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 입주청소 성남동 이사 스타벅스 업체

울산 중구 입주청소 성남동 이사 스타벅스 업체
 
시공받는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주시고 몇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주셨네요.
우선 진행 전 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로 나눠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업체에 맡겨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전기 누전입니다 조심하세요.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해야겠네요.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게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붙박이장 서랍장 분해 청소 사진입니다. 꼼곰하게 청소하니 청소 시잔이 많이 걸립니다.
그리고 아직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를 물을 때가 많아요.


고객님께서 추가 요청해주시는 작업을 진행 후 완료합니다.
 왜나하면 고객님 상담에서 지정되지 않은 청소를 추가할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울산 중구 입주청소는 작동테스트를 할때에 문제점이 있으면 고객님께 바로 알려드립니다.


후드 위에 먼지가 한 겹으로 올라간 상황이었네요.
주방및 거실 방은 리모델링해서 분진이 많아 분진위주로 청소를 진행하였어요.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리모델링 작업으로인해 먼지가 곳곳에 쌓여있어서 먼지제거를 중심을 청소하였습니다
창틀에 묶은때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기술자가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항상 방문하다 보면 싱크볼 부분에 오염이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사진을 찍어 둡니다.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보통 다른 청소업체의 경우에는 외주사를 운영하는 것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안방 공간을 작업한 모습입니다. 틈 사이에 들어간 먼지들을 빼내기 위해서 아주 강한 힘을 가진 특수 장비
병원체의 수가 줄어드는 것으로 감염 위험을 더욱 낮출 수 있군요. 필연적인 이유입니다.
그 현장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중구 입주청소의 저희 업체는 고객님을 위해 빠짐없이 꼼꼼하게 청소를 해드립니다
욕실은 누구나 사용감이 많이 남고 오염 번식이 빠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이 살펴보기를 원합니다!
팀장님께 직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수많은 청소를 진행해봤기에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하여  최적의 청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용도별로 준비하니 어떤 현장을 만나도 자신있네요.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수납장에 먼지도 제거합니다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평수에 따라 조금씩 집안 분위기가 다르게 만들어졌어요!
쓰레기 처리부터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겠네요.
또 이미 입주하시고 어느 정도 시간이 경과되어 생활오염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했다면 코팅을 한다고해서 그 오염들이 가려지진 않겠죠.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네요.
모든 것을 뒤로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해요.내일 주말을 위해서요.



그래서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울산 중구 입주청소 확인을 위해 해봤는데 먼지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확인하고 깜짝 놀랐어요.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도 세척과 건조 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네요.
다른 현장의 사진 영상 자료가 아니라 직접 청소한 해당 현장 촬영 자료들입니다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오르구타와 곰팡이 전용 친환경 세제로 꼼꼼히 닦아내고 세척해서 깨끗한 베란다, 세탁실로 만들었네요.
시간이 안 맞아서 이사를 미리 하셨더라고요.
거주청소, 입주청소, 이사청소, 부분 청소, 인테리어 후 청소 등 청소가 필요한 곳이라면 최대한 고객님과 일정과 작업에 대해 조율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최신 장비와 전문 기술자가 직접 현장에 출동하여 서비스를 돕고 있군요.


이러한 유해 물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새집 증후군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현장은 오혐도가 조금 높았습니다 실리콘시공도 문의주셔서 실리콘시공까지 완벽하고 진행
울산 중구 입주청소로써 안전수칙을 잘 지켜왔고 직원들 교육도 꼼꼼하게 해오셨다고 합니다.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깨끗하게 작업합니다.


소비자들은 당연히 싸고 잘하는 업체를 찾기를 원합니다.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금액도 합리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방법 설명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망설임 없이 바로 예약을 했네요.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곳이에요^^ 기분 좋게 현장으로 출근 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