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동입주청소 예관동 관훈동 용답동 도봉구 이사 투룸청소 업체

청량리동입주청소 예관동 관훈동 용답동 도봉구 이사 투룸청소 업체
 
베란다 사진입니다. 여기는 바닥 타일에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페인트 자국이 있었네요.
친환경 전용 약품을 사용해서 최대한 곰팡이 제거를 해드렸습니다.
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둥지보다 깨끗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깨끗하게 할 때가 몸과 마음이 편했다는 걸 조금은 알 것 같아요.
스스로 정리하다 보면 몸과 마음이 슬픈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거나 정리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분들이 많죠.
무엇보다 확실히 전문적이라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하지만 한번 닦아두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것입니다.
바닥부터 벽면까지~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청량리동입주청소는 어느정도 준공 완료된 상태라 작업시간은 단축되었네요~
하지만 외주사를 운영하게 되면 현장을 제대로 살피지 못하는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양과 분리해야 할 종류를 확실히 파악해서 고객님께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난방을 때고, 히터를 틀때가 오니 밀폐된공간에서 지내야 합니다.
사무실과 가까워서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해서 진행했는데 날씨도 덥고 습해서요.
이사를 결정한 경우  다른 거주공간보다 오밀조밀한 공간 활용이 많은 곳이기에 확실하게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특성상 따로 빛을 내는 작업은 필요 없지만 꼼꼼히 해야 광택이 살아나기 때문에 열심히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하지만 청소 후 뿌연 오염으로 막힌 뷰가 보이면 집안이 전체적으로 환해지고 넓어보이네요.
가스레인지는 평상시에 사용하는 만큼 쉽게 더러워지기 마련입니다.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주택들이 모여 있는 곳에 저희집도 마련하게 되었는데요 예전 부터 보던 곳인데 이제서야 집까지 올려서 짓게 된 것 같네요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하다 보니 분진, 먼지가 꽤 많이 있었네요.
한달 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사실 신축도 먼지도 쌓이고 청소는 해야 하지만...
청량리동입주청소의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첫째, 모든 수납장과 수납장은 분리되어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군요.
오늘만 지나면 또 주말이 시작되기 때문에 아침 출근길부터 설레던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
창틀은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네요.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아무리 예쁜 공간이라도 미세먼지 가 가득하면 빛이 안 나잖아요
싱크대 하부장을 생각해보면 각각 모든 음식이 조리되고 보관되는 장소이기 때문에 쉽게 더러워지는 경우가 많아


타일 사이에 낀 오염이 심해지고 곰팡이의 번식으로 이어지면 미관을 해치는 동시에 악취가 바로 올라옵니다.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도구를 사용해서 다 제거했네요.
욕조, 샤워부스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샤워부스는 물이 튀기 때문에 물방울 자국이 많이 남죠.


꼼꼼하게 닦아 제거해드리며 변기 안쪽 및 커버 앞뒤도 전용약품으로 깨끗하게 세척하여 오염 자국을 제거해드립니다
창 및  위로 덕지덕지 붙어 있는 페인트 자국으로 염려가 많으셔서,
욕조는 물때나 곰팡이가 잘 붙기 때문에 각각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가지고 있군요.
세면대 와 아래부분 수납 공간 까지 깨끗하게 청소 해드렸어요.
확실히 신축은 분진 아닌가요!


안쪽은 기름에 뭉친 먼지여서 정말 닦아내기가 녹록치 않습니다!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곤 합니다.
청량리동입주청소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니까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네요.
시공받는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주시고 몇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주셨네요.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입주하기 위해 의뢰하셨습니다 복층으로 되어있고 테라스도 따로 있어  테라스도 깨끗하게 물 진행해드렸습니다
청소후 줄눈 부분이 오염되었는데 깨끗이 청소 되었지만 앞으로 관리가 쉽지 않아서 줄눈 작업을 요청 하셔서 하였습니다.

거실 입구입니다.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했네요.~
이게 먼지 가루라서 만지기 전까지는 아이보리 가구의 같은 색깔인 줄 알았거든요.
끝까지 걸레질을 못해도 잔쓰레기까지 치우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웠죠.
세탁실에 바닥은 전용약품으로 거품세척합니다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일가견이 있었거든요.
게다가 믿고 맡겨주셔서 검수도 안했네요.
그리고 오염도 상당해서 시간이 걸렸는데요.

 방충망의 작업 분진을 제거하면서 창틀 및 창문의 작업을 진행합니다.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하는 분쟁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놓겠습니다.
 저희가 방문하여 견적 후 작업 착수 하였습니다. 바로 비교 가능하게 사진을 먼저 얹어 보자면,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청량리동입주청소로써 리모델링 작업으로인해 먼지가 곳곳에 쌓여있어서 먼지제거를 중심을 청소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