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현동입주청소업체 상봉동 거여동 종암동 하월곡동 이사 냉장고청소비용

아현동입주청소업체 상봉동 거여동 종암동 하월곡동 이사 냉장고청소비용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섣불리 앞으로 나가지 말고 아예 업체에 맡기는 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평균적인 금액보다 저럼 한 가격에 진행해 드리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내부 공간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경험이 많습니다.
대부분 고소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가족이 함께 사는 것보다는 각자 독립적으로 자신만의 생활을 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문의가 대부분 알아서 정리하려다 보니 막막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주방 하부 수납고 상단입니다.
아현동입주청소의  저희는 고객님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네요.
싱크대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우리 집은 아닙니다.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면적 차이는 있지만 결코 쉽지 않은 현장입니다.

정말 더러웠는데 깨끗하게 변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욕실은 가장 청결해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위생에 관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장소입니다.
전체적으로 오염이 너무 심한 상태였네요.
여러 번 닦은 적이 있기 때문에 알겠지만 물에 떠내려간 흔적이 남으면 오히려 더러워 보이고 마른 천이나 스퀴지로 한 번씩 오가는 것이 깨끗해집니다.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푸드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다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했네요.


운반하는 큰 차량의 주차가 힘든 경우에도 당사의 야간 작업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야 손이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님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겠네요.(웃음)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네요.
요금에 따라 전문가, 약품, 장비의 투입도 다릅니다.
아현동입주청소로써 친환경 전문도구를 이용하고 있군요.


욕조는 물때나 곰팡이가 잘 붙기 때문에 각각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가지고 있군요.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네요.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먼지 제거 작업을 합니다.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진행해야 하니까 천장에서 벽면으로 그리고 바닥 순으로 진행했네요.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빨라도 가족과 소통하면서 보관할 물건과 폐기할 물건을 정확히 분리해서 작업해 드릴게요.​ ​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안방 공간도 다 새로 만들었네요.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각종 공사의 먼지와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올라갑니다.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직 일을 한다면서 다른 업체와 다르다고 전화번호를 물을 때가 많아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낮 기온이 많이 올라와서 슬슬 에어컨을 켜는 날씨인 것 같네요.
아무리 예쁜 집이라도 나가보면 상황이 만만치 않아요.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싸고 요금이 싼 업체와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업체도 다릅니다. ​


아현동입주청소를 통해 오랫동안 비어있고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거울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깨끗해진 집을 보면 마음까지도  깨끗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요즘 정말 덥죠?밖에 나가면 여기가 찜질방인지 그냥 밖인지 헷갈릴 정도예요.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서 일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아직 소중한 고객을 향해 달려가야 할 현장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후드 외부에도 노란 먼지에서 이물질이 잔뜩 앉아 있던 상태였지요.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라도요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창틀에 시멘트나 흙먼지 등을 주걱과 함께 친환경 약품을 이용해 구석구석 깨끗하게 해드렸네요.
대부분 창틀 작업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이에요.
함부로 철거만 하면 가스는 흔적도 없이 설치 때 다시 주입해야 하니 비용도 더 많이 들 수밖에 없겠네요.


쓰레기가 많아서 더러운 집은 혼자 처리하기가 힘들어요.
먼저 문틀을 청소한 후 유리 전용 세제를 골고루 살포하고 유리 전용 수건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모든 오염물을 제거했죠.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더러워요.
의뢰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는 잘하는데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회사에서 다 처리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점을 더 믿고 맡긴 것 같습니다.
완료된 뒤에도 바로 퇴실하지 않고 고객님과 검수 진행 후
아현동입주청소는 구석구석 빠짐없이 섬세하게  진행했어요
폐기하는 양이 많아 사진이 어려울 때는 무료로 방문 견적을 드리오니 안심하세요~^^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했네요.~


만져보니 기름때가 붙어있더군요.
두번째지만 참 먼지 한두번으로 닦아낼수 있는  수준의 분진가루가 아닙니다.
수납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제대로 진행하기 위해 기로에 서 있는 먼지를 흡입합니다. 해도 한꺼번에 개운치 않으니까요.
신축이라 하더라도 싱크볼에 흠집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네요.
전체적인 공간의 오염 상태를 파악해보니 주방에도 기름때가 묻어있고 퇴색된 부분도 꽤 많았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