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관동입주청소업체 황학동 방배동 상계동 마장동 이사 집안물건정리 업체

석관동입주청소업체 황학동 방배동 상계동 마장동 이사 집안물건정리 업체
 
공기 순환구가 너무 더럽다고 하면 100% 내리지 않고 다닌 적이 많죠.
고객님께서 추가 요청해주시는 작업을 진행 후 완료합니다.
모든 현장을 폐쇄하고 조용히 작업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도구를 사용해서 다 제거했네요.
실리콘에 핀 곰팡이는 정도가 심하면 제거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는 일반 실리콘 시공을 권장합니다.


부분적 또는 전체적으로 필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쓰레기의 양, 종류, 오염도에 따라 비용이 측정되며 사진을 보내주시면 예상 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보통 화재 현장은 화재로 인해 전기가 차단된 현장이 대부분이므로 조도 확보 후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먼저 오염도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그에 적합한 도구와 친환경 세제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함부로 철거만 하면 가스는 흔적도 없이 설치 때 다시 주입해야 하니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겠네요.

석관동입주청소는 모든 것을 뒤로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해요.내일 주말을 위해서요

.
그러면 엄청난 풍경을 볼 수 있겠네요.
화장대와 붙박이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아서 제거 후 깨끗하게 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여 시공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네요.
집 상태는 나름대로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라 편했네요.^^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새로운 작업자의 경우 놓치는 부분이 있거나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고정 멤버로 진행합니다.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일주일이 곧 시작됩니다!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겠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등…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그리고 아직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를 물을 때가 많아요.
석관동입주청소 문의가 대부분 알아서 정리하려다 보니 막막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믿고 맡겨주신 것보다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만져보니 기름때가 붙어있더군요.
하얗고 깨끗해 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나 먼지가 나는 벽면을 깨끗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오늘 의뢰하신 고객님은 회사원이라 직접 검수가 안된다고 해서 사진으로 검수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거울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각각의 오염마다 약품도 도구도 바뀌어야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의뢰한다고 해도 청소할 수 있는시간이 어느정도 확보가 되어야 합니다.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화장실도 더러워서 쓰레기는 별로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먼저 문틀을 청소한 후 유리 전용 세제를 골고루 살포하고 유리 전용 수건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모든 오염물을 제거했죠.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올라갑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금방 식은 고압 세척과 풍부한 거품으로 세척 완료됩니다!
석관동입주청소를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작업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협상을 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군요. 직업적 디라미긴 해요.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다행히 이번 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 밀린 포스팅에는 관심이 없지만 공지할 겸 인사드립니다.
이게 먼지 가루라서 만지기 전까지는 아이보리 가구의 같은 색깔인 줄 알았거든요.


수건을 사용해서 반복해서 사용하고 신혼집 새 샷시 상처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았네요.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의기가 맹렬해요.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했네요.~
부스러기 제거와 바닥 하수구 분해해서 내부 오염물질을 제거했네요.


마지막으로 나중에 꼼꼼히 했기 때문에 하자체크까지 가능해서 나중에 하자체크를 꼼꼼히 해준다고 합니다.
첫째, 모든 수납장과 수납장은 분리되어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군요.
꼼꼼히 점검 후 깨끗한 케어가 필요합니다.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석관동입주청소의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니까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네요.


여기는 창틀 모양이 일반 창문이 아니라 분할창이에요.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시공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조정 후 진행하겠습니다.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을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습니다.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