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입주청소 창동 후암동 구의동 양화동 이사 서울유품정리 업체

한남동입주청소 창동 후암동 구의동 양화동 이사 서울유품정리 업체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게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특히 전문적인 해체 작업이 필요하므로 전문가가 아니면 상당히 난이도가 높은 회수 작업에 속합니다


스스로 정리하다 보면 몸과 마음이 슬픈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거나 정리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분들이 많죠.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세면대와 변기는 반짝반짝~
깨끗하게 닦아주셨네요.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더러워요.
대신 사진을 앞뒤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한남동입주청소는 양과 분리해야 할 종류를 확실히 파악해서 고객님께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진행해서 오염체크와 함께 깨끗한 작업을 위해 숨은 장소를 보여주고 있네요.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사무실과 가까워서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해서 진행했는데 날씨도 덥고 습해서요.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그래도 심각한 집은 저희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엎드려야 할 아랫부분까지 자신의 배려를 보면서 감동했습니다.


와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앞모습이라 예쁜 바닥재라고 해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 들었네요.
창틀이 쭉쭉 뻗는 선로 같죠?
저희도 이런 날 작업을 하면 얼굴과 온몸에 땀이 줄줄 흐릅니다.
창틀 모서리도 손으로 파내어 깨끗하게 작업합니다.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전기 누전입니다 조심하세요.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해야겠네요.
직접 오실 수 없으니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겠네요.


문의가 대부분 알아서 정리하려다 보니 막막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베란다 사진입니다. 여기는 바닥 타일에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페인트 자국이 있었네요.
기운을 매일 되찾는 저희 어머니도 항상 힘들다고 하십니다.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주방의 실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합니다.
한남동입주청소의 주방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 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니까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네요.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중에 꼼꼼히 했기 때문에 하자체크까지 가능해서 나중에 하자체크를 꼼꼼히 해준다고 합니다.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경우 기름때, 얼룩은 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 먼지, 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셀프로 하실 경우에는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쓰기가 어려우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이번 현장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의뢰한다고 해도 청소할 수 있는시간이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야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요.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네요.
방문하시는 고객님 댁은 주변에 고급주택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공사 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소비자들은 당연히 싸고 잘하는 업체를 찾기를 원합니다.
한남동입주청소로써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수도꼭지 부분은 항상 손이 닿는 부분이라 흰 얼룩이 많이 있네요.
하던 거 보면 하기 전에 빈 집에 처음 갔을 때는 거실이나 방에서 창틀이나 베란다도 먼지투성이고 바닥이나 벽지도 새로 생겨서 망가지지 않을까요?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거든요!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고객님께서 냉장고도 요청해주셔서 같이 했네요.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대부분 창틀 작업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이에요.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구석구석 빠짐없이 섬세하게  진행했어요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요즘 정말 덥죠?밖에 나가면 여기가 찜질방인지 그냥 밖인지 헷갈릴 정도예요.
다음 시공을 위해 시간에 초조하게 도로에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저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모든 것을 뒤로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해요.내일 주말을 위해서요.
거칠거칠한 잔디 브러시로 천장 몰딩에 풀자국을 꼼꼼히 제거합니다.
한남동입주청소는 그리고 바닥이 바닥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런 바닥은 미세한 틈이 있네요.
최신 장비와 전문 기술자가 직접 현장에 출동하여 서비스를 돕고 있군요.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를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네요.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특성상 현재 것입니다.평일 공간이라 신중하게 공간 작업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