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입주청소 사하구 괴정동 이사 사이트 업체

부산입주청소 사하구 괴정동 이사 사이트 업체
 
꼼꼼히 점검 후 깨끗한 케어가 필요합니다. 
시공 받으신 고객님들의 후기는 많이 보셨겠지만  저는 시공하는 입장에서의 시공 기록 형식
​연식이 오래된 곳이라 오염은 심했지만 최선을 다해  진행했습니다^^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심해지고 곰팡이의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바로 올라옵니다.
그을음이나 연기의 흔적이 있으면 용도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여 그을음에서 제거합니다.
안전수칙을 잘 지켜왔고 직원들 교육도 꼼꼼하게 해오셨다고 합니다.


시공 당시 공사 인부 신발에 묻은 백시멘트 자국, 시공 후 배수구에 남아있는 돌멩이와 시공 후 잔해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넓은 공원을 끼고 있어 일상의 쾌적함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특히 전문적인 해체 작업이 필요하므로 전문가가 아니면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회수 작업에 속합니다.~
부산입주청소는 공사의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네요.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를 했는데도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되어있었네요.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여 시공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하고 싶다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셨네요.
시간이 안 맞아서 이사를 미리 하셨더라고요.
욕실은 가장 청결해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위생에 관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장소입니다.
화장실엔 찌든때와 곰팡이 물때가 많아서 약품청소후 곰팡이 제거약품을 발라놓았습니다. 
새로 지은 아파트 같은 느낌이 드네요.


현관문도 교체를 하셨으니 보양지도 제거해드려야겠죠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커피자국은 물론이고 여러 먼지와 거미줄 이렇게 오랫동안 비워져있던 흔적은 통해서 말끔히 지워줘야합니다!
부산입주청소는 모든 작업은 재질에 맞는 최적의 전용 세제를 사용하고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한 치의 오차 없이 진행하는 것이 업체의 의무입니다.


전기 누전입니다 조심하세요.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해야겠네요.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하고 꼼꼼하게 해야 한다는 점에서 놓칠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항상 기본을 충실하게 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 착실히 작업을 강조하네요.
​주방 걸레받이 안쪽도 말끔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창틀 틈새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전용도구로 틈새까지 꼼꼼히 하고 물로 여러 번 닦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천장 몰딩도 꼼꼼하게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분리 분해 방식이 꼭 들어가야 해요.
기존에 장이 있던 자리는 타일이 밝고 노출이 되었던 자리는 어둡습니다.


공기 순환구가 너무 더럽다고 하면 100% 내리지 않고 다닌 적이 많죠.
싱크대의 거치대도 전부 분해한 뒤 거치대 틈새의 물때까지 완벽하게 제거 진행 해드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욕실의 배수구를 보여주거나 가스 렌지의 후드 필터를 표시하는 곳 등입니다.
부산입주청소로써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난방을 때고, 히터를 틀때가 오니 밀폐된공간에서 지내야 합니다.


줄눈색상은 밝은 색상으로 시공을 해드렸어요~
경험이 풍부한 전문업체에 맡겨 처리할 수 있습니다.
집을 그저 숨기기 위한 공간으로 인식하는 동물과 달리 사람은 조금이라도 집에서 쉬는 시간이 따뜻하고 편안해질 수 있도록 해요!
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어서 전문업체를 통한 대대적인 돌봄을 진행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평수에 따라 조금씩 집안 분위기가 다르게 만들어졌어요!
예전처럼 3대가 같이 산다든가 이런 모습을 찾기는 어려운데요.


가스렌지 위의 짐들을 정리하고 기름진 레인지의 부분부터 벽면까지 깨끗하게 청소했습니다

친환경 전문도구를 이용하고 있군요.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하다보니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네요.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현관 열어볼게요.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낡고 낙후된 공간에서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습니다.
구석구석 가라앉은 분진 제거가 정말 중요합니다.
부산입주청소의 새집이지만 창틀의 먼지는 새집같지가 않지요 공사하는 기간 오랜시간동안 쌓인 먼지들을 깨끗하게 제거해드렸습니다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탈거한 주방의 용품들은 각  재질에 맞는 친환경 세제를 사용해서 청소 하였습니다. 
꼼꼼한 청소를 위해서는 무겁고 힘들지만 선반과 서랍 탈거가 꼭 필요합니다.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원룸 1.5룸 투룸 등 소규모 주거공간 청소전문 업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