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입주청소 송도동 이사 10평 11평 비용 업체

인천 연수구입주청소 송도동 이사 10평 11평 비용 업체
 
부분적 또는 전체적으로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조명기구나 콘센트 전원에 접촉하여 누전이 발생하며 전기로 인한 화재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어디가 더 심하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다 심하게 오염되어 있었네요.


아무래도 요즘 현명한 주부님들의 많은 정보력때문 인듯 
복구는 페인트를 칠하거나 손잡이를 새로 만들거나 조명을 새로 교체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반드시 청결한 공간을 만드는것이 기본입니다
하지만 직접 셀프로 가능하지만 엄두도 나지 않고 쉽지 않습니다
천정부터 벽면, 창호와 창틀, 문과 문틀 바닥까지 깨끗하게 최선을 다해 청소해 드립니다.


아파트, 오피스텔, 사무실, 공장 등등 어느 곳이든 항상 지어진 직후라면 준공청소는 필요하기 마련인데요.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특성상 현재 것입니다.평일 공간이라 신중하게 공간 작업해주세요.
연수구입주청소는 운반하는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당사의 야간 작업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숨은 공간의 분진까지 완벽하게 제거를 위해서는 탈거는 필수입니다.
주택들이 모여 있는 곳에 저희집도 마련하게 되었는데요 예전 부터 보던 곳인데 이제서야 집까지 올려서 짓게 된 것 같네요
바닥 배수구는 거름망을 탈착한 후 지저분한 이물질 등을 말끔히 세척하여 다시 넣어드립니다
식탁 같은 거... 예쁜데요?
빠른 응대로 비어있는 날짜를 불러주시고 시간 낼 요일을 먼저 정한 후 날짜를 맞춰가니 스케줄 조정이 편했네요.
새로운 공간에 입주하시는 만큼 위와 같이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정말 많습니다.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리모델링 작업으로인해 먼지가 곳곳에 쌓여있어서 먼지제거를 중심을 청소하였습니다

주위 다른 집들도 보니까 장단점이 있겠지만 그래도 방해받지 않고 내 공간을 그대로 쓴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요 
중간에 결로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서 깔끔하게 해결되었네요.


이런 창틀의 청소는 전문 청소업체의 전문가와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페셔널하게 진행하여야 하는 부분인데요.
항상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개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욕조, 샤워부스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샤워부스는 물이 튀기 때문에 물방울 자국이 많이 남죠.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다시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소비자들은 당연히 싸고 잘하는 업체를 찾기를 원합니다.
연수구입주청소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아침 8-9시쯤 입실하셔서 집 내부 하자 들도 함께 봐주시고 마감 1시간 전에 문자를 주셔서 그때 맞춰서 검수하러 가면 됩니다.
각각의 오염마다 약품도 도구도 바뀌어야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세세한 모습을 보니까 싱크대 어디든지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를 만져도 안심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집이라서 정말 잘 알겠습니다.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주방의 실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합니다.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탈거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 것들 이므로 완벽한  위해서는 꼭 거쳐야 하는 작업입니다. 
시공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조정 후 진행하겠습니다.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고민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예쁘게 해드릴게요!
게다가 믿고 맡겨주셔서 검수도 안했네요.
사실 신축도 먼지도 쌓이고 청소는 해야 하지만...
스케줄이 많아서 아침에 방문할까하다가 끝날때만 부랴부랴 갔는데 유선으로도 요청하는거 다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분해도 일반적이지가 않습니다. 정확한 연장과 도구가 꼭 필요하답니다.


연수구입주청소의 주방 하단의 수납장 문 상단에 있는 부분입니다.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바닥부터 벽면까지~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전문으로 진행하는 전문업체로 소규모 주거공간 청소전문 업체 이며 하루 한집만 깐깐하게 정성과 노력을 다해 내집처럼 진행해드려요.
겨울이 오고있는요즘, 이제난방의 계절이 왔어요.


모든 것을 뒤로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해요.내일 주말을 위해서요.

입주 청소이지만 신축 아파트이기 때문에 청소 포인트는 먼지 및 공사 분진 제거에 두고 진행합니다!
모든 현장을 폐쇄하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큰 것부터 제거하고 나서 점점 섬세하고 꼼꼼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네요.


싱크대 하부장을 생각해보면 각각 모든 음식이 조리되고 보관되는 장소이기 때문에 쉽게 더러워지는 경우가 많아
연식이 있는 아파트라 올리모델링까진 아니지만  어느정도 리모델링이 된 상태였습니다.
화장실에 오염이 다소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아직 공사가 덜 끝난 상태여서 조심히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떼어내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했네요.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하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놓겠습니다.
정리해야 할 곳은 전용세제로 손이 닿는 곳은 모두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시공받는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주시고 몇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주셨네요.
벽지나 천장,바닥,새가구 등 표면에서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제거하지 않으면 눈과 목이 따갑습니다
단지 이름도 푸르른 느낌인데요, 도시 형성 자체가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그럼 사진으로 현장을 둘러보며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무리 예쁜 공간이라도 미세먼지 가 가득하면 빛이 안 나잖아요
연수구입주청소로써  앞모습이라 예쁜 바닥재라고 해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 들었네요.
창틀과, 베란다가 많이 더러운모습입니다! 
만져보니 기름때가 붙어있더군요.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