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동입주청소 가리봉동 강북구 대현동 내발산동 이사 식품폐기물 업체

오류동입주청소 가리봉동 강북구 대현동  내발산동 이사 식품폐기물 업체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안전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주위 다른 집들도 보니까 장단점이 있겠지만 그래도 방해받지 않고 내 공간을 그대로 쓴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직접 셀프로 가능하지만 엄두도 나지 않고 쉽지 않습니다
온 가족이 묵을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직원이 돌침대입니다.흙침대를 많이 처리해 봐서 간단하게 작업했네요.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놓칠 수 있는 스위치나 문틀, 몰딩 부분 등 모든 공간을 꼼꼼히 체크하여 실시합니다.



전단지도 붙인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저희를 많이 찾아주신 곳이기도 합니다.
진행해서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를 보여주고 있네요.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하고 처리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오류동입주청소는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반드시 청결한 공간을 만드는것이 기본입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신축처럼 깨끗하지가 않잖아요
보다 꼼꼼하고 청결하게 진행된 현장입니다

타일 사이 줄눈에도 곰팡이가 피어있었는데요.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의기가 맹렬해요.
걱정도 했지만 끝나고 확인하러 가보니 예뻐서 문제 하나 없었어요.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새로 지은 아파트 같은 느낌이 드네요.
팀장님께 직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하던 거 보면 하기 전에 빈 집에 처음 갔을 때는 거실이나 방에서 창틀이나 베란다도 먼지투성이고 바닥이나 벽지도 새로 생겨서 망가지지 않을까요?


시간이 안 맞아서 이사를 미리 하셨더라고요.
​내부에선 방과 거실 주방 모든 곳에서 쫘악 펼쳐져 눈호강 시켜 주네요
오류동입주청소로써 맞은편에 쏙 들어간 신발장 내부도 조금 더러워 걱정스러웠지만 흙먼지 하나 없이 변신해 바닥이 깔린 바닥까지 깨끗합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낮 기온이 많이 올라와서 슬슬 에어컨을 켜는 날씨인 것 같네요.


칸막이 1칸 테이프의 흔적을 살펴보겠습니다.
셀프로 하실 경우에는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쓰기가 어려우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고민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예쁘게 해드릴게요!
바깥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중한 답변을 듣고 신뢰를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주방 하부 수납고 상단입니다.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놓치지 말고 꼼꼼히 해야겠죠?
​빌트인경우(에어컨.냉장고.세척기등)는 외관청소 기준이며 파손위험가능성이 있는 경우도 외관청소기준이며 청소범위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경우 기름때, 얼룩은 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 먼지, 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창틀과, 베란다가 많이 더러운모습입니다! 
오류동입주청소의 바닥 배수구는 거름망을 탈착한 후 지저분한 이물질 등을 말끔히 세척하여 다시 넣어드립니다
오늘은 신축 맨션으로서 첫 과거의 상황을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진행하면서 있었던 일과 청소에 대한 부분을 여러분들께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서 일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먼저 문틀을 청소한 후 유리 전용 세제를 골고루 살포하고 유리 전용 수건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모든 오염물을 제거했죠.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거주자 여러분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발 단위로 많이 오는 만큼 집집마다 넓은 주방에서 조리하는 주부들이 항상 있을 겁니다.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아침 8-9시쯤 입실하셔서 집 내부 하자 들도 함께 봐주시고 마감 1시간 전에 문자를 주셔서 그때 맞춰서 검수하러 가면 됩니다.
수납장 탈거 후 내부 외부 먼지제거
오류동입주청소로써 천장 벽면 먼지제거 및 이물질제거
사장님께서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 나는 부분도 체크하고 신경 쓰시네요.
공기 순환구가 너무 더럽다고 하면 100% 내리지 않고 다닌 적이 많죠.


평균적인 금액보다 저럼 한 가격에 진행해 드리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저희가 찾아가는 곳 대부분이 이런 상태로​ 입주는 포세린타일의 얼룩과 오염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없다는 현실을 보여주는 대목이죠.
각기 다른 공간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찾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