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동입주청소 도림동 이문동 중곡동 개포동 이사 화재복구 업체

묵동입주청소 도림동 이문동 중곡동 개포동 이사 화재복구 업체
 
 해야 할 일이 많아서까지 혼자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하던 거 보면 하기 전에 빈 집에 처음 갔을 때는 거실이나 방에서 창틀이나 베란다도 먼지투성이고 바닥이나 벽지도 새로 생겨서 망가지지 않을까요?


대개 일주일 넘게 열어둔 베란다 밖 창문 틈새로 외부 미세먼지가 들어와 끝이 있을까봐 걱정이 됐습니다.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거든요!
온 가족이 묵을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구조물인 전등커버, 후드필터, 배수구, 주방 걸레받이도 별도 고정시키지만 않았다면 탈거하여 작업하구요.


그 다음 사람이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경험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만약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신속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묵동입주청소는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결과네요.
저희도 이런 날 작업을 하면 얼굴과 온몸에 땀이 줄줄 흐릅니다.


앞모습이라 예쁜 바닥재라고 해도 뭔가 밋밋한 느낌이 들었네요.
창틀은 시간도 많이 걸리지만 모서리 부분이나 물구멍까지 완벽하게 닦았네요.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이나 화장실 세면대 안쪽이나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꺼낼 수 있는 것은 모두 꺼내 꼼꼼히 작업합니다.검고 기름때나 먼지를 확인한 후 독자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히 진행합니다.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고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스스로 정리하다 보면 몸과 마음이 슬픈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거나 정리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분들이 많죠.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하고 처리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양과 분리해야 할 종류를 확실히 파악해서 고객님께 솔직하게 전달하고 있네요.
묵동입주청소로써 순간 조금이라도 해라~ 하고 놀란 제 자신을 반성했네요.
세면대와 변기는 반짝반짝~
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새로운 둥지보다 깨끗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집안의 쓰레기와 음식입니다. 잡동사니까지 전부 폐기처분할게요.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술술 전체적으로 쓸어봤네요~ 손에 하나도 안 묻네요.^^
작업 맡겨주시고 진행해온 현장 소개해드릴게요!
특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아주 깨끗해야 합니다.
사진처럼 타일로 측면까지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으면 내구성도 높아지고 변색이나 곰팡이도 생기지 않네요.

단순히 쓸거나 하는 작업이 아니라서 전문교육을 받은 전문인력입니다.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그래서 저희 같은 전문 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쓰레기 처리부터까지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겠네요.
연락주시면 집안의 모든 물건에 신중하게 신경써서 그들과 상의하여 신속하고 깨끗하게 정리하겠습니다.
와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보기와 달리 쉽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번 현장은 벽과 바닥 천장까지 그을음이 가득했던 현장이었네요.


묵동입주청소는 집안으로 들어오는 공기가 더 상쾌하게 느껴질 거예요.
현재 문의량이 많아 전화번호가 아닌 아래의 링크로 고객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끝까지 걸레질을 못해도 잔쓰레기까지 치우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웠죠.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를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네요.
특히 많은 분들이 나중에 너무 만족한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셨네요.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건드리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좋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한 사람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다 보니까 안에서 닦기가 굉장히 힘든 포지션이기 때문에 몸을 비틀면서 노련하게 닦아봤습니다.^^
흔적이 가득 묻어 있는 집기류이므로 건강상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구를 잘 착용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욕실이 완성되면 물기를 제거하고 충분한 환기를 한 후 욕실을 마무리합니다.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소개로 갔으니  어깨의 부담을 한껏짊어지고 열심히도 닦아내었더랍니다.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여 시공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확실히 신축은 분진 아닌가요!
조명이 화려하고 입구에서 예쁘면 들어갈 때 기분이 좋아지는데 합격이었네요.
경험이 풍부한 전문업체에 맡겨 처리할 수 있습니다.
서랍을 열고 환기부터 시켜서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부드러운 수건으로 깨끗이 닦아냈네요.


묵동입주청소로써 화학약품을 사용하면 화학약품 냄새도 남고요.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은데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항상 느끼는 건 1년, 또 1년의 시간이 지날 정도예요.


항상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개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유해 물질 같은 것이 남아 있는 새집 증후군도 걱정이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