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입주청소 단장면 이사 사무실카페트 업체

밀양시입주청소 단장면 이사 사무실카페트 업체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납할 수 없네요.
탈거를 해야 안쪽에 숨어있는 오염까지 모두 제거가 가능하답니다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던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먼저 문틀을 청소한 후 유리 전용 세제를 골고루 살포하고 유리 전용 수건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모든 오염물을 제거했죠.
께 청소 하고 있습니다.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네요.
단순한 타일 표면의 오염은 제거하셔도 됩니다.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하다 보니 분진, 먼지가 꽤 많이 있었네요.
밀양시입주청소는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라 흰 얼룩이 많이 있네요.
조명이 화려하고 입구에서 예쁘면 들어갈 때 기분이 좋아지는데 합격이었네요.


​​솔직히 청소 서비스를 한 번 경험해 볼까?라는 마음으로 알아보신다면 위에 1번만 체크하셔도 충분히 도움이 되실 겁니다.
건물을 지은 후에 준공검사를 받기 전이나 건물주에게 인도 전에 입주할 수 있도록 건물 내부와 외부를 깨끗이 청소하는 마지막 공정이랍니다!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발 단위로 많이 오는 만큼 집집마다 넓은 주방에서 조리하는 주부들이 항상 있을 겁니다.
금액을 많이 물어보시는데 현장을 확인해봐야 견적이 가능하니 전화나 메일로 사진 보내주세요.
저희는 고객님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네요.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거든요!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네요. 그럼 작업을 진행한 현장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우선 청소범위는 집안 내부 노출되어있는 현관, 방, 주방, 베란다, 화장실, 창틀, 샷시등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바닥청소
​밀양시입주청소로써 안방 공간을 작업한 모습입니다. 틈 사이에 들어간 먼지들을 빼내기 위해서 아주 강한 힘을 가진 특수 장비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특히 많이 의뢰 주시는 부분이 베란다,화장실,주방 입니다~
 의뢰한다고 해도 청소할 수 있는시간이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야 합니다.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여기는 고객님께서 참숫 밀크커피 색갈로 줄눈시공을 의뢰해주셨어요.
면적 차이는 있지만 결코 쉽지 않은 현장입니다.
청소는 일상 속 오염을 깨끗하게 하는 일이자 공간에 대한 배려와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주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게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붙박이장 서랍장 분해 청소 사진입니다. 꼼곰하게 청소하니 청소 시잔이 많이 걸립니다.
밀양시입주청소는 평균적인 금액보다 저럼 한 가격에 진행해 드리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용 세제로 청소 중인데 벽면에서 흘러나오는  오염된 세제물이 거뭇거뭇합니다.
결정하면 집 전체에 인테리어 효과를 주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한달 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의기가 맹렬해요.
​저희와 연을 맺어주신 고객님의 한분 한분 가정안에 늘 화목함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실리콘에 핀 곰팡이는 정도가 심하면 제거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는 일반 실리콘 시공을 권장합니다.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중한 답변을 듣고 신뢰를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안전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시공공간이 굉장히 깨끗해지기 때문입니다.
샷시의 상태는 심한오염들은 없었지만, 잔잔한 먼지들이 샷시 테두리를 덮고 있었는데요! 
우리 아이가 지낼 공간이라 생각하며  진심을 담아 직접 깨끗이 청소하고 있습니다.
밀양시입주청소로 새로운 작업자의 경우 놓치는 부분이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고정 멤버로 진행합니다.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고압 수전이나 스팀을 사용해서 모두 장비나 사람이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눌러 닦아냈죠.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