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곡동입주청소 안암동 예지동 다산동 옥천동 이사 그을음제거 업체

세곡동입주청소 안암동 예지동 다산동 옥천동 이사 그을음제거 업체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더러워요.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일반 알바생들이 아닌!! 정식 교육을 받은 젊은 정직원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곳이라서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여기는 잘하는데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에서 다 처리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점을 더 믿고 맡긴 것 같습니다.
특성상 대창이 많은데.. 창틀 오염도 심각해서 정말 오늘 땀을 배로 흘렸네요!
사장님께서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 나는 부분도 체크하고 신경 쓰시네요.


그을음이나 연기의 흔적이 있으면 용도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여 그을음에서 제거합니다.
세곡동입주청소를 만져보니 기름때가 붙어있더군요.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원래 어제 끝났어야 했는데 예정대로 끝내지 못했대요.
해야 할 일이 많아서까지 혼자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반복 작업으로 오염도 제거해야 합니다.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네요.
대형 화재의 경우 한번에 완벽한 결과가 나오기는 어렵네요.
세면대 와 아래부분 수납 공간 까지 깨끗하게 청소 해드렸어요.
쓰레기가 많아서 더러운 집은 혼자 처리하기가 힘들어요.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한 후에는 위와 같은 공사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작업자들이 좀 까다로워하는 부분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분리 분해 방식이 꼭 들어가야 해요.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의뢰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결과를 가져오면 좋아해주시는 손님이 계십니다.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올라갑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세곡동입주청소로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각종 공사의 먼지와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전세나 월세로 남의 집에 오래 사는 것도 아닌데 비싼 얼쓰리 리모델링은 부담스럽고 단순한 만족은 못하겠네요.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푸드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잘 되고 있어서 신혼집 같은 느낌에 우리 모두 만족하고 귀가했네요.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청소는 일상 속 오염을 깨끗하게 하는 일이자 공간에 대한 배려와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주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주택들이 모여 있는 곳에 저희집도 마련하게 되었는데요 예전 부터 보던 곳인데 이제서야 집까지 올려서 짓게 된 것 같네요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세곡동입주청소는 집기나 수납을 분리하여 주방의 분진이나 먼지를 확인합니다.
겨울이 오고있는요즘, 이제난방의 계절이 왔어요.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라도요
앞뒤 오염을 꼼꼼히 제거하고 기름때와 오염을 친환경 세정제로 녹입니다.


바깥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으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사무실과 가까워서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해서 진행했는데 날씨도 덥고 습해서요.
 의뢰한다고 해도 청소할 수 있는시간이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진행방법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주셨네요.


팀장님께 직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문의가 대부분 알아서 정리하려다 보니 막막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중한 답변을 듣고 신뢰를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정말 더러웠는데 깨끗하게 변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입주하면서 ... 하... 너무 신경쓰이는 부분들이 많아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항상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개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세곡동입주청소가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지금까지 유선상으로만 소통하다보니 아무래도 부드러운 톤에 의존하게 되었네요.


이런 경우도 극세사 걸레로 한 방향으로 꼼꼼히 닦아내면서 얼룩이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전기 누전으로 화재가 발생하여 긴급 철거부터 인테리어입니다. 까지 한번에 작업을 진행한 곳이었네요.
특성상 현재 것입니다.평일 공간이라 신중하게 공간 작업해주세요.
새로운 공간에 입주하시는 만큼 위와 같이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정말 많습니다.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