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북구입주청소 동림동 이사 투룸 업체

광주북구입주청소 동림동 이사 투룸 업체
 
현재 문의량이 많아 전화번호가 아닌 아래의 링크로 고객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가족이 함께 사는 것보다는 각자 독립적으로 자신만의 생활을 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이전에 사시던분이 입주 안하고 분양을 받으신건지 집안곳곳에 분진가루와 먼지들이 꽤 있었습니다.


행복은 조금씩 조금씩 찾아오거든요 행복은 어디서 뚝 떨어져 내게오는게 아니거든요
안그래도 입주하면서 ... 하... 너무 신경쓰이는 부분들이 많아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고객님들의 주변소개와 추천으로 매일  직접 현장에서 직원분들과 함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입주 예정이신 많은 분들이 어떤 청소업체에 청소를 맡기셔야할지 많이 고민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네요. 그럼 작업을 진행한 현장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광주북구입주청소는 싱크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우리 집은 아닙니다.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고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네요.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저는 뻥뚫린 전망을 너무 좋아해서 더욱..그러네요..


업체들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평균적인 내용인 만큼 입주청소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에게 반드시 도움이 되실 겁니다.

​분진과 먼지가 엄청나게 많아서 물청소와 약품청소를 진행하였음에도 시간이 꽤나 걸리는 현장이었습니다.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이유로 청소전문가를 찾아주고 계시지만 공간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은 결국 나와 내 가족 그리고 주변 사람들을 위한 최소한의 배려라는 것을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장실과 주방에서 물을 사용하기 마련이죠.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능률이 훨씬 올라가기때문에  항상 처음 쓰는 그 순간이 기다려집니다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주방 걸레받이 안쪽도 말끔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금액도 합리적으로 마음에 들었고 방법 설명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망설임 없이 바로 예약을 했네요.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광주북구입주청소로써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납할 수 없네요.
깨끗해진 집을 보면 마음까지도  깨끗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첫 입주인 고객 과 인사 나누고 하자부분 먼저 확인하고 사진으로 남길것을 말씀 드렸습니다.


안전하게  진행하였습니다!
나중에 제거를 하게 되면 끈끈이가 남게 되어 더욱 지저분하게 될 수 있습니다
온 집안을 문지르고 닦느라 고된 몸과 뻘뻘 흘리던 땀방울,

 점점 늘려가게 되는데요.
그렇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오랜 경험과 전문 인력을 갖춘 전문업체 입니다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저희 업체는 고객님을 위해 빠짐없이 꼼꼼하게 청소를 해드립니다
탈거를 해야 안쪽에 숨어있는 오염까지 모두 제거가 가능하답니다
청소대행을 맡기시려면 먼저 나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아셔야 합니다.
쓰레기가 많아서 더러운 집은 혼자 처리하기가 힘들어요.
현관입구 바닥의 오염이 아주 심각합니다. 먼지와 머리카락이 엄청나게 많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붙박이장 서랍장 분해 청소 사진입니다. 꼼곰하게 청소하니 청소 시잔이 많이 걸립니다.
각기 다른 공간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찾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확실하게 말씀만 해주시면  더욱 깨끗하고 깔끔하게  됩니다
사용하여 창틀 전체의 오염을 방지하는 작업을 하면서 창틀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광주북구입주청소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술술 전체적으로 쓸어봤네요~ 손에 하나도 안 묻네요.^^
하루 한 채 정성껏 시공하고 있네요!!
창틀의 먼지들은 단순히 걸레질 만으로 해결 할수 없습니다.
세면대 와 아래부분 수납 공간 까지 깨끗하게 청소 해드렸어요.
항상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개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다 보니까 안에서 닦기가 굉장히 힘든 포지션이기 때문에 몸을 비틀면서 노련하게 닦아봤습니다.^^


이게 평범한 가정집에 있는 욕실인데 여기서 샤워하고 싶으신분들이 있을까요..?
 흔적이 상당히 많이 배어있는 현장이었고 추측컨데 기숙사로 쓰이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드는 현장이었습니다.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청소는 일상 속 오염을 깨끗하게 하는 일이자 공간에 대한 배려와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주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군요.
세균들이 들어가고   요즘처럼 환절기에 감기걸리기 좋은 상태가 되어버립니다. 
광주북구입주청소가 이사를 결정한 경우  다른 거주공간보다 오밀조밀한 공간 활용이 많은 곳이기에 확실하게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상담도 잘 해주시고 일단 제가 원츄 하는 부분들을  캐치잘해주셔서 합격!!!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네요.
 
세탁실에 바닥은 전용약품으로 거품세척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