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 HVAC 공조 시스템 청소 덕트 닥트 소방법 위생법 개정

옥상 HVAC 공조 시스템 청소 덕트 닥트 소방법 위생법 개정

 

이제 법이 개정되서 무조건 의뢰 하실수 밖에 없는 청소 입니다.

저희가 가장 유명하고 전문인력을 소유하고 있는 청소 업체 입니다. 

문의 주실때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에 있습니다.
그을음이나 연기의 흔적이 있으면 용도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여 그을음에서 제거합니다.
항상 느끼는 건 1년, 또 1년의 시간이 지날 정도예요.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진행방법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주셨네요.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놓치지 말고 꼼꼼히 해야겠죠?
깨끗한 집을 더 깨끗하게 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 어려운 일을 다시 해내야 전문업체입니다.
사무실과 가까워서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해서 진행했는데 날씨도 덥고 습해서요.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죠.
옥상 공조 시스템 청소는 결과는 얼마나 노력했느냐에 따라 정말 많이 달라집니다.
정말 잔소리를 하지 않았으면 좋았을 텐데 정말 극찬을 해서 정말 잘하는 업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시는게 우선이라 나중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떼어내는 과정에서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창틀은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네요.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주방의 실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합니다.
게다가 믿고 맡겨주셔서 검수도 안했네요.
공사의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네요.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저희 직원이 빗자루&쓰레기를 들고 있는 게 보이나요?
현재 이렇게 특가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 이러한 작업이 가능한 이유는 직영팀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깨끗하게 할 때가 몸과 마음이 편했다는 걸 조금은 알 것 같아요.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옥상 공조 시스템 청소 전문가가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쾌적한 상태로 오랜기간 유지가 가능하고 청소로 인한 직원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기에 업무의 능률도 오른답니다
큰 평수 아파트가 아니면 쉽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예전처럼 3대가 같이 산다든가 이런 모습을 찾기는 어려운데요.
그동안 오염도가 높았던 집 작업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눈에서도 그렇고 언제든지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하다 보니 분진, 먼지가 꽤 많이 있었네요.
과연 해야 할까요? 고민을 많이 하고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소개로 갔으니  어깨의 부담을 한껏짊어지고 열심히도 닦아내었더랍니다.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군요.
욕조는 물때나 곰팡이가 잘 붙기 때문에 각각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가지고 있군요.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중한 답변을 듣고 신뢰를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현장이 모두 광고보다 소개로 다녀온 현장이 많네요. 소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하던 거 보면 하기 전에 빈 집에 처음 갔을 때는 거실이나 방에서 창틀이나 베란다도 먼지투성이고 바닥이나 벽지도 새로 생겨서 망가지지 않을까요?
옥상 공조 시스템 청소시 고압 수전이나 스팀을 사용해서 모두 장비나 사람이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눌러 닦아냈죠.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쓰레기가 많아서 더러운 집은 혼자 처리하기가 힘들어요.
원래 어제 끝났어야 했는데 예정대로 끝내지 못했대요.


바삭바삭 변신해볼까 합니다. 헤헤!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더러워요.
업체의 방식은 각 공간에 따라 다른 방법과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베란다 사진입니다. 여기는 바닥 타일에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페인트 자국이 있었네요.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기술자가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고객님께서 냉장고도 요청해주셔서 같이 했네요.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단순히 쓸거나 하는 작업이 아니라서 전문교육을 받은 전문인력입니다.
옥상 공조 시스템 청소의 일을 게을리 할 수는 없어요. 오늘도 땀 흘리며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세면대와 변기는 반짝반짝~
주방 하부 수납고 상단입니다.
요즘 정말 덥죠?밖에 나가면 여기가 찜질방인지 그냥 밖인지 헷갈릴 정도예요.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청소를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소된 부분의 폐기 처분은 물론 실내에 남아 있는 소화기의 분진, 숯 자국 등을 제거하기 위한 세심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창틀 틈새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전용도구로 틈새까지 꼼꼼히 하고 물로 여러 번 닦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서랍을 열고 환기부터 시켜서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부드러운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