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로 소물 낚시 대박! 마그네틱 루프 안테나 일명 마그루프 구입 후기

덥기도 하지만 볕이 무척 따갑습니다. 얼굴 팔 손 토시로 꽁꽁 싸매고 낚시 시작!

특히 오늘 포인트는 수차례 꽝을 친 포인트입니다. 자 일단 오늘 소물 낚시 조과를 보시지요.

오늘 40여마리 잡았습니다. 

거의 두번에 한 번은 물고 나옵니다. 오늘의 폭발적 소물 낚시 조과는 제가 무심코 하던 행동 중 두 개를 바꾸었는데요. 그 두 개로 이런 차이가 나네요.  진짜 스쳐지나갔던. 행동들입니다... 역시 뭔가 안 풀릴 때는 가장 기본부터 뒤돌아 보는 게 맞는 거 같네요.

바로 코앞에 약 150cm 정도되는 뱀이 지나갑니다. 누룩뱀??인 거 같습니다. 연한 갈색? 이더군요. 


꼭 사용해보고 싶었던. 마그네틱루프안테나 도착! 마그루프라고도 하지요

옥상에 올라가서 셋팅을 합니다

일단 수신은 만족입니다. 

swr 값도 잘 맞네요.

김포 외근 나왔다가 모 정자에서 마그네틱 루프 안테나를 세팅해 봅니다.... 공간이 안 좋은가?... 아무것도 안 들리고.. 아무리 불러도 아무도 안 나옵니다 ^^ swr 값은 완벽 매칭


저녁에 옥상에 올라왔습니다. 오늘은 또 이상하게 swr 값이 맞지 않습니다. 똑같은 위치 똑같은 상황이였는데 말이죠..

그래서 다시 집에 내려가 외장 오토 튜너 atu-10 까지 가지고 왔습니다. 

이 날도 교신은 실패 했습니다. 

 

 



2m 투메타 교신 차량용 싸구려 안테나를 시험해 보았다. 1시간 동안 운전하며 교신 시도 했으나 모두 실패… 안되는 거 맞지? 기회 되면 며칠 더 시험 해봐야겠다


 


김포 조강 저수지


이 쪽에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다.    돈만 있으면 이쪽에 별장하나 짓고 싶다.


 
#빅통살치킨버거 장난하나? #이마트 24에서 샀는데. 소스는 뿌리다 말았고 양상추는 사장 시래기 줏어다 넣었냐?… 이게 뭐야 중국산 햄버거인 줄 알았더니 국산이네?  요즘 세상에 이따위로 팔면 욕먹는 거 아닌가?

 



집에서 찾는 유물이다. 292513 STORM  배지  / 옛날에 스톰 잘 나갔지. 송승헌 소지섭 장윤주 야노시호 김하늘 김남진이 모델이었다

영등포 01 마을버스 도림 새마을금고 앞 노선도

cm#Yasuha #FlydayChinatown

 


  8년 전? 마포 어느 지역. 일하다가 어느 할머니와 눈이 마주쳤다.  그런데 그 할머니가 나보고 하는 말 “아유 ~ 총각이 어찌 그렇게 이쁘게
웃어??” 난 잠시 놀랐다. 부모에게도 친구에게도  허툰 미소 안 보였는데. 내가 남에게?.. 아마 내재되어 있던 나 미소가 다시 생판 모르는 남 앞에서 발현된 거다


근래 시계에 관심이 많아졌고, 공부를 하다 보니 시계의 결론은 헤리티지더라.  사실 롤렉스 오이스터를 갖고 싶었다. 그런데 다 필요 없더라. 마음 편히 찰 수 있고 정이 가면 되는 것.  헤리티지는 내가 만들어 가면 되는것. 에디터 박이 차던 시계라는 이야깃거리^^



혹시 디아블로 3 하시는 분?? 손?


저랑 디아 2 레저랙션 /  디아 4 하실 분?

 


우리 엄마 나이 70대인데 엄마의 이모들이 다 살아 계신다 8-90대. 나에겐 이모할머니들이시지.  모두 짱짱하시다. 말도 또렷한시고.  엄마는 자주 이모할머니들에게 전화를 하신다. “이모! 밥 먹었어??  최근 넘어졌다며 어때 ” 엄마는 친엄마가 13살에 돌아가셨다. 이모들이 많이 챙겨줬다고 함 아버지가 생전에 이모할머니에게 잘하셨다. 최근 이모할머니가 그러시더라. 박서방이 살아 있었으면 내가 근처에서 물한잔 이라도 얻어 마시고 살텐데.. 허시더라. 이모 할머니가 요즘 자식들하고 관계에 문제가 있으시다.. 그래서 그런 마음이 드셨을 듯

 

 


틴에이지엔지니어링에서 녹음기를 출시했다. 인류 역사상 가장 예쁜 녹음기 아닐까? 가격은 약 300만 원… 가격은 미쳤다. 이건 지르기도 얄미울 정도다. 안 산다 안 사!

 

 

 


샤워했다 그리도 머리카락도 잘랐다( 난 이발 내가 직접 함) 잠이 스르륵 온다

 


다시 말하지만 인어공주 진짜 못생겼다.. 안면 기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