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산동입주청소 장지동 우이동 인의동 오장동 이사 화재인테리어 업체

독산동입주청소 장지동 우이동 인의동 오장동 이사 화재인테리어 업체
 
글씨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어요.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게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눈에 보이는 오염이나 먼지, 숨어있는 먼지까지 제거하고 싶다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셨네요.
작업 맡겨주시고 진행해온 현장 소개해드릴게요!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팔을 걷어올려 이쪽에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타일 1칸 케어해드리겠습니다.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예약한 모든 의뢰인분들께 집을 봐주기 때문에 믿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독산동입주청소로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도구를 사용해서 다 제거했네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낮 기온이 많이 올라와서 슬슬 에어컨을 켜는 날씨인 것 같네요.
창틀은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네요.
확실히 앞에 필요하다는 게 앞으로 가면 여기저기 쓰레기나 먼지뿐만 아니라 냄새도 나니까 한번 점검해야 하거든요.


사진보고 견적 내드릴게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 처리비용으로만 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가가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쾌적한 상태로 오랜기간 유지가 가능하고 청소로 인한 직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기에 업무의 능률도 오른답니다
깨끗하게 제거해주세요!!
후드필터와 박스 기름때 까지 깨끗하게 청소 해드리며 오래된 찌든때도 깨끗이 청소해드려요.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고객님 댁은 규모도 크고 해야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네요.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내부 공간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놓칠 수 있는 스위치나 문틀, 몰딩 부분 등 모든 공간을 꼼꼼히 체크하여 실시합니다.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어서 전문업체를 통한 대대적인 돌봄을 진행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독산동입주청소는 그렇게 세세한 모습을 보니까 싱크대 어디든지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를 만져도 안심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욕조, 샤워부스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샤워부스는 물이 튀기 때문에 물방울 자국이 많이 남죠.
대부분 고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오염이 너무 심한 상태였네요.

​내집처럼 꼼꼼하게 신경써서 반짝반짝 빛나는 집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운반하는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당사의 야간 작업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집 상태는 나름대로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네요.^^
칸막이 1칸 테이프의 흔적을 살펴보겠습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네요.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에 있습니다.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면 엄청난 풍경을 볼 수 있겠네요.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라 흰 얼룩이 많이 있네요.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거든요!
욕실은 전문도구를 이용해서 도와드릴게요.


천장에서 벽면, 바닥까지 꽉 찬 공사 먼지 가루를 놓치지 않고 열심히 했네요.
당장 내 집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도 어려운 일인데 하물며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 활동하는 공간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현재 이렇게 특가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새로 지은 아파트 같은 느낌이 드네요.
집안으로 들어오는 공기가 더 상쾌하게 느껴질 거예요.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현관 열어볼게요.
칼집이나 후드 필터 배수구 부품도 세척과 건조 과정을 거친 후 조립하고 있네요.
모든 현장을 폐쇄하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폐기 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 사람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 푸드 과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지 홀더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위에도 유리 물때나 흙먼지 등이 앉아 있네요.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직접 오실 수 없으니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겠네요.
집안 전체를 올 화이트로 하셔서 이제 줄눈시공, 나노코팅, 주방상판, 입주청소까지 완료하게 되면요, 엄청 깔끔하겠네요.
'먼지'라고 썼거든요.
입주 청소이지만 신축 아파트이기 때문에 청소 포인트는 먼지 및 공사 분진 제거에 두고 진행합니다!
창틀이 쭉쭉 뻗는 선로 같죠?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낡고 낙후된 공간에서도 깔끔하게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는 효과가 있습니다.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금액을 많이 물어보시는데 현장을 확인해봐야 견적이 가능하니 전화나 메일로 사진 보내주세요.
기름때를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의 경첩 위에 톱밥가루와 수납장의 얼룩을 제거했네요.
독산동입주청소로 화장실도 더러워서 쓰레기는 별로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빨라도 가족과 소통하면서 보관할 물건과 폐기할 물건을 정확히 분리해서 작업해 드릴게요.​ ​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나오지않을때까지 닦고 또닦고.
전용약품을 묻힌 수세미로 한참을 문지르고 칫솔질을 하여 틈새에 낀 이물질 까지 빼낸 뒤  청소기로 흡입해야 합니다.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예약 및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어디가 더 심하다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다 심하게 오염되어 있었네요.
시공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조정 후 진행하겠습니다.
병원체의 수가 줄어드는 것으로 감염 위험을 더욱 낮출 수 있군요. 필연적인 이유입니다.
더 심해졌을 텐데 이렇게 지저분했던 부분까지 다 봐주셔서 너무 신기했어요.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 오후와 같이 가능하고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평균적입니다.​
그렇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오랜 경험과 전문 인력을 갖춘 전문업체 입니다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깨끗하게 할 때가 몸과 마음이 편했다는 걸 조금은 알 것 같아요.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네요.
아침, 점심, 저녁뿐만 아니라 밤 시간에 야간 작업까지 하고 있어 선택하실 수 있는 시간대의 폭이 넓네요.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독산동입주청소의 쓰레기의 양, 종류, 오염도에 따라 비용이 측정되며 사진을 보내주시면 예상 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항상 느끼는 건 1년, 또 1년의 시간이 지날 정도예요.
쪽방도 깔끔하게 완료되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