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입주청소 강서구 염창동 이사 아파트 전문 업체

서울입주청소 강서구 염창동 이사 아파트 전문 업체
  
주방 하단의 수납장 문 상단에 있는 부분입니다.
어디가 더 심하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다 심하게 오염되어 있었네요.
가스렌지 위의 짐들을 정리하고 기름진 레인지의 부분부터 벽면까지 깨끗하게 청소했습니다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반드시 청결한 공간을 만드는것이 기본입니다
예전처럼 3대가 같이 산다든가 이런 모습을 찾기는 어려운데요.
기름 때들이 수납장 전체적으로 많이 있었습니다
 점점 늘려가게 되는데요.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우선 진행 전 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로 나눠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안방 드레스룸에 서랍장이 있었는데요.
그 기본적인 것은 상담에서 잘 관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서울입주청소는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업체의 선택은 매우 중요해지네요.
과연 이게 새창문을 가져다 설치한건지 의심이 들정도로 너무 지저분 했어요.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기술자가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구석구석 빠짐없이 섬세하게  진행했어요
또 이미 입주하시고 어느 정도 시간이 경과되어 생활오염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했다면 코팅을 한다고해서 그 오염들이 가려지진 않겠죠.
금액을 많이 물어보시는데 현장을 확인해봐야 견적이 가능하니 전화나 메일로 사진 보내주세요.


 ​보이지 않는 부분이거나 쉽게 눈에 띄지 않는 부분이라고 청소에 소홀하다 보면 처음에 당장은 깨끗하게 보일 수 있으나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그렇게 세세한 모습을 보니까 싱크대 어디든지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를 만져도 안심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안심하고 주거가 가능하며 앞으로 생활하면서 큰 어려움, 불편함 없이 거주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서울입주청소로써 신발장의 작은 서랍장도 모두 분리를 진행 합니다.
화장실에 오염이 다소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아직 공사가 덜 끝난 상태여서 조심히 
근데 한 곳 정도는 알아둬서 나쁠 건 없을 것 같아서 오늘 올려볼게요.
빠짐없이 분진. 먼지가 없는 곳이 없기에 집안 곳곳 모든 부위 장소를 목욕시키듯 꼼꼼하게 진행을 해야 합니다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주방은 기름을 많이 쓰는 공간이라 구석구석 쪄본 적이 많네요.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일정 조정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정하겠습니다~
꼼꼼한 청소를 위해서는 무겁고 힘들지만 선반과 서랍 탈거가 꼭 필요합니다.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하지만 외주사를 운영하게 되면 현장을 제대로 살피지 못하는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뢰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날을 하고 있으면 온몸에 땀이 비오듯 줄줄 흐릅니다.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아파트주민 이외의 차에는 주차비가 따로 받더군요. 입주민이 미리 주차귄을 발해주시셔야됩니다.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수납장 탈거 후 내부 외부 먼지제거


 왜나하면 고객님 상담에서 지정되지 않은 청소를 추가할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서울입주청소의 함부로 철거만 하면 가스는 흔적도 없이 설치 때 다시 주입해야 하니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겠네요.
싱크대상판은 밝은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정말 더러웠는데 깨끗하게 변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매직폼으로 하나하나 닦고보  샷시가 더욱 더 환해보이네요~
양과 분리해야 할 종류를 확실히 파악해서 고객님께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고민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예쁘게 해드릴게요!
이유로 청소전문가를 찾아주고 계시지만 공간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은 결국 나와 내 가족 그리고 주변 사람들을 위한 최소한의 배려라는 것을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음이 급해지지만 절대 대충하지 않아요.


게다가 믿고 맡겨주셔서 검수도 안했네요.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바닥 배수구는 거름망을 탈착한 후 지저분한 이물질 등을 말끔히 세척하여 다시 넣어드립니다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서울입주청소시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정리해야 할 곳은 전용세제로 손이 닿는 곳은 모두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능률이 훨씬 올라가기때문에  항상 처음 쓰는 그 순간이 기다려집니다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깨끗하게 작업합니다.
 진행하면서 있었던 일과 청소에 대한 부분을 여러분들께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공공간이 굉장히 깨끗해지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물을 쉽게 흡수하는 백시멘트와 실리콘이 오염되는 것은 금방입니다.
미세먼지를 철저히 제거​하여 입주하시는 분이 쾌적한 환경에서 살 수 있게 최대한 꼼꼼히 작업해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