의뢰해주셔서 그 현장 방문해보았어요! 함께 살펴 보시겟어요
 다양한  서비스 제공합니다. 
요즘에 저는 지인들에게 크게 할 일이 있으면 
물론 저희 불러주시면!!! 정확히 봐드릴수도 있어요!!!


전부 꼼꼼하게  해주시는데 약간의 미세한
제거가 되지 않기에 여러 번 반복작업 거쳐 맑고 투명한 유리 만들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